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학생이 뽑은 닮고 싶은 CEO] 스타트업 IT부문 1위 이수진 야놀자 대표 “세상의 모든 놀이문화 담은 여가 슈퍼앱…야놀자에는 전문가 집단이 뭉쳐 일해요” 2020-05-18 11:38:00
채용할 수밖에 없다. 대신 채용 규모가 큰 편이다. 2018년과 2019년 각 400명 정도의 직원을 뽑았다.” 올해 야놀자의 방향성은 “국내여행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보여 해당 서비스에 주력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적은 비용으로 큰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B2B...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 2020-04-28 10:12:13
시작해 2016년 약 68억원, 2017년 약 180억원, 2018년 약 400억원을 기록했다. 2019년에는 전년 대비 200% 이상의 높은 매출 증가율을 달성했다. 창업 이래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인 안다르는 국내 애슬레저 패션 브랜드로서 한국 패션산업 및 패션 내수시장 활성화에 기여했다. 이뿐만 아니라 강남 스튜디오 필라테스...
[스타트업 인턴일기] 임병훈 인턴사원 “스타트업 인턴은 ‘진짜 내 돈’ 벌기 위한 첫 단추죠” 2020-02-26 08:38:00
가이드를 바탕으로 새로운 해결방안을 연구했다. 슬라운드는? 설립연도: 2018년 주요 사업: 제조업, 이커머스/D2C 수면 제품 전문 브랜드/호텔, 고급숙박시설, 메디컬 의료 기반의 B2B 사업 영역으로 확장 예정 직원 복지: 특별한 인재를 위해 입사시, 업무용 장비 ‘맥북’ 지원, ...
제네시스, 美서 내구품질평가 1위…8년 자리 지킨 렉서스 밀어냈다 2020-02-13 17:23:47
건 이번이 처음이다. 제네시스는 2018년부터 JD파워 신차품질조사(IQS)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업계에서는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과 정의선 수석부회장의 대를 잇는 ‘품질경영’이 결실을 거뒀다는 분석이 나온다. 조사 대상 포함 첫해 1위 현대차그룹은 JD파워가 12일(현지시간) 발표한 ‘2020년...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 2020 우수브랜드 ‘결혼예물’ 부문 대상 수상 2020-01-23 10:31:42
운영하고 있는 바이가미는 2017 벤처기업 인증,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굿디자인 선정 및 국가인증우수쇼핑점 선정, iso9001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2018년에 이어 또 한 번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결혼예물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 대표 명품주얼리 브랜드로서 명성을 드높였다. 바이가미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
위아트, SBA가 선정한 ‘하이서울브랜드’ 잡코리아 우수기업…아트커머스 이끌다 2020-01-06 15:52:28
SBA가 선정하는 우수 강소기업 ‘하이서울 브랜드’에 선정되며 국내 no.1 아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예술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든다’는 가치관을 가진 위아트는 수준 높은 큐레이션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문화예술의 대중화를 선도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2018년 한국 브랜드...
아파트멘터리가 제시하는 ‘미들노트 세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2020 2020-01-06 10:46:16
기준은 ‘나의 취향’(58%)이다. 광고나 브랜드 이미지가 아닌 오직 자신의 판단에 의해 지갑을 연다. 실제로 다수의 취향에 맞춰진 대중성 있는 제품보다 개인 취향과 목적에 맞춘 커스터마이즈드 제품이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아파트멘터리는 2018년부터 인테리어에서 홈퍼니싱으로까지 영역을 확장, 리빙 브랜드 커머스...
[2019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올바로(allbaro), 현대인을 위한 바른 자세 밴드 2019-12-16 14:02:00
공표된 ‘2019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자세교정밴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올바로(allbaro)는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한 주식회사 쇼핑타임의 자세교정밴드 브랜드다. 2018년 첫 론칭 후 자세교정밴드 30만 세트 판매 기록을 돌파했으며,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유니콘 넘어 데카콘으로⑬] 우간다 아이들의 물통을 담아주는 가방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꿈꾸는 ‘제리백’ 2019-11-18 15:33:00
토로하기도 했다. “국내 고객들이 기부 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없다 보니 공감대 형성에 한계를 느꼈죠. 그래서 이번에 처음으로 가방 이외에 물통 모양의 핸드워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에요. 이제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싶어요. 사회적 기업을 넘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싶습니다.” 제리백은 기업 및...
레드버튼, 2019 소비자의 선택 보드게임카페 부문 대상 수상 2019-11-01 16:38:26
통해 일관적이고 퀄리티 있는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보드게임카페 레드버튼은 상당수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과는 달리 본사 직영 위탁경영을 기본으로 운영되며, 본사는 위탁경영을 통해 매장 운영을 직접 관리함으로써 매장 관리 수준을 높였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며 높은 매출로 이어져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