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새로운 고객경험 제안 Z세대 'LG크루' 활동 시작 2023-04-06 10:00:05
LG크루' 활동 시작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LG전자[066570]는 창의적 관점과 시각으로 고객 경험을 제안할 대학생 LG크루 16명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LG크루는 앞으로 4개월간 LG전자 CX센터 연구원들과 협업해 '일하고 쉬고 놀고 먹는' 영역에서 좋은 경험을 찾고 제품과 서비스를...
LG전자-원밀리언, 무선 이어폰 '톤 프리 핏' 한정판 출시 2023-02-21 07:00:01
= LG전자[066570]가 댄스크루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스포츠형 무선 이어폰 '톤 프리 핏'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톤 프리 핏은 이어폰의 기둥 역할을 하는 '스템' 대신 날개 모양 지지대가 달렸으며, IP67 등급(수심 1m 이내에서 30분을 버틸 수 있는 정도) 방진·방수 기능을...
LG전자, 대학생 LG크루 모집…Z세대 고객경험 발굴한다 2023-02-20 11:00:02
LG전자, 대학생 LG크루 모집…Z세대 고객경험 발굴한다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LG전자[066570]는 Z세대 관점 고객 경험 발굴을 위해 LG크루로 활동할 대학생 16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LG크루는 LG전자 임직원과 함께 일하고, 쉬고, 놀고, 먹는 4가지 생활 영역에서 좋은 경험을 찾고 제품과 서비스를 Z세대...
'짐승친구들' 손잡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은 [Geeks' Briefing] 2022-12-29 18:19:27
젤리크루의 운영사 핸드허그가 종합 콘텐츠 제작사 빅픽처팀의 콘텐츠 ‘짐승친구들’을 활용한 IP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며,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브랜드 가치 제고, 콘텐츠 생태계 조성 및 개발, 전략적 마케팅 협업 및 중장기적 IP 협업 기획 등 전반적인 협력을 위해 진행됐다. 빅픽처팀은...
"살 빠진 몸매가 다 아냐"…'운동하는 엄마들'에 꽂힌 이유 [긱스] 2022-11-29 10:19:58
아껴도 건강에 아끼지는 않는다. 집에서 누가 영양제를 사고 몸에 좋은 음식들을 챙길까. 엄마다. 히로인스가 건강해지고자 하는 엄마들을 많이 모으고 싶은 이유다. 남윤선 패러다임시프트(히로인스 운영사) 대표 △ LG상사 해외영업 △ 한국경제신문 기자 △ 싸이월드 미디어전략팀장 △ 드라마앤컴퍼니(리멤버 운영사)...
"때로는 스승, 때로는 친구"…스타트업 대표 7인의 멘토·롤모델은? [긱스] 2022-11-07 08:50:37
기업 운영 과정에서 도움을 준 선배 창업자들이다. LG전자와 퀄컴에서 음성 관련 기술을 개발한 김 대표는 AI 기반 음성 기술 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2017년 창업에 나섰다. AI로 실제 사람 음성과 모습에 가까운 콘텐츠를 만드는 서비스인 타입캐스트 출시를 앞두고 노정석 비팩토리 대표를 만났다. 노 대표...
조주완 LG전자 사장 "고객이 열광하고 가슴 뛰는 브랜드 만들자" 2022-10-13 10:44:09
들었다. Z세대로 구성된 LG전자의 대학생 '디자인크루'는 "가전은 LG’라고 이야기되고, 부모님 세대로부터도 LG전자가 좋은 브랜드라는 것은 알고 있지만 Z세대에 조금 더 직접적으로 LG전자의 가치를 알려달라"고 전했다. 임직원들은 다양한 질문을 쏟아냈다. LG전자에 열광하는 고객(팬덤)을 만드는 방안에 대한...
"유망 스타트업 발굴·육성한다"…LG, `슈퍼스타트 데이` 개최 2022-10-13 10:04:00
LG 계열사를 대상으로 시제품, 기술, 서비스 등을 공개하는 별도의 데모데이를 개최해 투자 및 사업화 기회를 제공한다. 업무 공간뿐만 아니라 LG 임직원들로 구성된 `슈퍼스타트 크루`로부터 법무, 마케팅, 구매, 재무, 인사 등에 대한 자문도 받게 된다. 1기 스타트업들은 `슈퍼스타트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조주완 LG전자 사장 "가슴 뛰는 강력한 브랜드 설립 필요" 2022-10-13 10:04:00
브랜드에 대한 외부의 목소리도 들었다. Z세대로 구성된 LG전자의 대학생 `디자인크루(Design Crew)`는 `가전은 LG`라고 이야기되고 부모님 세대로부터도 LG전자가 좋은 브랜드라는 것은 알고 있지만 Z세대에 조금 더 직접적으로 LG전자의 가치를 알려달라고 전했다. LG전자에 열광하는 고객(팬덤)을 만드는 방안에 대한...
LG전자 조주완 사장 "고객 열광하고 가슴뛰는 브랜드 만들자" 2022-10-13 10:00:04
두 가지는 '사람'과 '브랜드'"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브랜드 미션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을 위한 핵심 가치로 최고의 품질과 고객 경험, 인간 중심의 혁신, 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을 정립하는 브랜드 방향성을 공유했다. 브랜드에 대한 외부 목소리도 들었다. Z세대(1990년 중반∼2000년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