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바일온리 시대 '생활플랫폼' 광고시장 새 블루칩으로 2015-08-03 06:45:05
광고냐' 등의 반응이 잇따르며 화제를모았다. NHN엔터가 1일 출시한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가 앞서 선보인 티저 광고다. 3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이처럼 인터넷 사이트나 앱 등을 통해 쇼핑, 배달, 게임, 부동산중개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플랫폼' 광고가 시장을...
중견그룹 일감 몰아주기 더 심각하다…규제 사각지대 2015-07-05 06:15:10
대한전선, 대명, 삼라마이다스, 삼양, 넥슨, 아세아, 하림, NHN 등 22개 그룹은 20% 미만이었지만 규제 대상 계열사를 모두 보유하고 있었다. 규제 대상 계열사를 가장 많이 보유한 그룹은 일진으로 11개사에 달했고, 신안이 10개로 2위였다. 다음으로 오뚜기·보광은 7개, 선명·SPC·대상·KPX 6개, 농심·애경이...
NHN엔터, "'토스트 클라우드'로 글로벌 협동조합 꿈꾼다" 2014-12-17 19:29:10
창출해 낼 수 있을까'에 대한 부분이다. nhn엔터테인먼트가 12월 17일, 경기도 성남 판교에 위치한 플레이뮤지엄 사옥에서 '토스트 클라우드'를 통해 색다른 해결책을 제시했다. 업계 상생을 위해 nhn엔터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종합 클라우드 솔루션 '토스트 클라우드'는 모두에게 공평한 의미의...
[지스타] 개막 D-1, 분주한 부스풍경 "손님맞이 끝" 2014-11-19 18:07:59
첫 공개! 케이트 업튼, '게임 오브 워' 홍보모델로 첫 내한 nhn엔터, '지스타서 몬스터체이서-드리프트걸즈 뜹니다' 애드웨이즈코리아, 지스타에 글로벌 마케터 모인다! 스마일게이트, 지스타 2014 부스 조감도 공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2분기 실적 반토막 NHN엔터, 주가는 상승? 2014-07-02 22:06:04
매출 감소의 우려가 여전하다. 따라서 NHN엔터테인먼트는 실적 부진을 이겨내기 위해 적극적인 사업 다각화에 나섰다.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인 `티켓링크`와 기업용 보안 솔루션 업체인 `피앤피시큐어`를 인수했다. 또 취업 전문 포털업체 `인크루트` 인수에 이어 온라인 광고 대행을 목적으로 하는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 "SKT 이용자라면 데이터 걱정없이 게임하자" 2014-05-15 12:22:01
발굴하고, 국내 모바일 게임 산업에 적극적으로 기여하는 모습을 nhn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그려 나가겠다. 두 회사의 협력이 사업 성과를 넘어, 모바일 생태계 전체의 가치를 높이는 대표적인 사례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우파루'의 숨겨진 이야기,...
'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 초강력 이벤트로 들썩! 2014-05-12 09:50:59
애드원, 게임사전예약서비스 '오이게임' 출시 nhn엔터테인먼트, 1분기 매출 1521억원 달성! '위닝 온라인 2014' 유저 합격점 받고 11일 obt 돌입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하이애드원, 게임사전예약서비스 '오이게임' 출시 2014-05-08 14:06:21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cj e&m 넷마블, 네시삼십삼분, 액토즈소프트 등 다수의 국내 유명 게임업체들이 오이게임으로 사전예약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박인욱 하이애드원 사업개발본부장은 '사전등록 마케팅이 게임의 흥행성을 판가름하는 업계 트렌드로 보편화되면서,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사전등록 서비스에...
애드브릭스, 2000개 모바일 앱 및 게임 등록! 2014-03-07 14:52:07
아이지에이웍스가 무료 분석툴 '애드브릭스'를 앞세워 펼친 상생경영이 개발사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선도기업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는 모바일 분석툴 '애드브릭스' 사용 앱 및 게임이 국내외를 포함하여 2000곳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약 8개월...
모바일 게임 '대박 마케팅' 있다? 없다? 2014-01-29 00:54:16
다운받은 다음에 스티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효과가 매우 좋다. nhn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포코팡'의 경우, 대세남 이종석을 모델로 내세워 스티커를 만든 결과 3일 만에 100만장이 모두 동나버렸다. '크로스 마케팅'의 경우, 'b게임을 다운받으면 a게임에서 아이템을 줍니다' 등으로 기존에 출시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