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8월 8일 원자재 및 암호화폐 시황 [글로벌 시황&이슈] 2022-08-08 07:57:56
밀의 7월말 수출 판매 역시 부진했습니다. 전주대비 39% 감소했습니다. 금요일 장 밀 가격은 0.8% 빠지며 부셸당 775센트 기록했습니다. <코코아> 코코아 가격은 코트디부아르에서의 공급 증가를 주시한 가운데 목요일 장에서 이미 최근 3주간의 저점으로 떨어졌었습니다. 금요일 장에서 그 하락세 이어갔습니다. 달러화 강...
스텔란티스코리아, 짚 전 차종 즉시 출고 가능 2022-07-19 10:05:15
100대 선착순 즉시 출고 이벤트 운영 스텔렌티스코리아가 짚 브랜드를 대상으로 39선착순 100대 즉시 출고39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2년식 레니게이드를 제외한 뉴 컴패스, 체로키, 랭글러(4xe 포함), 그랜드 체로키, 올 뉴 그랜드 체로키l(써밋 리저브 제외), 글래디에이터 등...
쌍용차, 토레스 덕분에 주간 연속 2교대 시행 2022-07-11 11:30:13
7월 말 이전에 법원에 제출하고, 채권자 및 주주들의 동의를 위한 관계인집회를 8월 말 또는 9월초에 개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스텔란티스코리아, 짚 여름 서비스 캠페인 진행 ▶ bmw코리아, 자유로에 m 고객 전용 공간 열어 ▶ 스텔란티스코리아, 프랑스 고급 해치백 39ds...
스텔란티스코리아, 짚 여름 서비스 캠페인 진행 2022-07-11 10:48:50
및 소독 서비스 제공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짚 브랜드의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11일부터 8월13일까지 짚 전 제품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운영한다. 특히 차의 주요 체크 포인트 무상 점검을 제공해 폭염 및 장마에도 끄떡없는 운행을 돕는다. 소독...
스텔란티스코리아, 신차 공세로 한국 공략 가속화 2022-07-08 10:21:18
리더십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짚 브랜드만으로 1만대 판매를 달성한 스텔란티스코리아는 한국 시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공격적인 투자에 나선다. 먼저 다국적 글로벌 브랜드의 강점인 39다양성39을 앞세워 한국 소비자 입맛에 맞춘 최적의 제품을 선보일 방침이다. 수입사는 6월과 7월에만 짚 뉴 컴패스와...
BMW코리아, 부산서 'i' 뮤직 페스티벌 열어 2022-07-08 09:58:33
7월15일 개막하는 부산국제모터쇼39에 수입차 브랜드 중 유일하게 참가한다. 이 자리에서 다양한 전기화 제품을 선보이며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다각적인 접근법과 리더십을 제시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람보르기니 우라칸 테크니카를 빛낼 세 가지 특징은? ▶ [포토]전천후 슈퍼카,...
볼보차코리아, 2023년식 제품부터 디지털 서비스 패키지 기본 2022-07-05 14:04:48
기반의 디지털 서비스 패키지가 탑재된다. 있는 ota(over-the-air) 업데이트도 15년간 무상 데이터를 통해 지원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짚 랭글러, 하이 벨로시티 리미티드 에디션 국내 판매 ▶ bmw코리아, m850i x드라이브 쿠페 및 그란 쿠페 선봬 ▶ 쌍용차, 정통 suv 39토레스39 출시 ▶...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안전한 통학로 위한 벽화 그리기 진행 2022-06-27 11:32:17
소개 이후 서울, 부산 7개 초등학교에서 시행한 교통안전 캠페인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bmw코리아, 부산모터쇼서 전동화 신차 대거 공개 ▶ 스텔란티스코리아, 다운사이징한 짚 레니게이드 1.3 선봬 ▶ [르포]람보르기니의 산실, 산타가타 볼로냐 공장 ▶ 제네시스, 차박 가능한 39g70...
유니티 코리아, 승일희망재단·밀알복지재단에 기부 2022-06-27 10:03:09
유니티 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회공헌 활동을 보다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틀리, 굿우드서 대표 차종 등장 ▶ 금호타이어, suv전용 39크루젠 hp5139 출시 ▶ 스텔란티스코리아, 다운사이징한 짚 레니게이드 1.3 선봬
[하이빔]쌍용차 토레스가 불러온 무쏘 추억 2022-06-20 08:20:05
39짚(jeep)39을 의미한다. 1990년부터 4년 동안 3,200억원이 투입돼 개발된 무쏘(musso)는 코뿔소를 의미하는 우리말 39무소39에서 이름이 만들어졌다. 그만큼 강력하고 단단한, 그러면서도 프리미엄 suv의 성격이 강했다. 제품 성격을 보여주기 위해 쌍용차는 1993년 8월 39무쏘 아프리카 대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