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 지난해 소주 수출액 1억200만달러…역대 최대 2022-04-27 09:50:42
개설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전무는 "올해도 국가별 차별화 전략을 통해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며 "올해는 아시아 전략 국가들에서의 성장과 브랜드력을 보다 가속화하고 향후 성장 가능성이 있는 국가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유럽, 북아메리카 지역으로까지 판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세계인이 취했다…하이트진로, 소주 수출 `역대 최대` 2022-04-27 09:36:14
분석과 저도주 및 과일리큐르 인기 등 트렌드 파악이 주효했다. 이와 함께 대형마트 등 가정 시장 내 참이슬과 에이슬시리즈(청포도에이슬 등)를 입점하고 국가별 맞춤형 판촉물, 시음대 설치 등 소비자 행사에도 적극 나섰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전무는 "올해는 아시아 전략국가들에서의 브랜드력을...
하이트진로, 한국계 美복서 IBO 세계 챔피언 '브랜던 리' 후원 2022-04-21 10:22:06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와 11년 연속으로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올해도 구장 내 LED 광고 설치 등 현지 야구팬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당사는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며 미국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주류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소주 마시는 日청춘…하이트진로 수출 27%↑ 2022-04-19 17:15:49
자두 두 가지 종류로 과일 소주를 즐기는 일본 소비자의 입맛을 겨냥했다. 일본에선 위스키나 소주에 물을 탄 미즈와리, 술을 탄산수에 희석한 소다와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일본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 소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영업력...
"일본 공략 먹혔다"…1년 새 수출 급증한 '한국 술' 뭐길래 2022-04-19 10:28:15
시작한다고 하이트진로는 밝혔다. 지난해 말 한국 로맨스 드라마를 패러디한 참이슬 광고가 누적 조회수 347만회를 기록하며 이슈가 된 만큼 2탄을 제작한다는 계획이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일본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의 소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영업력 확대로...
"일본 2030 잡아라"…하이트진로, 日 소주시장 공략 확대 2022-04-19 10:04:39
참이슬톡톡 2종을 출시한다. 용량 275ml, 알코올 도수 5%로 탄산이 가미된 리큐르 제품이다. 하이트진로의 일본 소주 수출액은 지난해 전년대비 27% 성장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일본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국의 소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인사] 하이트진로 ; 문화체육관광부 2021-12-08 17:58:31
◈하이트진로◎승진▷해외사업본부 총괄 황정호▷HR담당 백명규▷세무·재무담당 오근의 ◈문화체육관광부▷기획조정실장 김영수▷콘텐츠정책국장 김재현
[인사] 하이트진로 2021-12-08 17:02:51
하이트진로는 황정호 해외사업본부 총괄 상무를 전무로 승진하는 등 3명에 대한 2022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승진> ■ 전무 △해외사업본부 총괄 황정호 ■ 상무보 △HR담당 백명규 △세무·재무 담당 오근의
"햄버거엔 소주"…영국에서 잘 나가는 `참이슬` 2021-11-30 10:46:23
현지 소비자 조사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게 나온 `자두에 이슬`을 택했고 고객에게 소주잔을 증정하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현지 댄스파티 행사인 `버블팝브런치`에 후원사로 참여해 방문객에게 참이슬 칵테일 등을 판매했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올해 연간 대영국 소주 수출 실적이 전년보다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