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케아코리아, 전북 진안에 취약계층 노인 위한 공간 조성 2024-11-28 11:03:38
50여 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건축부터 인테리어 디자인, 홈퍼니싱 제품의 설치까지 프로젝트 전반에 적극 참여했다. 새롭게 조성된 커뮤니티 공간은 교육 및 쉼터 공간이자 메뉴 개발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헌정식에서는 지역 이웃과 기쁨을 함께 나누기 위한 김치 담그기 봉사활동도 진행됐다. 이케아 코리아...
'나만의 차' 만드는 비밀의 공간…'롤스로이스 프라이빗 오피스' 서울 상륙 2024-11-28 10:00:01
분위기는 한국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인테리어 요소와 결합돼 고객과 비스포크 디자이너 및 고객 경험 매니저 간의 창의적이고 긴밀한 협업을 위한 환경을 제공한다. 프라이빗 오피스 서울은 아이들을 동반하는 고객들의 특성을 고려해 다른 프라이빗 오피스와 달리 키즈룸을 마련했다. 고객이 프라이빗 오피스 서울을 방...
'손미나의 올라미나',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올리브오일 등 스페인 웰빙 식품 소개 2024-11-27 11:07:16
및 인테리어, 가구, 가전, 각종 홈데코 용품 등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리빙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 올라미나는 지중해 음식의 정수인 스페인산 프리오르데이(Priordei) 올리브오일과 알레마니(Alemany) 꿀식초 3종, 로열젤리 프로폴리스 화분 꿀, 자사 제품인 에르미나(Hermina)...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UI·UX 개편…"고객과 쌍방향 상호작용" 2024-11-27 09:53:45
수 있는 신규 서비스가 추가됐다. 이번에 신규 오픈된 '홈스타일링' 큐레이션 서비스는 집안 인테리어 팁을 담은 콘텐츠와, '띵샵' 판매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관련 결제 혜택/서비스 등을 모아 보여준다. 이와 함께, '띵샵'탭은 회원 전용 쇼핑몰 '띵샵' 메뉴로, 띵샵 또한 카드 결제...
날카로운 앞면·날렵한 몸매…도요타 프리우스 5세대의 진화 2024-11-26 15:56:15
진보적인 디자인을 선사한다. 인테리어는 ‘아일랜드 아키텍처’ 콘셉트를 채택했다. 실내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드라이빙 중심의 운전석을 구현한 것이다. 앰비언트 라이트는 하이브리드 모델은 푸른색, 플러그인하이브리드 모델은 붉은색을 적용했다. 전방 도로 상황에 따라 깜빡이며 보다 진보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한화 포레나, 2024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톱7'에 선정 2024-11-21 13:13:21
인테리어' 등을 선도적으로 도입하여 반려인구 1,500만 시대에 알맞은 고객니즈를 반영했다. 또한 에어커튼을 활용해 미세먼지 농도를 낮추는 '포레나 블루에어 시스템', 주민 소통공간 ‘포레나 카페 브리즈’, 창의 놀의공간 ‘포레나 메리 키즈 그라운드’,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휴대폰 어플리케이션과...
KCC건설, '메종 르에브 스위첸' 쇼케이스 다음달 개최…홈 스타일링 세미나 2024-11-21 09:20:33
최신 홈 스타일링과 인테리어 트렌드를 몸소 체험해볼 수 있는 ‘메종 르에브 스위첸’ 홈 스타일링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꿈꾸는 집 스위첸 : 내가 꿈꾸는 나만의 집 홈 스타일링’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대전 르에브 스위첸의 계약자와 동반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중 ‘대전 르에브 스위첸’의 견본주택...
[게시판] KCC건설, 대전 '르에브 스위첸' 계약자 대상 집꾸미기 세미나 2024-11-21 09:10:53
내달 견본주택에서 홈 스타일링(집 꾸미기), 인테리어 노하우와 최신 경향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미나에는 홈 스타일링 전문가와 르에브 스위첸 인테리어 책임 디자이너가 참여한다. 구체적 일시는 계약 일정에 따라 추후 확정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1등'에 안주하지 않고 부단히 뛰어올라 '혁신'하는 으뜸기업 2024-11-19 16:16:55
시장 개척한 세라젬 세라젬은 지난해 5846억원의 매출로 홈 헬스케어 시장 1위였다. 2021년부터 3년째 1위를 지키고 있다. 사실 세라젬은 1999년 세계 최초로 자동 척추 온열기를 개발한 이후 척추 온열기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었다. 마스터 V 시리즈의 국내 누적 판매량은 43만 대에 달한다. 하지만 여기에 머물...
디자인·성능 모두 잡은 안마의자…세라젬 '파우제 M 컬렉션' 2024-11-19 16:16:36
이 회사의 지난해 매출은 5846억원으로 홈 헬스케어 시장 1위였다. 올해와 내년에도 기술력을 앞세워 혁신 기업으로서 선두주자 자리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올 판매량 작년보다 37% 증가세라젬의 주력 제품은 척추 의료기기인 ‘마스터’ 제품군이다. 척추 견인 기능을 갖춰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다. 여전히 이 제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