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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화수·이솝·러쉬… 스파 매장에 꽂힌 뷰티업계 2018-09-04 18:15:51
넘어 39경험39 판매39k뷰티 주도39 한국 여성 공략 中·日 관광객들도 많이 찾아설화수 스파, 이용객 30%↑ 동인비는 부산에 매장 열어 글로벌 브랜드도 잇단 진출 [ 민지혜 기자 ] 뷰티업계에 ‘스파’ 바람이 불고 있다. 국내 브랜드들이 스파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호주 ‘이솝’ 등...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9-04 15:00:02
전시회 후원 180904-0166 경제-002909:09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에센셜 립 마스크 출시 180904-0167 경제-003009:10 일반 가전도 음성·스마트폰으로 제어…'U+ AI리모컨' 출시 180904-0172 경제-003109:17 한샘, 리모델링 '온라인 VR 모델하우스' 열어 180904-0176 경제-003209:19 코스피 상승 출발 뒤...
선선해진 날씨에 벌써부터 니트패션 전쟁 2018-08-26 17:58:18
플래그십스토어로 바꿨다. 에르메스, 설화수 등 럭셔리 브랜드 플래그십스토어가 몰려 있는 도산공원 인근에서 고급 의류와 소품으로 승부하겠다는 전략이다.2015년 8월 첫선을 보인 더 캐시미어는 이탈리아, 스코틀랜드 등에서 고급 캐시미어를 대량으로 수입해 상품 가격을 낮췄다. 그 덕분에 매출은 첫해 50억원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31% 증가 2018-07-26 18:21:32
39사드 후폭풍39서 회복 [ 민지혜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중국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여파로 인한 실적 부진을 만회했다. 올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두 자릿수 이상 늘었다.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은 설화수 라네즈 등 인기 브랜드의 해외사업이 호황인 데다 면세점 실적이 크게 개선되고 있어 실적...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26 08:00:01
'짝퉁 설화수' 상표권 침해소송 승소 180725-1024 경제-023718:38 "공공부문 감사품질 보장해야…공영제 도입 등 필요" 180725-1025 경제-023818:42 '이번엔 공시지가 권한' 서울시-국토부 정책 갈등 '2라운드'(종합) 180725-1030 경제-023918:50 SK건설 "라오스 피해 주민·가족께 심심한 애도와...
아모레퍼시픽, '짝퉁 설화수' 中 상표권 소송서 승소 2018-07-25 11:03:47
39설화수→설연수39 제조·판매 지난해 9월 1심 승소에 이어 올 7월 최종 승소 중국 법원 "브랜드명 흡사해 소비자 혼란·명성에 악영향" 아모레퍼시픽이 '짝퉁 설화수' 상표권 침해 소송에서 최종 승소했다.25일 펑파이신문 등 중국 매체에 따르면 중국 상하이 푸동신구 인민법원은 최근 아모레퍼시픽이 상하이...
'中관광 회복 지연' 아모레 vs LG생활건강…목표가 엇갈리는 이유 2018-07-23 14:01:21
설화수가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여주곤 있지만 충분히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 못하다"고 판단했다.반면 lg생활건강에 대한 증권가의 시각은 다르다. 이달 들어 증권사들은 lg생활건강의 목표주가를 올리고 있다. 중국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반영한 것이다. 삼성증권은 lg생활건강 목표가를 140만원에서...
신세계면세점, 다양한 화장품 마음껏 체험하는 'K뷰티 놀이터' 2018-07-19 17:03:23
설화수, 후, 닥터자르트에 이은 매출 순위 4위에 올랐다.명동점에는 중소기업 뷰티 브랜드도 많다. ‘샹프리’ ‘코스메티’ ‘웰더마’ ‘닥터팹티’ 등 새로운 중소기업 브랜드가 해외 관광객을 상대로 이름을 알리는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샹프리의 경우 입점 후 ‘모델링...
유통 빅3 면세점 '강남 大戰'… 신세계·현대百 줄줄이 개장 2018-07-10 18:22:30
1만3571㎡(약 4112평) 규모다. 구찌 끌로에 지방시 설화수 후 등 35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한다. 20~30대 젊은 외국인 개별 관광객과 내국인을 겨냥한 점포다. 중국인 보따리상(따이궁), 단체 관광객(유커) 위주의 영업을 하는 강북 면세점들과 차별화하겠다는 의도다.강남점은 패키지 관광객이 선호하는 궁궐 등 관광지와 다...
"단 하루 만에 29만개 팔렸다"…K뷰티, 사드 뚫고 잰걸음 2018-07-06 14:16:29
2위는 애경산업(23만개), 6위는 라네즈(16만개), 8위는 설화수(12만개) 등 1~10위 가운데 한국 브랜드가 절반 가까이 됐다. 이 외에도 마몽드, 헤라 등 브랜드도 상위 20개 브랜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618' 행사는 중국 2위 전자상거래 기업인 징둥(jd닷컴)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2010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