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두투어, 그린보트 크루즈 사업 제휴 업무협약 체결 2024-08-21 13:33:04
파트너) 대리점 △자사 홈페이지 및 SNS 광고&캠페인 △각 사간 시너지 창출을 위한 공동 마케팅 진행 등의 긴밀한 협력을 구축할 예정이다. 유 사장은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는 환경재단과 크루즈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LG전자 '미래비전' 1년 성적표…"상반기 기업가치 4배로 성장"(종합) 2024-08-21 11:45:12
◇ 웹OS 기반 플랫폼사업 수익화 가속…"디즈니·유니버설 등과 협력" 자사 제품을 플랫폼으로 활용해 콘텐츠, 광고, 서비스 등 수익으로 창출하는 웹(web)OS 기반 광고·콘텐츠 사업도 순항 중이다. 올해 매출은 2021년 대비 4배 성장해 1조원을 넘길 것으로 전망했다. 2018년 이후 연평균 성장률은 64% 수준이다. LG전자...
"소상공인 위해 숏폼 제작해드립니다" 2024-08-21 10:52:56
숏폼영상 전문 제작사 '5초광고'와 협력해 전국 소상공인들에게 숏폼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상생 ESG 프로젝트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 지원'을 통해 광고비 부담을 느끼는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5초광고의 모바일 앱...
종합인쇄 전문 디앤피, 상패-트로피 전문 쇼핑몰 ‘상통’ 론칭 2024-08-20 11:18:21
도매가로 협력업체에게 공급함으로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는 점이다. 이러한 독창적인 디자인과 가격 경쟁력은 상통이 업계에서 인정받는 주요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디앤피의 또 다른 브랜드인 ‘기프통’은 판촉물 쇼핑몰로서 다양한 판촉 아이템과 기념품을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기프통은...
"김유정·박보영 넘기고"…KBS·CJ ENM 업무협약, 누가 득일까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8-17 21:18:44
"이전부터 협력은 있었지만, 더 잘해보자는 의지 표명 아니겠나." KBS와 CJ ENM이 드라마 제작과 사업을 협력하기 위해 업무협약(MOU)을 지난 12일 체결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후 한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렇게 말했다. 하지만 업무협약 체결을 놓고 내부적으로 평가가 엇갈리는 분위기다. 한 KBS 관계자는 "업무협약이라는...
구글 검색 독점의 종말…AI 검색 경쟁이 던진 과제[테크트렌드] 2024-08-17 16:17:17
데이터를 사용한다. 넷째, 서치GPT는 광고와 긴밀히 연결된 기존 검색과는 달리 답변과 연결된 링크가 광고로 연결되지 않는다. 오히려 질문 답변에 인용된 해당 출판물을 인용하고 링크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와 원저작자를 연결해주는 등 언론사 등과 협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과연 서치GPT는 검색 시장에서 구글...
美 하원의원 19명, 메타에 불법 약물 광고 우려 서한 2024-08-16 15:24:40
중에도 광고를 계속 게재하고 있다고 지적하면서 "무엇보다 심각한 것은 다크웹이나 개인 소셜미디어 페이지에서 생성한 콘텐츠가 아니라 메타가 승인하고 이익을 창출한 광고를 한 점"이라고 지적했다. 팀 월버그(공화·미시간), 캐시 캐스터(민주·플로리다) 등 19명의 하원 의원은 이 서한에서 관련 관행에 대해 15가지...
러, 우크라서 병력 일부 철수…급습 당한 본토 쪽으로 이동 2024-08-15 12:15:35
군사 전문가들은 분석했다. 우크라이나 안보협력센터 의장 세르히 쿠잔은 "러시아의 전력은 가능한 한 도네츠크 방향의 부대 동원을 피하는 것"이라며 "이는 여름 대공세의 모든 성과를 위태롭게 할 것이므로 러시아는 이를 꺼린다"고 설명했다. 미 싱크탱크 전쟁연구소(ISW)는 "(러시아가) 현재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
더 트레이드 데스크, 2024년도2 분기 실적 발표 2024-08-14 15:08:25
트레이드 데스크는 앞으로도 광고주들에게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고 CTV 등의 핵심 고성장 시장에서 리더십을 더욱 확대해 나가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2 분기 더 트레이드 데스크는 지난 10 년 동안 이어진 성과의 연장선상에서, 올 2분기에도 95% 이상의 고객 유지율을 달성했으며, 커넥티드 TV...
GS샵 "히트 상품 육성 전략 '올인 패키지'로 협력사 확장" 2024-08-14 08:51:55
커머스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GS샵은 이달 초부터 주요 협력업체를 찾아다니며 '올인 패키지'를 소개하는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협력사가 경쟁력 있는 신상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고 히트 상품으로 성장시킬 파트너로 GS샵을 선택하도록 'GS샵 세일즈'에 나선 것이다. GS샵은 '올인 패키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