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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 가격 많이 올랐는데…'4캔 8000원'짜리 수입맥주 파는 곳 2023-02-17 11:12:26
가격도 깎아준다. 버드와이저·스텔라·호가든·기네스를 묶은 4캔은 8000원, 기네스 오리지널 6캔은 1만2000원에 판매한다. 알타감마카베르네소비뇽 와인은 4000원에 판다. GS25 관계자는 “기존 개별로 진행하던 행사를 갓세일로 단일화했다”며 “매달 시즌이나 상권, 생활 이슈 등을 고려한 행사 상품을 기획해 물가...
편의점 `맥주 4캔에 1만원` 돌아온다 2023-02-17 09:04:20
화장지 등 71개 인기 상품을 할인한다. 지난해 원가 인상 등으로 `4캔에 1만원` 공식이 깨졌던 편의점 캔맥주는 행사 품목을 이보다 더 저렴하게 내놓는다. 버드와이저·스텔라·호가든·기네스를 묶은 4캔은 8천원, 기네스 오리지널 6캔은 1만2천원에 판매한다. 계란과 두부, 사과, 한라봉 등 신선식품과 아이스크림,...
맥주 4캔 할인 돌아온다…GS25, 고물가에 매달 20일 '갓세일' 2023-02-17 08:48:25
저렴하게 내놓는다. 버드와이저·스텔라·호가든·기네스를 묶은 4캔은 8천원, 기네스 오리지널 6캔은 1만2천원에 판매한다. 계란과 두부, 사과, 한라봉 등 신선식품과 아이스크림, 만두, 컵라면 등도 1+1이나 2+1행사를 진행하고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상품을 GS페이로 결제하고 스탬프를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취하긴 싫지만 술은 땡긴다"…4년새 3배 커진 '무알코올 맥주' 2023-01-13 17:32:33
‘호가든 제로’, ‘호가든 프룻브루’ 등 논알코올 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였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코로나19를 거치며 급성장했다. 코로나 창궐 후 건강을 챙기는 문화가 확산한 데 더해 ‘홈술’과 ‘혼술’ 트렌드가 주류로 자리잡으면서 술은 즐기고 싶지만 취하고 싶지는 않은 소비자들이 무알코올 맥주를 선택했다....
"취하긴 싫은데 맥주가 당긴다면…" 4년 만에 3배 커진 시장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1-13 13:53:07
제로', '호가든 제로', '호가든 프룻브루' 등 논알코올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했다. 올해 신제품 출시를 앞둔 롯데칠성음료 외의 다른 주류 업체들도 무·논알코올 제품 라인업 확대를 고려하고 있다. 한 주류 업계 관계자는 "당장 신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오비맥주 `카스 0.0` 논알코올 음료 시장 점유율 1위 2022-10-09 13:18:48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공법을 통해 알코올을 추출, 도수는 0.05% 미만이지만 오리지널 맥주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오비맥주는 수입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와 호가든을 통해 `버드와이저 제로`와 `호가든 제로`를 선보이기도 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논알코올 맥주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최근의...
"건강 챙기는 MZ세대에 인기"…요즘 술엔 '이것' 빠졌다 2022-09-01 23:05:32
벨기에 밀맥주 브랜드 호가든 역시 논알콜릭 '호가든 제로'와 과일향을 더한 '호가든 프룻브루' 2종을 선보였다. 이는 주류 소비층으로 떠오른 MZ(밀레니얼+Z)세대가 건강을 챙기는 경향이 강해졌기 때문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회식 등이 줄어들면서 술자리 문화가...
심달기, MZ세대 '독보적 존재감'…스크린 이어 광고서도 종횡무진 2022-08-12 13:17:13
러브콜 또한 이어지고 있기 때문. 맥주 호가든 그린페어 ‘감각을 깨우는 휴식’ 편을 통해 상큼 발랄한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 심달기는 원스토어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게임 광고에도 출연, 다양한 제품군의 광고에서 대세 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심달기는 29CM 웹 매거진 ‘2토록 9여운 루키’의...
상반기 맥주 가정시장 1위 제조사는 `오비맥주` 2022-08-01 15:39:49
기간(52.6%)과 비교해 1% 포인트 증가한 수치다. 맥주 브랜드별 조사에서는 오비맥주 카스 프레시가 점유율 41.1%로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카스 라이트, 버드와이저, 호가든 등 오비맥주 4개 브랜드가 이 조사에서 탑10에 이름을 올렸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감소세를 보이던 코로나19가 다시 확산 국면으로 돌아서며...
올 상반기도 홈술 승자는 '카스'…11년째 가정시장 점유율 1위 2022-08-01 10:20:08
'호가든' 등 4개 브랜드도 맥주 가정시장 판매량 상위 10위에 들었다. 오비맥주는 이들 제품의 판매 선전에 힘입어 전체 가정용 맥주 제품을 합한 제조사별 순위에서 52.6%의 점유율로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점유율과 비교해 1.0%p 오른 수치다. 이로써 카스와 오비맥주는 2012년 상반기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