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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1초에 22.7병 팔리며 돌풍…'테라 마케팅'으로 올해 1등 맥주 노린다 2020-06-10 15:15:09
8억6000만 병이 판매됐다. 출시된 지 438일로 환산하면 초당 22.7병(330mL 기준) 팔린 셈이다. 하이트진로 맥주 브랜드 중 출시 초반 가장 빠른 판매 기록을 세웠다. 101일 만에 1억 병, 279일 만에 4억 병이 판매됐다. 이후 5개월 만에 4억5000만 병이 더 팔렸다. 테라가 빠른 시간 주류 시장의 트렌드가 된 건 차별화된...
"홈술족을 잡아라"…주류업계, 위기 타개 '맞춤형 마케팅' 2020-05-22 06:09:01
330ml 용량의 슬릭캔을 도입했다. 슬릭캔은 스터비캔보다 얇고 한 손에 쉽게 감겨 홈술족이 가정에서 편하게 즐기기 좋다는 게 롯데칠성의 설명이다. 롯데칠성은 지난달에는 2030을 겨냥해 래퍼 염따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한정판 소주인 '처음처럼 플렉스'(FLEX)를 선보이기도 했다. '플렉스'는 자신의...
치맥의 계절…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로 홈술족 공략 2020-05-18 11:53:11
신제품은 기존 스터비캔(355mL) 대신 330mL 용량의 슬릭캔을 도입했다. 한 손에 쉽게 잡을 수 있는 그립감과 휴대성이 좋은 슬릭캔을 적용해 홈술·혼술족 등 가정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출고가가 500mL 병 기준으로 1047원인데, 시판중인 주요 국산맥주보다 낮다"며 "홈술, 혼술이 트렌드인...
라벨 없애고 플라스틱 줄이고…생수업계 트렌드는 '친환경' 2020-04-24 11:57:51
출시 행보에 나섰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500mL 백산수 병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기존 대비 13.5% 줄인 경량병을 채택했다. 500mL 제품을 시작으로 추후 2L, 1L, 330mL 용기에도 경량화가 적용될 예정이다. 농심은 빈 병 분리수거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라벨도 '이지 오픈' 방식으로 바꿨다. 교체된...
아워홈, 전국 혈액원에 생수 기부 2020-02-12 17:45:12
아워홈(대표 김길수·사진)은 ‘지리산수’ 330mL 제품 4만 병을 대한적십자사 소속 전국 7개 혈액원에 기부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아워홈은 “헌혈 전후 충분한 수분 섭취를 위해 지리산수를 기부했다”고 설명했다. 아워홈은 충북 청주 수해 지역 등에 생수를 지원하며 기부에 나선 바 있...
[현장+] "삼다수 비교 거부"…제주용암수, 에비앙 '맞짱' 2019-11-26 14:15:24
결정했다"며 "12월 국내에 2L 제품을 출시한 데 이어 330ml와 1.5L 제품도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 "한국 물의 명예…에비안 넘겠다" 제주용암수는 2조원 매출을 올리는 에비앙을 뛰어넘겠다는 목표로 세웠다. 제주용암수를 내년 하반기 베트남에 수출한 뒤 러시아 인도네시아...
전지현, 클라우드 광고 재등판…테라에 강력 견제구 2019-11-18 11:15:11
출시 100일만에 2700만병(330ml 기준)을 팔아치웠다. 1초마다 3병, 하루엔 27만병이 팔려나간 것이다. 출시 후 두 달만에 롯데마트에서 국내 맥주 점유율 10%대를 기록할 정도로 클라우드 열풍이 불었다.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출시 당시 영광을 재현한다는 방침이다. 단기간 폭 넓은 소비자층을 사로잡았던 전지현과 함께...
울고 싶은데 뺨 맞은 카스…장성규 논란 이어 '음주운전' 김준현 모델 발탁 구설수 2019-10-10 17:39:38
따르면 테라는 출시 160일 만에 누적판매 667만 상자, 2억204만 병(330ml 기준) 판매를 기록했다. 특히 출시 39일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하는 등 기록적인 성장세는 젊은층이 주도하는 주력시장에 '테슬라'라는 신조어를 만들며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메리츠종금증권은 최근 '이슈코멘트라'는 제...
디아지오 `홉하우스13`, 업소용 출고가 최대 12.9% 인하 2019-09-06 11:23:33
인하 적용 제품은 전국 바 및 펍을 통해 판매되는 홉하우스13 케그(20,000mL) 및 병(330mL) 제품 총 2가지다. 케그 제품은 14만원에서 12만2000원으로 12.9%, 병 제품은 2300원에서 2170원으로 5.7% 가격이 인하된다. 홉하우스13은 지난 1월 병(330ml) 및 케그 제품 출시 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네스에서 만든 더 맛있...
벌써 2억 병…테라의 질주 2019-08-29 18:06:23
누적판매 667만 상자(10L), 2억204만 병(330mL)을 기록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출시 101일 만에 판매량 1억 병을 돌파한 뒤 다시 59일 만에 1억 병이 더 팔렸다. 초당 14.6병 팔린 셈이다. 지금까지 판매된 테라 병을 눕혀 이으면 지구를 한 바퀴 도는 길이가 된다. 하이트진로는 8월엔 출시 후 가장 많은 월간 판매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