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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모빌리티 7월 8천313대 판매…작년 동월보다 23.4% 감소 2024-08-01 15:55:26
6월보다 판매량이 66.8% 감소한 334대를 기록했다. KGM은 세계 시장에서 나타나는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둔화·Chasm)에 따라 수출 물량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올해 1∼7월 누적 해외 판매량은 작년 1∼7월 대비 11.2% 증가한 3만6천663대를 기록했다. 지난달 내수 시장에서는 4천237대가 판매돼 작년 동기보다...
젊은 세대일수록 차 구매에 소극적…구매 예상시기도 늦어져 2024-08-01 09:24:58
꼭 필요하다'는 데에 동의했다. 필요성에 대한 인식은 20대의 동의율이 66.8%로 가장 낮았다. 이어 30대(72%), 40대(77.6%), 50대(82.4%) 순으로 집계됐다.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필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셈이다. '결혼을 한 가정이라면 차 한 대쯤은 필수적으로 있어야 한다'는 데에는 20대(80.4%)의...
젊은 세대일수록 차 구매에 소극적…필요성·호감도 낮아 2024-08-01 07:00:02
20대의 동의율이 66.8%로 가장 낮았고, 그 뒤로 30대(72%), 40대(77.6%), 50대(82.4%) 순이었다. '결혼을 한 가정이라면 차 한 대쯤은 필수적으로 있어야 한다'는 항목에도 20대(80.4%)의 동의율이 가장 낮았다. 그 뒤로 30대(82%), 40대(82.8%), 50대(87.6%) 순이었다. 젊을수록 여가생활 수단으로서 자동차에...
딜리버스, 146억 투자 유치…국제드론쇼 참가한 파블로항공[Geeks' Briefing] 2024-07-25 23:50:18
자금관리'는 66.8%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VC협회는 VC에 대한 중소기업의 이해도를 높여 투자유치 성사 가능성을 극대화하고 자금조달 애로를 해소한다는 계획이다. 딜리버스, 146억원 투자 유치 인공지능(AI) 물류 플랫폼 '딜리래빗'을 운영하는 딜리버스가 146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상반기 국산 전기버스 점유율 59%…중국산과 격차 4년새 최대 2024-07-17 08:00:02
2020년 66.8%에서 2021년 62.2%, 2022년 58.2%로 감소하다가 작년에는 45.9%를 기록해 절반에도 미치지 못했다. 중국산에 역전을 허용한 것은 작년이 처음이었다. 작년의 경우 상반기와 달리 하반기에 점유율 손실이 컸다. 하반기 국산 제품의 점유율은 41%로, 8·11·12월 점유율은 30%대에 그치기도 했다. 이처럼 입지가...
우울한 한국인…10명 중 7명 "1년간 정신건강 문제 겪었다" 2024-07-04 14:36:47
조현병이 39.9%였다. 국립정신건강센터 인지도는 66.8%로 2022년 대비 1.2%포인트 높아졌으나, 정신건강복지센터(60.6%→58.1%), 정신건강 위기 상담 전화(33.1% → 23.3%) 등 그 외 기관과 상담 전화 인지도는 떨어진 것으로 조사됐다. 곽영숙 국립정신건강센터 센터장은 "2022년 대비 정신건강 문제 경험률은 높아졌지만,...
[대학 혁신] 대학 네거티브 규제 적용…학·석·박사 5.5년에 끝내는 과정 신설 2024-07-03 12:30:09
직장 퇴사 비율도 66.8%에 달한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15~64세 경제활동참가율은 여전히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평균 대비 낮은 수준이다. 지난해 기준 한국과 OECD의 경제활동참가율 격차는 2.6%포인트로 2010년(4.7%포인트)에 비해 2.0%포인트 줄어든 데 그쳤다. 정부는 지난해 기준 71.1%인 경제활동참가율을 2035년...
현대카드가 일으킨 열풍…"카드는 세로가 진리" 2024-06-21 11:25:27
형태'를 설문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70%에 달하는 응답자(66.8%)가 '세로형' 카드를 선호한다고 답했다. '가로형' 카드 플레이트를 선호하는 응답자는 33.2%에 불과했다. 실제 과거에는 대부분의 카드가 가로형 플레이트로 출시됐지만, 최근에는 카드사들이 세로형의 카드 플레이트를 더 많이 내놓고...
한국인 "의료·미용, 소비 만족…보험은 불만" 2024-06-20 16:30:54
가구의 소비생활 만족도는 66.8점으로 3인 이상 가구(69.5점)나 4인 이상 가구(69.2점)보다 다소 낮게 나타났다. 1인 가구는 소비생활에서 가장 불만스러운 것으로 비싼 가격(54.5%)을 꼽았다. 두 번째는 품질 불량(44.6%)이었다. 전체 조사 대상의 72.3%가 온라인에서 소비를 자주 하는 디지털 소비자로 분류됐다. 특히...
"한국인 소비생활만족도 68.1점…의료·위생·미용 상위권" 2024-06-20 16:12:04
가구의 소비생활 만족도는 66.8점으로 3인 이상 가구(69.5점)나 4인 이상 가구(69.2점)보다 다소 낮았다. 1인 가구는 소비생활을 할 때 가장 불만스러운 것으로 비싼 가격(54.5%)을 꼽았다. 두 번째는 품질 불량(44.6%)이었다. 전체 조사 대상의 72.3%는 온라인에서 소비 생활을 즐기는 디지털 소비자로 분류됐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