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확 달라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브랜드·공간·콘텐츠 혁신" 2024-09-11 06:00:06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브랜드·공간·콘텐츠 혁신" 2년간의 확장 공사 거쳐 내일 재단장 개장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재단장 공사를 마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12일 다시 문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2013년 개장한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2022년 9월부터 2년간의 확장 및 재단장 공사를...
30돌 맞은 던킨, ‘프리미엄’ 달고 재도약 시동…허희수 “AI 기반 혁신” 2024-09-10 18:05:49
매장을 중심으로 허브 키친과 함께 원더스 매장을 오픈 인근 가맹점들과 연계하는 ‘허브 앤 스포크’ 시스템을 통해 전국적으로 ‘원더스 제품’을 확장한다. 이날 던킨은 3가지 혁신 과제도 함께 발표했다. 김진호 사업본부장은 “원더스 매장은 던킨 브랜드의 플래그십 역할, 제품의 공급 기지 역할을 할 것”이라며 “...
청담에 던킨 떴다…프리미엄 강조한 '원더스' 매장 첫 선 2024-09-10 17:38:06
콘셉트 매장 ‘원더스’를 선보였다. 허영인 SPC그룹 회장의 차남 허희수 부사장이 주도해 고급화 전략을 담아낸 첫 매장으로, 던킨은 원더스를 중심으로 맛에 대한 연구개발(R&D)과 인공지능(AI) 기반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에 집중할 계획이다. 던킨은 새로운 프리미엄 콘셉트 프로젝트인 원더스를 론칭하고 브랜드 혁신에...
SPC 3세가 총괄한 '던킨 프리미엄' 매장 오픈 2024-09-10 16:21:51
도넛 브랜드 던킨의 플래그십 매장 '원더스'가 새롭게 선을 보인다. 허영인 SPC그룹 회장의 차남인 허희수 부사장은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던킨 원더스 청담'에서 공개 행사를 열고 "원더스는 SPC그룹이 80년 가까이 축적해온 최고 수준의 식품 연구개발(R&D) 역량과 인공지능(AI) 활용이 만난 기술...
SPC 3세 허희수 부사장, 던킨 프리미엄 '원더스' 선보여 2024-09-10 15:47:41
차남인 허희수 부사장이 자신의 프리미엄 전략을 담은 던킨의 플래그십 매장 '원더스'를 선보였다. 허 부사장은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던킨 원더스 청담'에서 진행된 원더스 공개 행사에서 "원더스는 SPC그룹이 80년 가까이 축적해온 최고 수준의 식품 연구개발(R&D) 역량과 인공지능(AI) 활용이 만난 기...
[기고] AI로 환경 살리는 스타트업들, 한국이 혁신 이끌어야 2024-09-09 15:55:19
식품 낭비를 예측하고 매장들이 주문 및 재고 관리를 최적화하도록 지원한다. 위 사례들은 환경 지속 가능성을 위한 혁신 분야의 AI 스타트업들 중 일부에 불과하다. 강력한 기술을 보유한 국가들은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AI 활용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스타트업, 대학, 연구 기관 간의 협력은 이런 혁신을 촉진해야 한다....
'우리도 있어요'…IFA 찾아 유럽 소비자에 눈도장찍은 韓기업들 2024-09-08 18:15:36
한국은 스타트업과 혁신기업의 차세대 기술을 집중 조명하는 스타트업 플랫폼 'IFA 넥스트(NEXT)'의 혁신 파트너 국가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에 따라 한국은 IFA 넥스트에서 한국관을 자체 운영하며 AI, 디지털 헬스, 사물인터넷(IoT), 가전 등 분야에서 잠재력 있는 국내 스타트업과 중소기업 20곳을 소개했다....
[비즈니스 인사이트] 치폴레의 인재경영, 스타벅스에서도 통할까 2024-09-08 17:23:46
식사 제공에 집중됐다. 부정적 리뷰는 경영진과 매장 리더들의 리더십 부족을 지적했다. 니콜 CEO가 스타벅스에서도 치폴레에서의 성공을 재현할 수 있을까. 니콜 CEO는 아마 자신의 강점을 살려 스타벅스의 레거시 시스템과 인력 구조를 과감히 개혁하고 다시 한번 위생 요인을 중심으로 한 경영 혁신을 시도할 것이다. 하...
초기 O2O 서비스, 성장의 열쇠는 사람에게 달렸다 [긱스] 2024-09-07 17:52:01
제품 라인업에 주목한 고객과 픽업 매장이 모여들었다. 또한 파트너사들이 요구하는 개선점을 꾸준히 서비스에 반영하며 사용성을 높였다. 우리는 키햐 주문을 처리하는 과정이 도매사가 일상적으로 수행하는 업무에 완벽하게 녹아들기를 바라고 서비스를 개발했다. 이 과정은 필연적으로 혁신을 수반하고, 수혜는 고객들이...
블로그 마케팅 창시자의 새 도전…"이번엔 온라인 술 판매" 2024-09-06 18:08:29
유통 시스템’도 현장 목소리를 담아 개발했다. 각 도매사가 활동하는 지역의 모든 재고와 유통을 담당하는 시스템이다. 박 대표는 “이 과정을 통해 키햐의 주류 라인업을 2000여 개까지 확보했다”며 “제품력이 강하니 고객이 몰리고, 픽업 매장을 확보하기도 쉬워졌다”고 했다. 키햐의 픽업 매장은 전국 800여 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