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웨이, 한국경영인증원 주관 '이노·그린스타'서 28개 상 받아 2024-04-24 10:18:45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프라임 스탠드, 프라임 아이스 맥스 등 4개 제품이 소비자 평가에서 최고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제품도 안마의자와 안마침대, 매트리스 등 6개 부문에서 1위로 뽑혔다. chacha@yna.co.kr...
SCL그룹, 서초구와 함께 '나무심기 환경 캠페인' 행사 참여 2024-04-23 09:46:42
속 힐링 공간으로 조성되어 수목 관리 봉사활동 및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생태 감수성을 높이는 교육의 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SCL그룹은 1983년에 설립된 국내 최초 전문 검사기관인 SCL을 비롯해 검진 전문기관인 하나로의료재단, (주)SCL헬스케어, SCL홀딩스, 바이오푸드랩, 아헬즈, SCL사이언스 등 헬스케어...
매년 해치운 대나무만 1억…'푸바오' 경제 효과 얼마길래 2024-04-05 15:40:01
사육사가 판다 밍밍과 리리를 전담 케어했고 당시 이들의 인기는 엄청났다. 관람객이 두 판다를 보려면 한 시간 이상 줄을 서야 할 정도였다. 4년 후인 1997년 밍밍과 리리는 중국으로 되돌아갔고 이들을 배웅한 것도 강 사육사였다. 멸종위기 종 자이언트 판다는 멸종위기종 보전 협약에 따라 다른 판다와 짝짓기를 하는...
클리오, 손상모·염색모 머릿결을 부드럽고 향기롭게…'힐링버드' 디자인·성능 높여 2024-03-13 16:03:29
홈 헤어 케어 브랜드 힐링버드가 기존 주력 제품인 ‘노워시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힐링버드는 최근 디자인과 성능을 향상한 ‘리바이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3종’을 새로 내놨다. 데미지 리페어(영양), 울트라 샤인(윤기), 딥 모이스처(수분) 등이다. 패키지부터 달라졌다. 위쪽에서 아래로...
"이러니 오스카, 오스카 하지"…후보에만 올라도 '2억원' 넘는 선물 2024-03-11 07:40:51
달러 상당), 캘리포니아 소재 럭셔리 힐링 리조트 7일 이용권(2만4000달러 상당), 카리브해 생바르텔르미섬 프라이빗 빌라 3일 이용권(2만5000달러 상당)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엔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가디언은 고양이를 위한 건조 유기농 슈퍼푸드가 제공되고, 강아지를 위해서는...
아파트 공급 절벽 우려…'e편한세상 검단 에코비스타' 관심 2024-03-08 10:48:28
오픈형 발코니가 제공돼 가족들과 힐링, 휴식을 누리는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단지 내외부의 공기질을 관리하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될 예정이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공동현관 출입 및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저층부·최상층 방범 감지기 △입·출차 관리...
서장원號 코웨이, 3분기 연속 매출 1조…연매출 4조 시대 연다 2024-02-27 15:25:19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는 론칭 1년 만에 코웨이의 미래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소개했다. 지난해 국내 렌탈 판매량은 8.7% 증가한 150만대를 달성하며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 해외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도 실적 경신을 견인했다는 설명이다. 코웨이는 현재 말레이시아 미국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8개 법인을...
코웨이, 정수기의 리더 '아이콘 시리즈'…3년 만에 100만대 팔렸다 2024-02-13 16:04:10
등 혁신 제품군으로 자리 잡은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를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코웨이는 2022년 12월 비렉스를 론칭했다. ‘Bed & Relax’의 약자로, 잠과 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웨이는 비렉스 브랜드 출범 이후...
안마의자 시장 판도 뒤흔든 '비렉스'…다양한 라인업으로 론칭 1년 만에 '돌풍' 2024-02-13 16:00:35
힐링·슬립케어 전문 브랜드 ‘비렉스’를 내놓은 지 1년 만에 바디프랜드와 세라젬의 양강 구도를 뒤흔들며 ‘게임체인저’ 역할을 하고 있다. 10여 년 전부터 안마의자 시장을 꾸준히 공략해 온 코웨이의 노력이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2011년 ‘비바체’를 유통하며 안마의자 시장에 뛰어든 코웨이는 2013년엔...
CJ올리브영 "입점 중소기업 연매출 1천억원…상생경영 강화" 2024-02-06 09:01:42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였다.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은 2022년 연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고 리쥬란, 메디필, 아리얼, 일소, 코스노리, 퓌, 힌스, 오브제, 힐링버드 등도 100억원을 넘겼다. 연 매출 100억원을 올린 브랜드 중 중소기업 비중이 코로나 팬데믹 첫해인 2020년 39%와 비교해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