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표원, 제품안전 민원 콜센터 통합…내일부터 ☎1670-4920 2022-05-26 11:00:06
정보와 방법 등을 안내하는 '리콜 이행 헬프 데스크' 상담 서비스가 추가됐다. 민원인은 통합 콜센터로 전화한 뒤 민원 유형별로 정해진 내선 번호를 눌러 분야별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국표원은 "제품안전 콜센터가 통합됨에 따라 연간 5만여 건에 달하는 기업과 소비자의 제품안전 민원 처리 편의성이 한층...
재택 근로시간은 내가 정한다?…'제멋대로' 직원에 골머리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2022-02-20 06:59:53
몇 차례 강등을 거쳐 헬프데스크 담당으로 일하고 있었다. B는 과거에도 감봉·정직 징계를 받는 등 회사와 관계가 원만하지 않았고, 이 탓에 동료 직원들과의 교류도 원활하지 않았다. B도 회사 방침에 따라 재택근무로 전환했지만, 문제가 발생했다. 재택근무 8일째 되는 날, 오후 5시를 조금 지나 부서장이 "회의하자"는...
지티플러스, 주 35시간 근무 도입 "직원 복지 위해 노력할 것" 2022-02-15 11:42:03
단축이 고객사에 대한 서비스 저하로 이어지지 않도록 유연근무제를 통해 고객 대응 시간의 변동 없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 운영중인 GTP 통합 지원 시스템(헬프데스크) 강화 및 고객 기술 지원 엔지니어의 확충을 통해 고품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안현덕 지티플러스 대표이사는 “직원...
전세계 서버 뚫은 'Log4j' 공포 IT업계, SW 보안경쟁 불붙었다 2021-12-20 15:42:55
‘헬프데스크’를 운영하고 있다. 보안, 클라우드, 인프라 등 분야 직원들이 비상근무체제로 전환해 고객사의 업데이트를 돕고 있다. 앞서 LG CNS는 공격자 의심 IP 차단,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설정 등 Log4j 보안 가이드라인을 배포했다. 더존비즈온은 유지·보수 서비스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긴급 업데이트를...
LG CNS, `로그4j` 헬프데스크 가동 2021-12-14 13:52:56
로그4j의 보안 취약점이 드러난 가운데, LG CNS가 로그4j 헬프데스크를 14일부터 열었다. 로그4j 헬프데스크는 대응 가이드에 대한 상세 설명을 제공하고, 고객 문의사항에 답변한다. 고객사에 발생하지도 모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LG CNS의 조치다. 일종의 보안 워룸(War Room)으로서 보안 취약점 보완 대책을 신속...
당신의 커리어 재설계!…신산업 학위 따고 성공인생 2막 '클릭' 2021-11-22 15:18:05
최초로 모바일 캠퍼스를 구축했다. ‘원클릭-원스톱 헬프데스크’를 통해 연중무휴 24시간 PC·모바일 원격 지원 및 수강 지원 등 정보기술(IT)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학생들의 편의를 돕는다. 고려사이버대는 2018년 사이버대 최초로 빅데이터 전공과 AI 전공을 신설해 미래형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빅데이터 전공은 빅데...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60개국 학생 수강 '외국어 특성화' 2021-11-22 15:14:07
모바일 캠퍼스를 구축했다. ‘원클릭-원스톱 헬프데스크’를 통해 연중무휴 24시간 PC·모바일 원격 지원 및 수강 지원 등 정보기술(IT)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학생들의 편의를 돕는다. 정규수업 외에 온라인 화상특강, 오프라인 특강 등을 진행해 내·외국인 교수와의 소통 채널을 다양화했다. 세분화된 교내 장학제도로는...
"미, 고객사명 뺀 산업별 자료제출 양해"…반도체 자료제출 임박 2021-11-04 00:12:20
제출과 관련한 기업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헬프 데스크를 운영 중이다. 물론 개별 기업은 물론 한국을 비롯한 각국 정부가 기업의 우려 사항을 미 정부에 지속해서 전달한 것도 이런 절충에 영향을 준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국내의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등 반도체 기업도 영업상 비밀유지 조항에 저촉되거나 민감한...
1분 만에 만드는 AI 챗봇 나온다…고객관리·마케팅도 지원 2021-10-05 11:17:52
이후 상담사 업무량이 3분의 1로 줄고 상담 처리 양은 20배 늘어나는 성과를 거뒀다. 김동환 포티투마루 대표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의 챗봇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 매장 예약, 사내 헬프데스크, 공공 대민서비스 등 부문에도 스윙챗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DL그룹, 임직원 심리 상담 프로그램 도입 2021-09-13 11:15:30
선택이 가능하다. 24시간 운영되는 `긴급 상담 헬프 데스크`를 통해 언제든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DL은 임직원들의 심리 안정을 위한 다양한 힐링 정보도 주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매월 스트레스 관리 칼럼과 우수 상담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DL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원인의 스트레스와 심리적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