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정관장, '홍삼에브리타임로얄 K-헤리티지 에디션' 출시 2023-03-13 09:19:56
[게시판] 정관장, '홍삼에브리타임로얄 K-헤리티지 에디션' 출시 ▲ KGC인삼공사의 홍삼브랜드 정관장은 증가하는 여행 수요를 겨냥해 면세점 전용 상품 '홍삼에브리타임로얄 K-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풍물잽이의 부포와 상모를 모티프로 삼아 우리 민족의 흥과 에너지를 강렬한...
"손흥민·해리 케인이 정관장에"…토트넘 홋스퍼 에디션 출시 2022-11-22 14:45:23
맺고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은 정관장의 인기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토트넘 홋스퍼 공식 엠블럼을 적용한 특별 제품이다.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토트넘에서 맹활약 중인 해리 케인, 휴고 요리스, 데얀 클루셉스키 등 핵심 선수들의 활약 모습이 담긴...
손흥민 포카 담은 에브리타임…정관장, 토트넘 홋스퍼 협업 한정판 선보여 2022-11-22 14:02:04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은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토트넘 홋스퍼 공식 엠블럼을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한정판 제품에는 손흥민을 비롯해 해리 케인, 휴고 요리스, 데얀 클루셉스키 등 선수의 활약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를 담았다. 정관장은 "한정판 출...
[게시판] KGC인삼공사, 손흥민 토트넘과 협업 제품 출시 2022-11-22 08:40:03
홋스퍼와 공식 라이선스를 맺고 '에브리타임 토트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 제품은 정관장의 베스트셀러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토트넘 홋스퍼 공식 엠블럼을 적용한 제품으로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해리 케인, 휴고 요리스, 데얀 클루셉스키 등 핵심 선수들의 활약 모습을 그린 포토 카드도 담았다....
[월드컵] KGC인삼공사, 카타르서 정관장 홍삼 판매·홍보 2022-11-20 08:57:46
선보인다. 카타르에서 판매되는 정관장 제품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원 등 국내 소비자에게도 익숙한 제품이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제품 판매와 함께 시음·판촉 행사 등을 진행해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한국의 홍삼 홍보에도 나설 예정이다. KGC인삼공사는 "세계인의 시선이 집중된 카타르에 처음 진출했다"며 "카...
"명절에 게임 한 판?"…추석 앞두고 업데이트 나선 게임업체들 2022-09-09 23:00:01
선물세트, 주유권, 홍삼 등을 증정한다. 오는 21일까지 경험치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연다.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해 수련의 달인 상자, 3000 마일리지, 한가위 보따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21일까지 리니지W에서 ‘몽환의 섬의 보름달 호랑이’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몽환의 섬...
[호텔소식] “우리 가족은 추석에 호캉스 간다” 특급호텔 다양한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2022-08-26 17:40:07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핏 1박스로 구성된다.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이 추가로 제공되어 해피아워 및 주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추석을 맞아...
2030 즐겨찾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누적매출 1조 2022-08-23 17:23:11
제품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2012년 9월 출시된 이후 10년간 총 4억 포가 판매됐다고 23일 발표했다. 1초당 1.2포씩 판매된 셈이다. 누적 매출은 1조2000억원이다. 2013년 90억원에 불과했던 연매출은 2016년 1000억원을 돌파했다. 2021년에는...
임시완·송중기가 먹더니 '초대박'…1초마다 하나씩 팔렸다 2022-08-23 15:25:54
스틱형 홍삼농축액 제품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하 에브리타임)’이 출시 10년 만에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국내 첫 스틱형 홍삼 제품인 에브리타임은 인기 드라마 간접광고(PPL) 등으로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지도를 키웠다. KGC인삼공사는 자사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2012년 9월...
정관장 에브리타임, 누적 매출 1.2조원…"MZ도 통했다" 2022-08-23 13:59:23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10년간 누적 매출 1조2천억 원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누적 판매수량은 4억포로 이는 1초당 1.2포씩 팔린 셈이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농축액 제품을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스틱형 제품이다. 홍삼 제품을 스틱형으로 출시한 것은 인삼공사가 업계 최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