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5세 이하 대졸 여성만"…수영장 가입 조건에 '갑론을박' 2024-09-05 13:18:13
헬스장은 "아줌마 출입 금지, 교양 있고 우아한 여성만 출입 가능"이라는 공지를 붙인 뒤 무수히 많은 전파를 탔다. 헬스장 운영자인 A씨는 아줌마와 '교양 있고 우아한 여성'을 구별하는 본인만의 구체적인 기준도 제시했었다. A씨는 ▲나이를 떠나 공짜 좋아하면 ▲어딜 가나 욕먹는데 왜 욕먹는지 본인만 모르면...
울주군 해양관광개발 수혜…'한양립스 진하 그랑블루' 공급 2024-09-05 11:16:36
넓은 휴게공간을 제공한다. 어린이집, 경로당, 헬스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도 갖췄다. 에너지절약, 생활편의, 보완 등 각종 편의 시스템을 구비했으며, 절수센서, 각방 온도 조절기, 세대별 고효율 LED 조명, 초고속 정보 통신망 구축, 엘리베이터 콜 기능, CCTV 등 특화시스템도 갖췄다. 분양 관계자는 “한양립스 진하...
인바디, 신제품 '인바디다이얼 H40' 체중계 사전판매 4차까지 전량 완판 달성 2024-09-02 14:53:21
더욱 편리해졌으며, InBody ID를 통해 병원과 헬스장의 인바디 기록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건강검진 결과 데이터를 인바디 앱에 업데이트하여 동 나이대의 신체 건강 수준을 비교하는 기능도 추가되었다. 인바디 관계자는 "인바디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소비자 신뢰 덕분에 '인바디다이얼 H40'이 사전판매부터...
선재 친구가 엄친딸 동생 됐네…이승협 '엄친아' 신스틸 활약 2024-08-28 09:04:01
해내고 있다. 극 중 동진은 음식을 사다 헬스장 관장님에게 걸려 혼이 나는가 하면, 누나와 마주칠 때마다 티격태격하는 등 철딱서니 없지만 귀여운 막내의 모습을 보여주며 재미를 높였다. 또한 엄마 나미숙(박지영 분)의 대사에서 언급됐듯, 뭐 하나 진득하게 하는 게 없어 부모님의 속을 썩였지만, 헬스 트레이너만큼은...
말 바꾼 공정위 "OTT 중도해지 땐 환불해줘야" 2024-08-22 17:34:31
정한 계속 거래에 해당해 헬스장처럼 ‘중도 해지’가 가능한 서비스라고 판단하고 있다. 넷플릭스 등이 구독을 취소하더라도 환불해주지 않고 남은 기간에 구독을 유지하는 ‘일반 해지’만 지원하고 있는 건 방문판매법이 보장한 환불권을 제한하고 있다는 것이다. 스트리밍 업체들은 구독경제 시대에 맞지 않는...
'오징어게임' 몰아보고 넷플 해지 가능?…공정위 제재에 '발끈' 2024-08-22 15:04:57
재화를 공급하는 계약으로, 헬스장 이용권 등이 대표적이다. 현재 넷플릭스 등은 한 달 치 이용권을 결제한 뒤 며칠만 이용하고 구독을 취소하더라도 환불해주지 않고 남은 기간 동안 구독을 유지하는 '일반해지'만 지원하고 있다. 공정위는 이같은 행위가 방문판매법이 보장하고 있는 환불권을 제한하고 있다고...
"헬스장서 러닝머신만 열심히 뛰었는데…" 반전 연구 결과 [건강!톡] 2024-08-21 17:25:47
심혈관·대사 질환 위험을 낮추는 데엔 무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게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보다 도움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지원 세브란스병원 가정의학과 교수와 송유현 강남세브란스병원 헬스체크업 교수, 이예지 연세대 의과대학 의생명시스템정보학교실 연구원, 김민효 박준형내과 부원장 연구팀은...
AIA "韓 생명보험 경쟁 치열…웰니스에 집중" 2024-08-19 17:37:19
헬스장에 가거나 매우 엄격하게 식단을 관리하는 것만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고 지적했다. AIA그룹은 2018년 8월 국내에서 생명보험사 최초로 고객 건강 관리를 돕는 헬스케어 플랫폼(AIA바이탈리티)을 선보였다. 지난 6월부터 AIA그룹이 전개하고 있는 ‘다시 생각하는 건강(Rethink Healthy)’이라는 브랜드 캠페인도...
AIA그룹 CMO "韓 웰니스 관심 높아…생명보험 본질 바뀐다" 2024-08-19 17:02:09
“헬스장에 가거나 매우 엄격하게 식단을 관리하는 것만 건강이라고 오해하는 사람이 많다”고 지적했다. AIA그룹은 올해 6월부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다시 생각하는 건강(Rethink Healthy)’을 추진하고 있다. 스펜서 CMO는 “건강에 이르는 다양한 경로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 한다”며 “사람들이 자신감을 되찾고...
"이렇게 늙고 싶다"…외신도 놀란 韓 중년 부부의 '식스팩' 2024-08-18 07:51:05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모습 등이 공개되고 있다. 두 사람의 세련된 패션 취향도 부부의 인기에 한몫했다고 SCMP는 분석했다. 김씨는 "우리의 일상을 공개해야 하므로 이 계정을 운영하는 것에 대해 많이 고민했다"면서도 "우리처럼 늙는 것을 꿈꾼다고 말하는 젊은이들이 너무나 많았고, 운동에 대한 동기부여를 느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