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폭스바겐그룹, 1분기 매출 소폭 낮아진 755억 유로 2024-05-02 10:57:39
연내에 점진적으로 드러날 것이다. 이러한 맥락에서 고정비 증가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규율이 있는 투자를 해 나가는 것이 특히 중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혼다코리아, 5월 한정 프로모션 및 시승 ▶ bmw코리아, 순수전기 sac 'ix2 e드라이브20' 사전 예약 ▶ fmk, 부산서...
오토플러스, '차옥션' 리뉴얼 2024-05-02 10:44:16
쉽게 매입하고 출품할 수 있도록 획기적으로 개편함으로써 고객사에게 편리한 이용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차봇모빌리티, '즉시출고 서비스' 눈길 ▶ 혼다코리아, 5월 한정 프로모션 및 시승 ▶ bmw코리아, 순수전기 sac 'ix2 e드라이브20'...
차봇모빌리티, '즉시출고 서비스' 눈길 2024-05-02 10:39:40
주류가 되고 있다"며 "배터리 전기차 충전 인프라의 한계가 명확한 우리나라의 실정 상 하이브리드 차는 앞으로도 더욱 각광을 받을 것"으로 전망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혼다코리아, 5월 한정 프로모션 및 시승 ▶ bmw코리아, 순수전기 sac 'ix2 e드라이브20' 사전 예약 ▶ fmk, 부산서 페라리...
혼다코리아, 5월 한정 프로모션 및 시승 2024-05-02 10:24:29
할부 지원 등 -전 차종 시승하고 푸짐한 경품 증정 혼다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정 프로모션과 전 차종 시승 이벤트를 오는 5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iv> 어코드 터보(2023년식) 구매자의 경우 주유비 300만원을 지원받거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r-v 하이브리드2wd와...
베트남 대형 IT기업 CMC, 한국법인 세우고 韓시장 본격 진출 2024-04-30 17:45:23
연합뉴스와 인터뷰를 갖고 내달 8일 서울에서 CMC 코리아 출범식을 연다고 밝혔다. 임직원 약 5천명을 둔 CMC는 베트남 IT서비스 업계 수위권의 대형 업체다. 시스템 통합(SI), IT 인프라 서비스 등이 주요 사업이다. 특히 2019년 이 회사 지분 30%를 인수, 최대 주주가 된 삼성SDS[018260]와 전략적 협력 관계다. 찐...
한독상공회의소, '아우스빌둥' 3기 졸업식 가져 2024-04-29 15:32:28
도입했다. 이어 2018년 다임러트럭코리아와 만트럭버스코리아, 2019년 폭스바겐그룹코리아, 2021년 포르쉐코리아가 아우스빌둥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이와 함께 국내 5개 전문대학교가 참여하고 있다. 145개의 서비스 센터에서 자동차 일반정비, 판금, 도장, 서비스어드바이저 분야의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
GM 한국사업장,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2024-04-29 11:23:45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안전 교육 캠페인은 교통사고 제로 비전과 연계해 지역사회 아이들의 안전 인식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혼다코리아, 복합문화공간 '더 고' 운영 시작 ▶ kg모빌리티, '네바퀴동행' 재출범 ▶ 레인지로버...
혼다코리아, 복합문화공간 '더 고' 운영 시작 2024-04-29 11:18:39
다양한 제품 체험도 제공해 혼다코리아가 경기도 성남시 정자동에 새로운 콘셉트의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 운영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높은 퀄리티의 커피·디저트 등 다양한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각 층에는 혼다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최신 주요 제품이...
카페·팝업에 차가 들어와있네? 알고보니…車전시장의 '변신' 2024-04-26 07:00:03
것이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혼다코리아는 오는 27일 브랜드 체험 공간이자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를 신규 오픈한다. 더 고는 혼다코리아가 국내서 새롭게 시도하는 콘셉트의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누구나 이용 가능한 카페 스타일에 시승센터 역할을 융합해 모빌리티 브랜드 혼다를 일상 속에서 경험할 수...
성장세 꺾인 수입차…오프라인 접점 넓혀 고객 잡는다 2024-04-23 16:22:35
이런 신개념 오프라인 체험 공간은 혼다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통틀어 한국에서 처음으로 도입했다. 이름부터 로고 디자인까지 공을 들였다는 설명이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고(go)’는 혼다가 추구하는 일상에서의 이동의 즐거움과 모빌리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단어”라며 “로고도 도로의 형태와 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