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제2 광군제' 대박난 K뷰티…LG생활건강 매출 188% 급증 2020-06-24 17:24:12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한 결과다. 특히 ‘후 천기단 화현세트’는 1540위안(약 26만원)이라는 비싼 가격에도 총 10만3000세트가 팔렸다. 티몰의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이 제품이 매출 1위를 차지했다. ‘오휘 더 퍼스트’도 4만9000세트가 팔렸다. 그 덕분에 오휘 브랜드의 전체 매출은 지난해보다 무려 2493% 급증했다. 숨...
중국 '상반기 광군제' 618 쇼핑축제서 K뷰티 '대박' 냈다 2020-06-24 16:04:08
특히 '후 천기단 화현세트'는 1540위안(약 26만원)이라는 비싼 가격에도 총 10만3000세트나 팔렸다. 이 제품은 티몰의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차지했다. '오휘 더 퍼스트' 세트도 4만9000세트가 팔렸다. 그 덕분에 오휘 브랜드의 전체 매출액은 지난해보다 2493% 가량 급증했다. '숨'...
LG생활건강 "중국 온라인 쇼핑 행사서 화장품 매출 188% 증가" 2020-06-19 15:59:30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 '후'의 '천기단 화현' 세트는 10만3천개 판매되며 스킨케어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행사 기간 후의 매출은 작년보다 182% 증가했다. LG생활건강의 다른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의 경우에는 대표 상품인 '더 퍼스트' 세트가 라이브방송 등에서...
코스닥시장위원장에 김학균 변호사 2020-03-26 19:22:59
법무법인 화현 고문변호사(사진)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위원장에 선임됐다. 한국거래소는 26일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신임 코스닥시장위원장에 김 변호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 신임 위원장은 길재욱 한양대 경영학부 교수의 바통을 이어받는다. 그는 1986년 서울대 법대를 졸업한 뒤 한국은행에서 근무했으며, 2001년...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위원장에 김학균 변호사 선임 2020-03-26 17:07:47
(사진=김학균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위원장, 제공=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는 26일 주주총회를 열고 코스닥시장위원장에 김학균 법무법인 화현 고문 변호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임기는 2년이다. 김학균 위원장은 금융위원회 상임위원 등을 역임했고, 금융감독원 제재심의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신임 코스닥시장위원장에 김학균 변호사 선임 2020-03-04 14:55:57
법무법인 화현 고문변호사(사진)를 신임 코스닥시장위원장 후보로 추천했다고 발표했다. 거래소는 김 후보가 금융위원회 상임위원, 금융감독원 제재심의위원회 위원, 코스닥시장 상장위원회 위원 등을 지낸 자본시장 전문가라고 소개했다. 거래소는 오는 26일 정기 주주총회에서 김 후보를 코스닥시장위원장으로 선임할...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3.9배 늘어난 25만2000세트가 팔려나갔다. 천기단 화현 세트 매출만 3억8800만위안(약 632억원)을 기록했다. LG생건 관계자는 “티몰의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후 천기단 화현세트는 판매 1위에 올랐다”고 말했다. 숨은 작년보다 2.2배 매출이 늘며 ‘광군제 1억위안 매출 브랜드’에 이름을...
'中부활' 신호탄 쏜 K뷰티…광군제 역대 매출 기록 2019-11-12 14:37:15
랑콤 SK-II에 이어 4위에 올라섰다.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 판매는 지난해보다 298% 대폭 늘었다. 총 25만2000세트를 판매하며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숨의 매출은 전년 대비 120% 가량 급증했다. 이에 올해 광군제 1억 위안 매출 브랜드 풀(pool)에 처음으로 들어갔다. 인기 제품인 워...
LG생활건강, 올 광군제서 5개 브랜드 매출 187%↑ 2019-11-12 10:55:38
랑콤, SK-II에 이어 4위에 올랐다.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98% 늘어난 25.2만 세트가 판매되며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숨은 전년 대비 매출이 120% 가량 늘며 광군제 1억 위안 매출 브랜드 풀(pool)에 처음으로 들어갔으며, 인기 제품인 `워터풀 세트`는 지난해 판매량...
LG생활건강 "올해 광군제서 5개 브랜드 매출 187% 신장" 2019-11-12 10:39:00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 SK-II에 이어 4위에 올랐다. 후의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98% 증가한 25만2천 세트를 판매되며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숨과 오휘, 빌리프, VDL는 전년 대비 매출이 각각 120%, 837%, 78%, 66% 늘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