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CJ제일제당 '찹쌀고추장'·뚜레쥬르 '꿀토스트식빵' 2023-03-04 07:00:05
기업 풀무원다논은 '동물복지인증목장 요거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동물복지 인증 목장의 무항생제 원유를 사용해 만들었다. ▲ 비어케이가 수입·유통하는 맥주 칭따오는 비알코올 음료로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330mL 캔 제품을 출시했다. 또 칭따오는 신제품 광고 모델로 가수 태연을 발탁했다. (끝)...
"승객 주는 물, 직원 밥 아깝냐"…대한항공 승무원의 퇴사 전 폭로 2023-02-18 16:07:02
나가랴 정신이 없다 진짜. 장거리 때도 330ml 하나 겨우 세팅 해놓고 최소 10시간 넘는 장거리 승객당 추가로 한 병씩 더 못줄만큼 실어주는 게 말이 되냐"고 반문했다. 현재 대한항공은 장거리 노선 이코노미, 중거리 노선 비즈니스 이상 승객들에게만 330ml 생수를 제공한다. 추가로 생수를 요청하면 승무원이 종이컵에...
비어케이, 지난해 `칭따오 논알콜릭` 판매량 44% 성장 2023-02-15 10:49:26
칭따오 논알콜릭은 330ml 기준 65kcal로 일반 맥주 열량의 절반 수준이다. 특히 칭따오 논알콜릭의 인기는 `무알콜 맥주는 맛없다`라는 소비자의 편견을 깬 것이 주효했단 설명이다. 칭따오 라거 중 필스너를 베이스로, 칭따오 브루어리 공법 그대로 거친 후 알콜만 제거해 본연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주류 앱 달리, 무알콜 맥주 초특가 대전 선봬 2023-02-06 09:55:11
52% 할인에 5천원 쿠폰을 사용해 330ml짜리 6캔을 편의점 캔맥주 하나 값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무알콜 맥주 할인 대전 외에도 달리 앱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와인 페어링 세트, 아이리쉬 위스키 전용잔 증정 이벤트, 진 칵테일 세트 기획, 수제 맥주 패키지, 매드포갈릭 기획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동시...
"취하긴 싫지만 술은 땡긴다"…4년새 3배 커진 '무알코올 맥주' 2023-01-13 17:32:33
시장이 급격히 커지는 중이다. 일본의 주류 제조업체 산토리가 지난해 발표한 ‘산토리 무알코올 음료 리포트’에 따르면 일본 무알코올 음료 시장은 2015년 이후 8년 연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22년 무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는 4171만 케이스(330mL×24병)로 추정된다. 이는 2021년의 104% 수준이다. 양지윤 기자...
'QR코드로 제품 정보 확인'…풀무원샘물, 식품이력제 도입 2022-11-10 07:57:33
등 제품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화강암반수 풀무원샘물 500mL 제품 라벨과 묶음용 포장에 QR 코드를 삽입해 수질 검사 수치와 제품 정보, 브랜드에 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풀무원샘물은 2L, 330mL 제품에도 식품이력제 QR 코드를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제주삼다수, 500mL 플라스틱 생수병 2g 경량화 2022-09-30 15:32:23
지난 8월 제주삼다수 330mL 제품에 이어 500mL 제품까지 환경부로부터 저탄소 제품 인증을 취득했다. 친환경 생산을 통해 탄소 중립 기여도를 높여가겠다는 방침이다. 생산단계에서부터 온실가스를 감축하고, 제품 음용 후 플라스틱을 수거하는 노력까지 기울이며 제품 전반에 걸쳐 친환경 경영 비전인 ‘그린 홀...
호가든 프룻브루·하이네켄 실버…주류업계 여름 신제품 잇따라 2022-07-11 09:08:56
실버'를 선보인다. 하이네켄 실버는 500mL·330mL 캔, 330mL 병 등 3종으로 출시되고, 알코올 도수는 하이네켄 오리지널보다 1% 낮은 4%다. 하이네켄 실버는 오리지널에 비해 쌉싸름한 맛이 덜 난다. 쓴맛지수(IBU)를 보면 하이네켄 실버는 10, 오리지널은 19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신세계표 발포주 나왔다…`레츠`로 올해 매출 100억 2022-03-30 13:58:20
판매를 시작할 방침이다. 추후 330ml 크기도 출시할 구상이다. 이후 내달 2주차부터는 일반 음식점에서도 레츠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신세계L&B는 주력 고객층인 MZ세대와 소통과 공감을 위해 소비자에게 친숙하고 호감도가 높은 배우 박정민을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내달 1일부터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방침이다.
오비맥주, 밀맥주 시장 공략…'카스 화이트' 출시 2022-03-28 16:25:23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473mL캔과 슬릭 형태의 330mL캔 2종으로 출시된다.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매장에서 4월 초부터 만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주문 후 지정한 지점에서 간편하게 픽업할 수 있는 '스마트 오더'의 경우 이날부터 주문 가능하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최근 가정시장에서 점차 비중이 커지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