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N 퍼포먼스 개러지' 개장 2024-04-23 18:43:55
개러지를 소비자가 서로 어울릴 수 있는 39카밋(car-meet)39과 같은 커뮤니티 조성을 위한 공간으로 운영하며 튜닝 문화를 선도하고 소통 창구로 활용할 방침이다. n 퍼포먼스 개러지는 4월24일부터 5월8일까지 사전 개장 기간을 거친 뒤 5월9일 정식 개장한다. 사전 개장 동안 국내에서 최초로 아이오닉 5...
맘스터치, 日 도쿄 직영1호점 개점..."일본시장 본격 공략" 2024-04-16 10:27:56
폭발적인 현지 반응에 힘입은 반년 만의 정식 진출이다. 김동전 맘스터치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일본 외식 시장에 안착해 향후 '시부야 맘스터치'를 K-버거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이자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베이스 캠프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일본 맥도날드가 지난 39년 간...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직영 1호점 열어…2주치 예약 마감 2024-04-16 09:41:34
열어 일본 퀵서비스레스토랑 시장에 정식 진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부터 3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반년 만에 정식으로 매장을 열었다. 김동전 맘스터치앤컴퍼니 대표이사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하는 일본 외식 시장에 안착해 '시부야 맘스터치'를 K-버거를 대표하는...
전환지원금에 알뜰폰 순유입 '뚝'…은행 진출까지 '산 넘어 산' 2024-04-07 06:31:01
줄어든 것으로 확인됐다. SK텔레콤[017670]의 번호이동 순감 규모는 1월 3만2천331명, 2월 2만6천39명에서 3월 1만8천608명으로 줄었다. KT[030200]는 1월 2만7천529명, 2월 2만3천691명, 3월 1만9천229명이었고 LG유플러스[032640]는 1월 1만8천200명, 2월 1만5천515명, 3월 7천534명이었다. 통신 3사의 3월 번호이동 순...
K콘텐츠 플랫폼 '코코와', 유럽·오세아니아 39개국 진출 2024-04-01 07:00:10
플랫폼 '코코와', 유럽·오세아니아 39개국 진출 북미 안착 후 확장…박근희 대표 "데이터 최초 수집 의의, 신선함 통할 것"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K콘텐츠 플랫폼 '코코와'(KOKOWA·Korea Content Wave)가 1일 북미에서 안착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이날부터 영국·아일랜드·스페인·포르투갈 등...
[일지] 일본 중학교 교과서 검정…일부선 '종군위안부' 표현 사라져 2024-03-22 14:37:52
2월 = 한국·중국, '새역모' 교과서 문제 정식 제기 ▲ 2001년 4월 3일 = 새역모 교과서 등 8종 검정 통과 발표 ▲ 2001년 4월 10일 = 새역모 교과서 검정 통과 항의 최상용 주일 한국대사 귀국 ▲ 2005년 3월 29일 = 나카야마 나리아키(中山成彬) 문부상, '학습지도요령'에 독도· 센카쿠(尖閣·중국명...
SKB "2030 전용 인터넷 다이렉트 요금제 인기" 2024-03-18 14:40:20
18~39세 고객이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B다이렉트샵이나 106 고객센터 등 비대면으로 직접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와이파이가 포함된 1년 약정 인터넷 상품을 무약정 대비 최대 55% 할인된 요금으로 쓸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최근 비대면 직접 채널로 가입한 고객 중 70%가 2030 다이렉트 요금제를 선택할 정도로...
[특징주] 와이지엔터, 베이비몬스터 완전체 활동 기대로 4.5%↑ 2024-03-18 09:43:10
39분 현재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전장 대비 4.53% 오른 4만5천원에 거래되고 있다. 주가는 개장 직후 전장 대비 5.92%까지 오르기도 했다. 이날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는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영상에서 베이비몬스터의 첫 미니앨범을 소개하면서 7인조 완전체로서의 정식 데뷔일은 해당 앨범 발매일인 4월...
SK브로드밴드, 2030세대 겨냥 다이렉트 요금제 정식 출시 2024-03-18 08:52:01
SK브로드밴드, 2030세대 겨냥 다이렉트 요금제 정식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20·30대를 겨냥해 출시한 '2030 다이렉트 요금제'가 호평받고 있어 정식 요금제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요금제는 만 18세부터 39세까지 고객이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B다이렉트샵이나 106 고객센터...
[데스크 칼럼] 1853년 美 '흑선'과 K웨이브 2024-03-12 18:05:30
도전한다. 버거의 상징인 맥도날드가 지난 39년간 운영하던 곳을 꿰차고 매장을 연다니 놀라운 일이다. 일본 기업의 한국 진출도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일본의 이케아’로 불리는 니토리가 홈플러스에 잇달아 매장을 열었고, 블랙 라테로 유명한 후쿠오카 노커피는 압구정동에 곧 정식 매장을 선보인다. 내수시장 규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