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대표 수익원 챗봇…"국내선 아직 유료 사용률 6%" 2024-09-04 06:30:00
더 다양한 상품과 과금 모델이 시중에 노출될 필요가 있다"고 분석했다. 조사에서 AI 챗봇에 대해 '어느 정도 아는 편이다'고 답한 비율은 42.1%, '잘 안다'는 반응은 3.4%였다. 반대로 '들어는 봤지만 잘 알지 못한다'는 이는 40.9%였다. 생성 AI 서비스의 성장성은 투자업계의 핵심 관심사다....
LG전자 렌탈 사업 진출에 코웨이가 웃는 이유 2024-09-02 14:50:26
코웨이는 정수기와 메트리스 렌탈을 히트시켰고, 바디프랜드는 안마기기,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쿠쿠는 중간 가격대 종합 가전을 선보였고요. 만약 LG전자와 삼성전자가 렌탈에 주력한다면 생활가전보다는 판매 단가가 높은 대형 가전에 힘을 실을 거란 분석입니다. 결국 대형사의 렌탈시장(대형가전) 진출이 기존...
국내 최초 민간 금융지주…M&A로 ‘성장 신화’ 쓰다 2024-09-02 06:03:13
자부심을 갖고 있다. 조흥은행, LG카드 인수가 ‘빅 히트’…단숨에 ‘리딩뱅크’로 신한금융지주는 금융지주회사 설립 이후 본격적으로 겸업화·대형화를 추진해 나가기 시작했다. 신한은행을 자회사로 둔 신한금융지주는 높은 신용도를 바탕으로 상환전환우선주 증자 등의 차입을 통해...
이롬, 자연 담은 과학으로 만드는 건강한 세상 2024-08-27 15:57:14
두유, 건강 주스 제품을 비롯해 출시 예정인 상품들까지 후원할 예정이다. 이롬의 뿌리는 1990년대 암 전문병원을 운영하던 황성주 박사가 개발한 생식이다. 암 환자의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요법 연구 끝에 개발한 ‘황성주 생식’은 출시 후 국내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히트상품으로 부상했다. 이후 이롬은 40여...
LG유플러스, 올림픽 중계팀 격려 2024-08-22 19:01:07
‘히트리스’ 기술로 원활하게 방송을 송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직원들은 안정적인 방송 중계 배경으로 경험과 사전 준비를 꼽았다. 2012년 런던부터 소치, 도쿄, 항저우 등 굵직한 국제 스포츠 대회에서 중계를 담당한 경험이 파리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황 사장은 유선 분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체감할 수...
"하루 만에 동났다"…'두바이 초콜릿' 열풍에 매출 폭발한 곳 2024-08-19 10:15:24
상품들의 매출은 전월 대비 39.6%, 전년 대비로는 무려 81.3배(8300%)나 뛰었다. 특히 최근 출시한 연세 피스타치오 생크림빵은 출시 2주(지난 1일부터 15일기준) 만에 20만개가 팔렸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CU는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 405'에도 피스타치오 맛 빵을 추가한다. 피스타치오 팝콘과 콘스낵...
CU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 110만개·초코쿠키 45만개 팔려" 2024-08-19 08:49:53
상품기획자)는 "두바이 초콜릿이 히트하며 이와 관련된 피스타치오 관련 상품 라인업을 발 빠르게 늘려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최신 소비 흐름을 이끄는 차별화 상품으로 편의점 디저트 명가 위상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풀무원 , 올해 2분기 영업이익 169억원…"해외법인 호조" 2024-08-14 15:57:25
조정으로 전체 매출은 소폭 감소했으나 편의점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은 두부바 매출이 이어지고 있다. 풀무원은 2022년 8월 론칭한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과 온라인 채널의 성장을 토대로 국내식품제조유통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을 싣고 있다. 식품서비스유통사업의 경우 중대형 사업장...
GS샵 "히트 상품 육성 전략 '올인 패키지'로 협력사 확장" 2024-08-14 08:51:55
"히트 상품 육성 전략 '올인 패키지'로 협력사 확장"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슈퍼마켓과도 연계 마케팅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샵은 히트 상품 육성 전략을 담은 '올인(ALL-IN) 패키지'로 협력사 확장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딩 및 마케팅 설루션 '올인 패키지'는 GS샵이...
케이뱅크, 히트상품 직원 포상 2024-08-12 18:50:42
케이뱅크(행장 최우형·왼쪽 다섯 번째)가 올해 상반기 히트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직원에게 1억여원의 포상금을 지급했다고 1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