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예슬 손잡고 라방 판 키운다…'파격 도전'에 관심 폭발 2024-08-22 11:45:01
앞뒀다.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에 집중하기로 나선 데에는 성장 가능성이 보장된 영향이 크다. 통계청과 라방바 데이터랩 라이브커머스 방송 집계 데이터 등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국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 성장률은 전년 대비 27%를 기록했다. 이 기간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률은...
'블록버스터 라방'이 온다…CJ온스타일 새 모바일 라이브쇼 2024-08-22 11:45:00
진화하는 점을 고려한 방향 전환이다. 성동훈 CJ온스타일 이커머스 사업부장은 " 30대 이상 여성 고객이 관심을 쏟는 고관여 상품을 개인화해 보여주는 것에 차별점을 뒀다"고 말했다. 김지현 CJ온스타일 성장추진실장은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익숙한 '블록버스터의 법칙'이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도...
쿠팡이 쏘아올린 주 5일 근무…CJ대한통운도 내년부터 도입 2024-08-20 17:53:21
10월께 구체적인 시행 방안을 내놓는다. CJ대한통운이 네이버와 CJ온스타일 물량에 제한적으로 시행하는 주 7일 배송을 전면 확대하면 쿠팡의 익일배송 서비스 로켓배송과 본격 경쟁하게 될 전망이다. 쿠팡은 로켓배송을 시작한 이듬해인 2015년부터 주말과 공휴일에도 배송하고 있다. 주 5일 근무도 내년부터 시행된다....
라방 떠나는 개인사업자, 1년새 방송 27% 줄었다 2024-08-15 18:26:46
CJ온스타일의 방송 횟수와 거래액은 올 들어 크게 늘었다.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제품을, 하나투어는 여행 상품을 자체 방송 플랫폼을 통해 판매 중이다. 중대형 브랜드들이 적극적으로 라방을 활용하기 시작하면서 규모가 작은 소기업, 개인사업자들이 뒷전으로 밀리고 있다는 분석이다. 지난해까지 오픈 라방을 진행하다가...
TV홈쇼핑 이익 반등…내실 경영 통했다 2024-08-11 18:33:01
4% 늘었다. 롯데홈쇼핑과 CJ온스타일도 영업이익이 각각 711.2%, 47% 급증했다. 롯데홈쇼핑의 경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재로 지난해 2월부터 6개월간 새벽방송을 진행하지 못해 기저효과가 있었지만 이를 감안해도 호실적을 냈다는 평가다. TV홈쇼핑업체들의 실적이 이처럼 개선된 것은 PB와 라이선스브랜드(LB) 등 단독...
'金金金' 김우진 보자 우르르 몰리더니…'이곳' 대박 터졌다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8-11 13:45:55
점유율 14.8%를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CJ온스타일(13.6%)과 GS홈쇼핑(13.6%)은 1위와 1.2%포인트 차이였다. 라방바 데이터랩을 운영하고 있는 씨브이쓰리(CV3)의 양진호 대표는 “라방바 데이터랩을 통해 이제는 홈쇼핑 방송 정보와 매출액도 확인할 수 있다”며 “3분기 중 유튜브 라이브커머스와 숏츠, 네이버 클립의...
데일리앤코 수면 브랜드 ‘몽제’, CJ 홈쇼핑 첫 방송서 완판 기록 2024-08-09 16:30:06
CJ온스타일 간판 프로그램 ‘동지현의 동가게’ 홈쇼핑 첫 방송에서 1시간 만에 15억 5천만원의 매출을 확보하며 매진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 날 방송 시작 전부터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으며, 준비된 제품 전량이 방송 종료 전 모두 판매를 기록했다. 방송 중 완판된 몽제의 대표 상품 딥슬립 매트리스는 몽제에서...
뮤스템,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 ‘부스팅 에센스’ 출시 2024-08-09 15:22:37
2016년 런칭한 기초 스킨케어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이 각 채널에서 연일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뮤스템 클렌저는 ‘마켓컬리’ 2024 상반기 결산에서 클렌징 부문 1위를 기록했다. 또, CJ온스타일에서는 ‘브티나는 생활’에서 브라이언이 직접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얼마 전에는 하퍼스 바자 ? 배우...
“선업튀·제베원 덕”…CJ ENM, 2분기 영업이익 353억원 ‘흑자전환’ 2024-08-08 15:45:25
등이 음악 사업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는 분석이다. CJ 온스타일을 운영하는 커머스 부문은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의 성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늘었다. 매출은 3,719억원, 영업이익은 275억원으로 집계됐다. CJ ENM은 “티빙 가입자와 트래픽이 동시 증가하는 가운데 스튜디오 피프스시즌의 콘텐츠 공급 확대, 아티스...
여전히 화제인 신유빈 '먹방'…에너지젤 이어 이것도 완판 2024-08-06 07:13:11
뒤로 판매량이 폭증해 일시품절 상태다. CJ온스타일에선 경기 중 간단한 음식이나 에너지 음료 등을 섭취하는 장면이 실시간으로 노출되는 만큼 관련 상품 매출이 증가했다. CJ온스타일이 1일 오후 방송한 '링티 액티브 3.0'은 한 시간 동안 2억 원 매출을 돌파했다. 이 제품은 양지인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한 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