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엔 건강이 최고"…추석선물도 건강·신선식품 인기 2020-09-03 06:00:08
제품과 버섯·인삼 선물세트를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2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도 건강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끄는 트렌드를 겨냥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꿀을 스틱에 담아 구성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건강 관련 선물세트는 올해 설 선물세트 판매에서 지난해 설 ...
삼성운용, 하나금투·카드와 디지털 사업 MOU 2020-08-26 16:49:25
했다. 삼성운용은 하나멤버스 회원과 하나금융투자 모바일트레이딩플랫폼(MTS) 고객을 대상으로 펀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나금융투자 MTS와 삼성 펀드 솔루션 앱을 연동해 공모 펀드와 상장지수펀드(ETF) 매수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김유상 삼성자산운용 고객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세...
삼성자산운용, 하나금융투자·하나카드와 디지털사업 MOU 체결 2020-08-26 13:34:25
마케팅부문장 김유상 부사장과 하나금융투자 디지털본부장 최일용 상무, 하나카드 디지털사업본부장 정성민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MOU(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및 펀드판매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삼성자산운용은 하나금융그룹 메인 플랫폼인...
"4일간 이 가격에 다 드려요"…롯데마트 `사이다` 행사 2020-07-29 10:12:10
31일에는 ‘머스크메론(1통·국산·대)’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498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일자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30일과 31일 이틀 동안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로 ‘유산균 전품목’을 3만원 이상 구입하면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8월 1일에는 ‘풀무원 냉장·냉동 행사상품’을 1만 5...
[인사] 한국교직원공제회 2020-06-30 14:15:24
<1급 승진> ▲홍보마케팅부장 박병철 ▲준법지원실장 염홍필 ▲공제사업부장 김미경 ▲서울강원지역본부장 박준석 ▲동남지역본부장 고부현 <2급 승진> ▲회원복지부 문화복지팀장 김용길 ▲경영지원부 경영지원팀장 김달수 ▲정보시스템부 IT운영2팀장 황성오 ▲대전광역시지부 사무국장 김홍구 ▲광주광역시지부 사무국장...
롯데마트 "쇼핑 지원 쿠폰 100억 뿌린다" 2020-06-16 12:12:53
지원 쿠폰북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전국 모든 점포에서 3만 원 이상 구입한 엘포인트(L.POINT) 회원과 해당 카드(롯데/KB/국민/삼성)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4만 7,000원 상당의 `주차별 쿠폰 2종`을 증정한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가계 부담을...
롯데마트, 여름맞이 `몸보신 상품`…조각수박부터 전복까지 2020-06-10 09:42:58
부챗살(100g/냉장/미국산)`을 엘포인트 회원은 각 1,540원과 1,44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우 사골 탕용(1.5kg/냉동/국내산)`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기존 판매가 1만 6,500원에서 50% 할인된 8,250원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롯데마트 대표 상품인 `통큰치킨(국내산 계육/1통)`을 5,000원에, `통큰초밥(24입/1팩/원산지...
롯데마트, 11~17일 전복·소고기 등 보양식 행사 2020-06-10 06:00:01
구분해 준비했다. 미국산 소고기 인기 부위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몸보신의 대명사로 불리는 사골과 롯데마트 대표 상품인 '통큰치킨' 등도 합리적 가격에 판매된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주말 '통큰절' 행사에 쏟아진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다시...
롯데홈쇼핑, 최상위고객 유료회원제 도입…VVIP 마케팅 강화 2020-06-01 09:07:33
회원제 도입…VVIP 마케팅 강화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롯데홈쇼핑은 최상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유료회원제 '프리미엄 엘클럽' 운영을 시작하고 이른바 'VVIP'(초우량고객)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유료회원제 '엘클럽'이...
5년간 연회비 '無'…잠자는 고객 깨우는 카드사 2020-05-21 10:04:32
및 저실적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집중하는 리텐션마케팅부를 신설해 휴면 고객을 줄이고 있다. 실제로 올해 1분기 우리카드의 휴면카드 수와 비중은 각각 78만7000장, 8.70%를 기록했다. 전년 동기 대비 휴면 카드 수는 11.7%, 비중은 포인트 0.7%포인트 줄어든 수치다. 업계 관계자는 "고객이 카드를 발급 받은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