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침] 경제(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 2024-08-22 16:55:07
보여주는 것에 차별점을 뒀다"고 말했다. 특히 업계에서 그동안 보기 어려웠던, '셀럽'(유명 인사)이 이끄는 차별화한 홈쇼핑 방송이라는 점에서 상당한 집객유명 배우·매출 효과가 있을 것으로 CJ온스타일은 기대한다. CJ온스타일이 셀럽을 내세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본격적으로 하는 것은 처음이다. 김지현...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보여주는 것에 차별점을 뒀다"고 말했다. 특히 업계에서 그동안 보기 어려웠던, '셀럽'(유명 인사)이 이끄는 차별화한 홈쇼핑 방송이라는 점에서 상당한 집객유명 배우·매출 효과가 있을 것으로 CJ온스타일은 기대한다. CJ온스타일이 셀럽을 내세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본격적으로 하는 것은 처음이다. 김지현...
한예슬 손잡고 라방 판 키운다…'파격 도전'에 관심 폭발 2024-08-22 11:45:01
홈쇼핑 업황 부진 속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사업에 힘을 준다. ‘원플랫폼’(TV+모바일) 전략으로 멀티채널 융합 효과를 이어가기 위해서다. 고객에게 가치와 취향을 전달하는 ‘발견형 쇼핑’ 선두 주자가 되겠다는 전략이다. 그 일환으로 CJ온스타일은 유명 연예인 5명을 앞세운 신규 ‘모바일 라이브쇼’를 통해 차별화에...
'블록버스터 라방'이 온다…CJ온스타일 새 모바일 라이브쇼 2024-08-22 11:45:00
TV홈쇼핑 업체 CJ온스타일이 기존의 틀을 깬 콘텐츠 중심의 새로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인다. CJ ENM[035760] 커머스 부문의 CJ온스타일은 22일 서울 서초구 방배동 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신규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새 프로그램은 CJ온스타일의 핵심 상품군인 패션, 뷰티,...
"프리미엄 여행 수요 잡는다"…모두투어, 장자제 시그니처 블랙 기획전 출시 2024-08-22 09:11:14
홈쇼핑에서 2600콜을 기록하고 40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상품이다. 아시아나항공 왕복 비즈니스 클래스에 탑승하고 노쇼핑, 노팁, 노옵션 상품에 비자비용까지 포함된 상품으로 전 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 최신 리무진 버스로 이동한다. 장가계의 핵심 관광지인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등을 모두 방문하고 인기 관광지...
현대홈쇼핑, 파리 아울렛서 라방 생중계 2024-08-19 17:46:45
현대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해외 명품 매장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첫 방송은 오는 22일 오후 6시 프랑스 파리에 있는 아울렛 라발레빌리지의 페라가모 매장에서 한다. 첫 방송을 기념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함에 따라 현지 아울렛 가격 대비 최대 20% 싸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현대홈쇼핑 '글로벌 라방' 첫선…해외 아웃렛 매장서 생중계 2024-08-19 09:31:05
홈쇼핑 '글로벌 라방' 첫선…해외 아웃렛 매장서 생중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현대홈쇼핑[057050]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의 간판 프로그램 '구해왔쇼라'의 해외 직접구매(직구)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편성한다고 19일 밝혔다. 구해왔쇼라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대한항공, GS리테일 손잡고 전략적 협력…"고객 혜택 강화" 2024-08-12 08:52:07
편의점 GS25·슈퍼마켓 GS더프레시·홈쇼핑 GS샵에서 활용할 수 있게 하고 동 판매처에서는 결제 금액에 비례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게 한다는 구상이다. 브랜드 마케팅 협업 차원에서는 대한항공을 컨셉으로 한 GS25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해외 여행객들이 많은 인천국제공항과 양사 진출...
TV홈쇼핑 이익 반등…내실 경영 통했다 2024-08-11 18:33:01
홈쇼핑업계가 내실 경영 강화에 나서면서 수익성이 크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보험, 가전 등 매출 기여도가 크지만 이익 마진이 낮은 상품은 줄이고 뷰티와 패션, 자체브랜드(PB) 등 고마진 상품을 내세운 결과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홈쇼핑의 2분기 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65.9% 증가한 213억원을...
SK스토아, 2분기 영업이익 27억원…흑자 전환 2024-08-06 11:05:42
홈쇼핑업체 SK스토아는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27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분기 대비 흑자 전환했다고 6일 밝혔다. 매출은 1.4% 증가한 749억원을 기록했다. SK스토아는 모바일 중심의 사업 개편과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체질 개선 등에 힘입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비교적 준수한 실적을 올렸다고 설명했다. SK스토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