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엽떡·요아정 할인되네…쿠팡이츠, 24일까지 '와우위크' 진행 2024-11-20 10:48:16
브랜드를 대상으로 3000원 이상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가운데 일부 브랜드는 추가로 '랜덤 쿠폰 뽑기' 행사를 진행해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일 오후 5시에 시작되는 '매일 달라지는 선착순 쿠폰 뽑기'를 통해 최소 2000원에서 최대 2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한정 제공한다. 해당...
"딸기 한 박스 통째로"…가성비 케이크 예약에 벌써부터 난리 2024-11-20 09:30:28
4만 3000원이었으나 올해는 4만 9000원으로 올랐다. 하지만 10~20만 원에 이르는 고가의 호텔 크리스마스의 절반도 채 되지 않는다는 점이 인기 비결이다. 지난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대전 성심당 인근 지역이 케이크 구매를 위한 대기 줄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는 후기가 이어졌다....
美 여자축구에 '418억원' 통큰 기부…재미교포 여성, 누구? 2024-11-20 09:28:50
강용미) 회장이 미국 여자축구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3000만달러를 쾌척했다. 한화로 약 418억원에 달하는 금액이다. 미국축구협회는 20일(한국시간) "미셸 강 회장이 협회의 여성 및 유소녀 프로그램을 위해 향후 5년 동안 3000만달러를 기부하기로 약속했다"고 발표했다. 협회의 설명에 따르면 이는 미국축구협회의 여성...
삼성바이오로직스, 유럽서 또 '빅딜'…연간 수주 5조 돌파 2024-11-20 08:31:11
2건의 공시를 통해 유럽 소재 제약사와 총 9304억원(6억 6839만 달러)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각각 7524억원 규모, 1780억원 규모 총 두 건의 계약으로,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다. 계약 기간은 2031년 12월 31일까지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코스닥 도전' 듀켐바이오 "방사성의약품 분야 '삼바' 될 것" [인터뷰+] 2024-11-20 06:30:01
사용됐다고 한다. 김 대표는 “고가(연간 3000만~4000만원 수준)의 레켐비의 출시가 치매 진단 수요를 늘릴 수 있겠냐는 우려가 있기도 하지만, 가격에 상관없이 레켐비를 투약하겠다며 나설 환자들만으로도 현재 듀켐바이오의 치매 진단용 의약품 생산능력을 훨씬 뛰어넘는다”고 말했다. 듀켐바이오는 레켐비 국내 출시...
학원 뺑뺑이 대신 발레·펜싱 배운다…초등 1학년 83%가 '늘봄학교' 참여 2024-11-19 18:09:21
29만3000명이 참여하고 있다”며 “참여 학부모 중 80% 이상이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정부가 추진하는 교육개혁의 대표 정책인 늘봄학교는 희망하는 모든 초등학교 1학년 학생에게 무료로 매일 2시간 이상의 교육과 돌봄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2025년에는 늘봄학교 지원 대상이 초등학교 2학년까지,...
과태료냐 형사처벌이냐…건설공사 발주자와 도급인을 가르는 기준 2024-11-19 18:09:05
3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며(제169조 제1호), 근로자를 사망에 이르게 한 경우에는 7년 이하 징역 또는 1억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게 되었다(제167조 제1항). 그러나 건설공사발주자에 해당할 경우 산업안전보건법 제67조의 건설공사발주자로서의 산업재해 예방조치의무가 부과되고, 위반할 경우 과태료 부과 대상이...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3000원대 화장품을 내놨다. 세븐일레븐은 아예 뷰티 특화 매장을 열었다. 이 매장에선 메디힐 등 다양한 K뷰티 브랜드의 여행용 및 기초 화장품 30여종을 선보이고 있다. 가성비 소용량 제품의 강자인 다이소도 뷰티 제품을 대폭 강화한다. 다이소는 지난 13일 쿤달, 메디필, 밀크터치 등을 새롭게 론칭했다. 유통사들이...
AI 선생님·여친까지…"더 쓰려면 돈 내세요" 유료화 러시 [긱스] 2024-11-19 17:35:50
소극적이었다. 이용자부터 모으겠다는 전략이었지만 최근 들어 기조가 달라졌다. 뤼튼이 캐릭터챗에 유료화 전략을 적용한 게 대표적이다. 오락 성향이 짙고 이용 집중도가 높은 AI 캐릭터 서비스는 과금에 대한 저항이 상대적으로 작다. 다른 캐릭터 AI 서비스인 제타도 음성 채팅 기능을 추가했다. 이용자가 플랫폼 내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