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보르도 명가' 칠레 도전 20년史…"한국 초저가 붐, 경쟁 거부" 2019-10-14 10:00:05
검은 계열의 과일 향이 풍부하며 바닐라 모카 볶은 헤이즐넛 향이 복합적으로 느껴진다는 점이 특징이다. 입 안 가득 과일향과 함께 묵직한 바디감이 더해지면서 좋은 균형감(밸런스)을 자랑한다. 프리미엄 시장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해당 시장 내 경쟁자들은 많지만, 카베르네 쇼비뇽 100%를 사용한 프렌치식 칠레...
한국맥널티, 신제품 아이스 파우치음료 4종으로 여름공략 2019-04-16 14:07:05
일품이며 ‘헤이즐넛향’은 진한 커피 맛과 헤이즐넛향이 어우러져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다. 신규 에이드음료는 은은한 노란 빛의 새콤달콤하게 마실 수 있는 ‘유자에이드’와 신맛과 상큼함의 조화로운 맛의 ‘깔라만시에이드’를 개발했다.한국맥널티 파우치음료는 얼음컵과 함께...
푸르밀, 겨울에 어울리는 '아이리시커피' 2종 출시 2019-01-09 14:57:54
‘헤이즐넛초코라떼’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했다. 푸르밀 관계자는 “신제품 아이리시커피는 추운 날씨와 어울리는 진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으로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아일랜드산 리큐르와 아이리시 크림향으로 차별화한...
수능 D-30 '성큼'…수험생 건강 챙기는 영양 간식은? 2018-10-16 11:32:04
크렌베리, 호두, 아몬드, 캐슈넛, 헤이즐넛 등이 들어있어 다양한 견과류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25g의 낱개 포장으로 이루어져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한 번에 적당량을 섭취할 수 있다.매일유업이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와 손잡고 출시한 '루다이아몬드 아몬드 3종'도 있다. 고소한 아몬드에 칼슘이...
신사업 진출로 실적 개선 기대되는 커피주 1위는 한국맥널티 2018-09-05 19:47:05
1997년 설립됐고 2015년 커피 회사로는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해 현재?원두 커피 시장 점유율 1위(32%)를 차지하고 있다. 제약 사업은 2005년 제약 공장을 인수하면서 시작했다.?한국맥널티의 커피?제품 '헤이즐넛향'. [자료=한국맥널티]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푸르밀, 연유라떼·헤이즐넛초코라떼 2종 출시 2018-09-04 18:52:48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헤이즐넛의 향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친환경 종이 소재의 포장 용기인 카토캔을 활용했다. 카토캔은 기존 알루미늄 캔보다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제품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재활용이 편리하고 환경 호르몬 노출 위험까지...
삼성카드, 여름 시즌 1+1 이벤트…나뚜루팝부터 파파존스까지 2018-07-11 09:06:27
아메리카노 블랙, 아메리카노 스위트, 헤이즐넛향 3종이며 얼음컵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또한 오는 8월 31일까지 나뚜루팝에서 삼성카드로 싱글콘이나 싱글컵 사이즈의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1+1 혜택을 제공한다.이밖에도 잠바주스에서 오는 7월 31일까지 삼성카드로 코코넛커피 또는 코코넛커피스무디를 구매하면 1+1...
커피도 죽도 파우치에 담는다 2018-06-10 18:51:59
출시했다. 아메리카노, 캐러멜 마키아토, 헤이즐넛향 등 3종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콜롬비아 수프리모 원두를 넣은 파우치형 커피 ‘탐앤탐스 아메리카노’를 선보였다.편의점업계도 파우치 식품 개발에 나섰다. cu는 지난달 식혜 수정과 쌍화차 등 전통음료 3종을 파우치 상품으로...
커피업계, 여름 겨냥 '콜드브루' 신제품 각축전 2018-05-31 11:41:28
2종도 선보였다. 카페베네는 '콜드브루 헤이즐넛 라떼'와 '콜드브루 바닐라 젤라또라떼'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콜드브루 헤이즐넛 라떼'는 콜드브루에 고소한 헤이즐넛 향을 더했으며, '콜드브루 바닐라 젤라또라떼'는 바닐라 젤라또를 사용해 아포가토와 바닐라라떼를 동시에 맛볼...
빌딩 숲에 퍼진 핑크빛 휴식… 커피에 숨은 '봄'을 찾아내다 2018-05-30 15:51:06
향기’를 넣었다. 커피와 언뜻 연결되지 않을 것 같지만 선명한 대비를 통해 커피 이미지가 강력해졌다.요즘 광고는 호흡이 빨라야 살아남는다. 빠른 호흡과 서사적인 정서는 상반된 감성이다. 빠른 호흡에 서사를 담아내기란 쉽지 않다. 커피는 휴식을 의미한다. 서사적이다. 빠른 호흡과 서정을 아우르고 30초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