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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대급 가전 직접 봐야"…'AI 신제품' 경쟁 나선 삼성·LG 2024-04-15 11:00:02
LG, 초프리미엄부터 보급형까지 '투트랙'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부터 보급형 제품인 볼륨존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투트랙 전략'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2018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데 이어 지난해 보급형 제품도 출시했다....
LG전자, '투 트랙'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한다 2024-04-15 10:00:05
LG전자, '투 트랙' 전략으로 유럽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한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공감지능 갖춘 신제품 등 선보여 전년比 초프리미엄 200%·볼륨존 140% 매출 목표…"다양한 고객 취향 저격" (밀라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G전자[066570]가 '초(超)프리미엄'과 볼륨존(중저가 시장)...
LG 경영진 총출동…"현대차와 전장사업 협력 논의" 2024-04-14 17:59:56
인수를 검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비해 LG그룹은 LG디스플레이가 현대차의 제네시스 2024년형 GV80 모델에 OLED(유기발광다이오드)를 공급하고 있는 정도다. SDV에 공들이는 현대차LG전자와 이노텍은 현대차그룹을 고객사로 확보하는 데 사활을 걸고 있다. 안방에서 안정적인 공급처를 확보할 수 있는 데다 이를 ‘트랙...
AI 가전 통했다…삼성, 美 1위 2024-04-10 20:37:05
대거 적용해 경쟁사와의 격차를 벌릴 계획이다. 10일 시장조사업체 트랙라인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2023년 미국 생활가전 시장에서 매출 기준 점유율 21%를 기록했다. LG전자는 19%로 2위를 차지했고 제너럴일렉트릭(GE·18%), 월풀(15%)이 뒤를 이었다. 판매량 기준 점유율도 삼성전자가 19%로 1위에 올랐다. 이어 GE(17%),...
"이 냉장고 뭐야?" 불티나게 팔리더니…삼성전자 일냈다 2024-04-10 14:28:49
기능을 대거 적용해 경쟁사와의 격차를 벌릴 계획이다. 10일 시장조사업체 트랙라인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2023년 미국 생활가전 시장에서 매출 기준 점유율 21%를 기록했다. LG전자는 19%로 2위를 차지했고 GE(18%), 월풀(15%)이 뒤를 이었다. 판매량 기준 점유율도 삼성전자가 19%로 1위에 올랐다. GE는 17%, LG전자는 1...
삼성전자, 美 생활가전 시장 점유율 1위 차지 2024-04-10 09:14:24
미국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10일 시장조사업체 트랙라인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2023년 미국 생활가전 시장에서 매출 기준 점유율 21%를 기록했다. 이어 LG전자 19%, GE 18%, 월풀 15% 순으로 높았다. 수량 기준 점유율도 삼성전자가 19%로 1위였다. GE 17%, LG전자 16%, 월풀 16% 등이 그...
삼성전자, '세계 최대' 미국 생활가전 시장 점유율 1위 2024-04-10 08:34:06
미국 생활가전 시장 점유율 1위 시장조사업체 트랙라인 집계…지난해 매출·수량 기준 1위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지난해 세계 최대 가전 시장인 미국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10일 시장조사업체 트랙라인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2023년 미국 생활가전 시장에서 매출 기준 점유율 21%를...
NH증권 윤병운號 첫 인사…이성·신재욱 IB 새 수장 ‘눈길’ 2024-04-05 16:10:52
‘투트랙’ 체제를 유지한다. IB1 사업부 대표에는 이성 인더스트리1본부장이 선임됐다. 이 대표는 윤 사장과 LG투자증권과 우리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한 하우스에서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춘 정통 'IB맨'이다. 기업금융 분야인 채권자본시장(DCM)·주식자본시장(ECM) 전반에 이해도가 높다는 평가다. IB1 사업부...
"B2B·구독 덕분에 선방"…LG전자 '1분기 역대 최고 매출' [종합] 2024-04-05 11:56:06
성장이 지속됐다. LG전자는 올해부터 글로벌 1위 올레드 TV와 프리미엄 액정표시장치(LCD)인 QNED TV를 앞세운 듀얼트랙 전략을 본격 전개한다. 아울러 제품 판매 대비 높은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는 웹OS 플랫폼 사업은 올해 조 단위 매출의 규모감 있는 사업으로 육성해 나갈 방침이다. 비즈니스솔루션 사업은 온디바이스...
LG전자, B2B·구독사업 확대로 '선방'…1분기 최대 매출 기록(종합) 2024-04-05 11:32:50
LG마그나 이파워트레인은 유럽, 아시아 시장 수주 확대로 성장을 가속화하고, 차량용 램프 자회사 ZKW는 차세대 제품 역량 확보와 사업구조 효율화를 병행해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TV 사업의 경우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와 프리미엄 LCD인 QNED TV를 앞세운 '듀얼트랙' 전략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