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핑계고' 유재석 "PPL은 받아도 홍보비는 안 받아"…소문 일축 2024-05-30 16:03:23
유튜브 '핑계고' 채널에선 홍보비를 받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핑계고' 측은 30일 '미니핑계고' 코너에서 에스파의 카리나 윈터를 초대해 이야기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유재석은 에스파가 광고하는 한 헤어케어 브랜드로부터 PPL(간접광고)을 받았다며 "와주는 것도 고마운데 박씨를 물고...
구석 자리서 주요 매대로…외신도 놀란 'K라면' 열풍 2024-05-28 14:50:28
특히 미국 월마트가 신라면 위치를 틈새 아시아 코너에서 주류 식품 쪽으로 옮긴 것을 두고 큰 상징적 의미가 있다고 해석했다고 FT가 전했다. 농심은 미국에서 신라면 블랙을 앞세운 고급화 전략을 펼친 것이 효과적이었다는 분석을 내놨다. FT에 따르면 세계 라면 시장은 500억달러(68조원) 규모로 성장했으며 지난해...
월마트 주류 식품 진열대에 오른 신라면…유럽 매출도 증가 2024-05-28 10:25:27
특히 미국 월마트가 신라면 위치를 틈새 아시아 코너에서 주류 식품 쪽으로 옮긴 것을 두고 큰 상징적 의미가 있다고 해석했다고 FT가 전했다. 농심은 미국에서 신라면 블랙을 앞세운 고급화 전략을 펼친 것이 효과적이었다는 분석을 내놨다. FT에 따르면 세계 라면 시장은 500억달러(68조원) 규모로 성장했으며 지난해 ...
5월 넷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5-25 08:30:03
전략을 돌아보는 '마켓PRO 위클리 리뷰' 코너를 운영 중입니다. 한경 마켓PRO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투자 정보를 전달합니다.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번...
농가에서 직접 만든 양파즙·딸기쨈, 하나로마트에서 살 수 있다 2024-04-29 14:32:46
어렵고, 농민들이 온라인 판매와 홍보에 익숙지 않아 판매에 어려움을 겪었다. 농민단체와 지방자치단체는 농협 하나로마트 내 로컬푸드 코너, 세종시 싱싱장터 등 농산물 직거래 매장에서도 농가들이 직접 생산한 가공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제도를 개선해 달라는 건의를 꾸준히 제기했다. 이에 규제심판부는 "식약처는...
풀무원, 대형마트에 '판촉 로봇' 도입 2024-04-18 10:13:19
코너에 배치해 운영을 시작했다. 안내 로봇은 대형 마트에서 판매 중인 풀무원 제품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 반응을 수렴하는 로봇이고, 판매 로봇은 로봇 몸통에 풀무원 제품을 싣고 움직이는 로봇이다. 판매 로봇은 선반에 적재된 제품이 500g 이하일 경우 사전에 지정해 놓은 제품 적재 장소로 이동해 관리자가...
벚꽃·유채꽃·철쭉 흐드러진 경남, 봄꽃 축제 보러 오세요 2024-03-21 16:06:39
코너에서 지역의 특산물을 맛보고 즐길 수 있다. 올해 경상남도 지역특화축제로 선정된 거창 아리미아꽃축제(5.14~5.23)는 지역 화훼농가와 함께 거창 창포원에서 펼쳐진다. 꽃과 관련된 특색있는 전시·문화행사들을 준비해 거창군의 대표 봄꽃축제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하동 북천양귀비꽃축제(5월중) 등...
로얄캐닌, '2024 건강한 시작' 캠페인 전개 2024-03-18 15:58:06
정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영상을 선보이며 적극 홍보하고 있다. 또한 생후 직후, 이유기, 성장기, 고양이의 경우 중성화 직후 등 단계에 따라 정교한 맞춤 영양 제품을 선택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오늘(18일)은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전 연령 맞춤 영양 사료를 최대 37% 할인받아 구매할 수...
"100배 차이 납니다"…유재석·신동엽 나서니 '초토화'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3-16 18:15:56
게스트 출연은 홍보의 경우 제작비 지원을 받고 이뤄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적게는 5000만원, 많게는 억 단위가 넘어간다. 드라마, 영화 등은 홍보, 마케팅 비용 사용하는 만큼 더욱 영향력 있는 채널을 선정하려 하는데, 이 경쟁에서 유명 연예인들의 채널이 단숨에 괴물로 성장하면서 '문명특급' 마저 밀리고...
'알리 침투'에 토종 이커머스, 우수판매자 모시기 '맞불' 2024-03-05 18:59:22
데이터를 제공하기로 했다. G마켓·옥션의 간판 특가딜 코너인 '슈퍼딜'과 '올킬'에 참여할 기회도 확대한다. 각 카테고리 매니저가 자체 기준에 따라 참여 상품을 선정하던 방식을 판매자 신청제로 바꿨다. 최종 참여 상품은 품질과 가격경쟁력 등을 평가해 선정한다. 입점 판매자 누구나 고객 노출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