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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장사 임직원, 반년 내 단기매매차익은 반환 대상" 2024-10-08 08:03:04
부당거래에 포함된다. 금융감독원은 최근 3년간 연평균 42.3건, 195억4000만원 규모의 단기 매매차익 사례가 발생했다고 8일 밝혔다. 단차는 상장사의 임직원과 주요 주주가 특정 증권을 6개월 이내에 매매해 발생한 부당 이익을 말한다. 단차의 주요 사례는 △미공개 정보를 이용하지 않은 매매 이익 △이종 증권(CB·BW...
"상장사 임직원 단기매매차익은 미공개정보 이용 불문 반환대상" 2024-10-08 06:00:02
금감원은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최근 3년간 연평균 42.3건, 195억4천만원의 단기매매차익을 확인해 법인에 발생 사실을 통보했다. 금감원에 따르면 CB(전환사채)를 사고 보통주 파는 등 매수 및 매도증권의 종류가 다르더라도 6개월 이내 매매로 발생한 이익은 반환 대상이 된다. 임직원이 재직 중 주식을 매수하고 퇴사...
내년 대단지 입주물량 12년만에 최저 2024-10-04 09:09:44
없다. 대구(-79.3%), 부산(-67.4%), 경북(-61.1%), 충남(-58.0%), 충북(-42.3%) 등도 대단지 입주 물량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다만 전남은 올해(1천314가구)보다 111.6% 늘어난 2천781가구가 입주한다. 전북도 61.2% 증가한다. 서울은 올해 1만6천721가구에서 내년에 1만8천722가구로 12.0% 늘어날 것으로 예상됐다....
내년 1천가구이상 대단지 입주물량 10만가구 밑…12년만에 최저 2024-10-04 09:01:12
없다. 대구(-79.3%), 부산(-67.4%), 경북(-61.1%), 충남(-58.0%), 충북(-42.3%) 등도 대단지 입주 물량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다만 전남은 올해(1천314가구)보다 111.6% 늘어난 2천781가구가 입주한다. 전북도 61.2% 증가한다. 서울은 올해 1만6천721가구에서 내년에 1만8천722가구로 12.0% 늘어날 것으로 예상됐다....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비중이 42.3%로 가장 높고 20대가 32.3%로 두 번째다. 두 연령대를 합하면 전체 70%를 훌쩍 넘는다. 이들은 주로 편의점에서 마스크팩이나 스킨, 로션 등과 같은 기초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경우 올해 기초화장품 매출 비중이 70%에 육박한다. 코로나19 전인 2019년과 비교해 15%포인트 가까이 오른...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10∼20대다. 10대 매출 비중이 42.3%로 가장 높고 20대가 32.3%로 두 번째다. 두 연령대를 합하면 전체 70%를 훌쩍 넘는다. 이들은 주로 편의점에서 마스크팩이나 스킨, 로션 등과 같은 기초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경우 올해 기초화장품 매출 비중이 70%에 육박한다....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비중이 42.3%로 가장 높고 20대가 32.3%로 두 번째다. 두 연령대를 합하면 전체 70%를 훌쩍 넘는다. 이들은 주로 편의점에서 마스크팩이나 스킨, 로션 등과 같은 기초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의 경우 올해 기초화장품 매출 비중이 70%에 육박한다. 코로나19 전인 2019년과 비교해 15%포인트 가까이 오른...
"최대 80% 저렴"…3000원대 화장품 나왔다 2024-09-24 11:19:28
매년 두 자릿수를 기록하고 있다. 연령별 매출 비중은 10대가 42.3%, 20대가 32.3%로 전체 70%를 웃돈다. 잘파세대 사이에서 편의점이 주된 쇼핑 채널로 자리 잡으면서 자연스럽게 화장품의 구매 빈도도 높아졌다는 게 CU의 분석이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생활용품팀의 조배연 MD(상품기획자)는 "잘파세대의 가성비...
CU, 3천원대 '가성비' 화장품 출시…"잘파세대 공략" 2024-09-24 10:45:26
매년 두 자릿수를 기록하고 있다. 연령별 매출 비중은 10대가 42.3%, 20대가 32.3%로 전체 70%를 웃돈다. 잘파세대 사이에서 편의점이 주된 쇼핑 채널로 자리 잡으면서 자연스럽게 화장품의 구매 빈도도 높아졌다는 게 CU의 분석이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생활용품팀의 조배연 MD(상품기획자)는 "잘파세대의 가성비...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짚었다. 실제 이달까지 CU의 화장품 연령별 매출 비중을 보면 10대가 42.3%, 20대가 32.3%로 잘파세대의 비중이 70% 이상을 차지한다. 앞서 GS25도 지난달 가성비·소용량 기초 화장품 라인업을 확대한 바 있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 메디힐과 손잡고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