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의 산천은 神이 내린 정원"…소박하지만 누추하지 않고, 화려하지만 사치스럽지 않아 2024-04-11 18:49:56
조경가다. 식물을 돌보며 힐링하는 ‘식집사’ ‘꽃집사’가 유행하는 요즘, 정영선의 이름이 곳곳에서 오르내린다. 식목일인 지난 5일 서울 소격동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정영선의 조경 철학을 조명한 전시 ‘이 땅에 숨 쉬는 모든 것을 위하여’가 열리면서다. 오는 9월까지 반 년가량 열리는 올해 국립현대미술관의...
"여의도 첫 재건축 잡자"…현대건설 CEO까지 출동 2024-03-14 17:37:24
단지명으로 ‘디에이치 여의도퍼스트’를 제안했다. 글로벌 설계 디자인 그룹 SMDP와 세계 제일의 조경 디자인 그룹 SWA와 협업해 한강 조망을 강화할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단지 주변의 쾌적한 자연을 조경에 담아 힐링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은지 기자 summit@hankyung.com
'여의도한양' 수주전 치열…윤영준 현대건설 대표 현장 방문 2024-03-14 15:21:23
단지명을 ‘디에이치 여의도퍼스트’를 제안했다. 글로벌 설계 디자인 그룹 SMDP와 세계 제일의 조경 디자인 그룹 SWA와 협업해 한강 조망을 강화할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단지 주변의 쾌적한 자연을 조경에 담아 힐링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은지 기자 summit@hankyung.com
클리오, 손상모·염색모 머릿결을 부드럽고 향기롭게…'힐링버드' 디자인·성능 높여 2024-03-13 16:03:29
힐링버드는 브랜드 정체성도 새롭게 디자인했다. 소비자에게 부드럽고 편안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도록 브랜드 컬러를 브라운과 하늘색, 아이보리로 바꿨다. 힐링버드의 모델로 활동 중인 걸그룹 트와이스 나연의 새로운 화보 사진도 최근 공개했다. 신제품은 클럽클리오와 전국 CJ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정원이 일상으로"…서울시, 소규모 정원 1007곳 조성 2024-03-07 11:27:06
등 힐링매력정원 451곳을 가꿀 예정이다. 특히 올해 안에 서울을 대표하는 거점공원에는 다양한 테마를 덧입은 테마가든 9곳을 설치한다. 우선 새 디자인으로 변신한 해치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해치가든'이 어린이대공원, 뚝섬한강공원, 북서울꿈의숲에 조성된다. 열린송현광장, 뚝섬한강공원, 북서울꿈의숲...
춘천에선 주말농장, 인제로는 로컬유학…지역경제 살리는 '고향올래' 2024-02-27 19:09:34
경기 안산은 다문화마을을 특구화해 ‘스마트디자인 빌리지’로 이름 짓고 다양한 세계 음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바꾸기로 했다. 충북 괴산은 칠성마을 골목박물관 거리 조성을, 전북 남원은 하주마을 다시 청춘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인천은 인천섬 통합 로컬디자인 ‘노을바다역 168’을 선보였다. 행안...
서장원號 코웨이, 3분기 연속 매출 1조…연매출 4조 시대 연다 2024-02-27 15:25:19
등 아이콘 시리즈는 초소형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생활 편의 기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매트리스,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는 론칭 1년 만에 코웨이의 미래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소개했다. 지난해 국내 렌탈 판매량...
춘천에서 농사짓고 곡성에서 워케이션…'고향올래' 눈길 2024-02-27 07:05:01
특구화해서 ‘스마트디자인 빌리지’라고 이름짓고 다양한 세계음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바꾸기로 했다. 충북 괴산은 칠성마을 골목박물관 거리 조성을, 전북 남원은 하주마을 다시 청춘 프로젝트를 각각 추진하고 있다. 인천은 인천섬 통합 로컬디자인 ‘노을바다역 168’을 선보였다. 행안부는 지역특성...
코웨이, 정수기의 리더 '아이콘 시리즈'…3년 만에 100만대 팔렸다 2024-02-13 16:04:10
시리즈는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 측면에서 코웨이를 대표하는 혁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아이콘 시리즈 등의 혁신 제품을 앞세워 국내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웨이는 아이콘 시리즈 확대에 이어 ‘미래 신성장 동력 육성’과 ‘글로벌 비즈니스 경쟁력 강화’에 집중할 예정이다....
교원 웰스, "집에서 편하게 꽃 키우세요"…플랜테리어로 나만의 공간 연출 2024-02-13 15:53:08
폭 22.9㎝의 아담한 사이즈에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췄다. 거실 협탁, 주방, 식당 등 다양한 곳에 배치해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하기 손색이 없다. 거실 등에 두면 간접등 역할까지 해주기 때문에 집안의 분위기를 우아하고 따뜻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플로린은 제품 구성이 간단하고 설치가 쉽다. 화분 역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