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셔츠에 디스플레이가 착"…LGD, 서울패션위크서 런웨이 나서 2024-09-05 10:00:03
디스플레이가 착"…LGD, 서울패션위크서 런웨이 나서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해 '스트레처블 디스플레이' 적용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LG디스플레이[034220]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고 있는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서 스트레처블(Stretchable)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미래형 의류...
[2024 ESG 브랜드] 소비자가 선택한 17개 업종 베스트 ESG 브랜드는 2024-09-05 06:01:53
3위는 SK텔레콤이다. 그리고 SK네트웍스, 카카오, LG유플러스, KT, 다우기술, 쿠팡, 다우데이타가 뒤를 이었다. IT 서비스 업종에서는 카카오와 쿠팡의 점수 하락 폭이 컸다. 유통, 물류, 운수 신세계 : 사회공헌 등 업종 평균 상회 유통, 물류, 운수 업종 1위는 신세계다. 신세계는 지난해와 비교해 종합 순위는 3계단...
메이아이, KT 파트너사로 IFA 2024 참가…국내 유일 영상처리 AI 분석 스타트업 2024-09-03 20:29:56
말했다. 한편 메이아이는 올 상반기 CES 2024 AI 분야 혁신상 수상에 이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글로벌 유니콘 프로젝트에서 아기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적으로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현재 LG전자, 현대자동차, 이랜드패션 등 여러 분야의 대기업을 고객사로 확보, 다양한 시장으로 확장하며 오프라인...
"기다리길 잘했네"…이커머스, 추석 파격세일 '최대 80% 할인' 2024-09-02 10:48:23
행사 기간 삼성전자와 LG전자, LG생활건강 등 80여개 브랜드관은 브랜드 전용 최대 20%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자정에는 쇼핑 테마에 맞춰 인기 상품을 이커머스 최저가 수준으로 공개한다. 라이브방송은 작년 추석 대비 하루 편성 횟수를 40% 늘려 모두 60여 차례 방송한다. 고객 간 구매 노하우를 나누는 소통 공간인...
G마켓 등 이커머스업체, 추석 대목맞아 '빅세일' 경쟁 2024-09-02 09:29:32
7% 즉시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삼성전자와 LG전자, LG생활건강 등 80여개 브랜드관은 브랜드 전용 최대 20%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자정에는 쇼핑 테마에 맞춰 인기 상품을 이커머스 최저가 수준으로 공개한다. 라이브방송은 작년 추석 대비 하루 편성 횟수를 40% 늘려 모두 60여 차례 방송한다. 고객 간...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 꽃게부터 여행·옷 할인한다 2024-08-31 07:00:05
대규모 패션 할인전 '쿠팡 패션 세일'을 진행한다. 나이키와 헤지스, 블랙야크, 미쏘 등 900여 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3만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신상품부터 계절 할인 상품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기획전으로 가을 햇꽃게는 100g에 890원, 한우는 최대 50%...
'아시아 예술 수도' 서울의 심장이 뛴다 2024-08-29 18:54:39
과정을 다각도로 조명한다. 서도호는 프리즈 서울의 LG OLED 라운지에서도 동생 서을호 건축가와 협업해 부친인 수묵 추상의 대가 서세옥(1929~2020)을 기리는 작품을 투명 OLED TV에 재현한다. [갤러리 현대]는 지난 70년간 뉴욕에서 ‘강철 조각’으로 이름난 존 배의 개인전 ‘운명의 조우’를 준비했다. 1949년 이민을...
무너진 ‘중국몽’에 美·日로 향한다…달라진 K뷰티 공식 2024-08-27 14:33:07
높은 K뷰티 쌍두마차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중국 사업으로 실적과 주가가 모두 발목을 잡혔습니다. 돌파구는 미국과 일본 시장을 선점한 기업들을 인수·합병 하는 겁니다. [패션·뷰티업계 관계자 : 기존에 K뷰티가 인기를 끌었던 중국 시장의 성장세가 주춤해지면서 대형 화장품 기업들이 글로벌 1위와 3위...
LGU+, 日 도쿄에서 '무너' 팝업스토어 연다 2024-08-26 14:44:20
정체성을 부여해 만든 캐릭터다. LG유플러스가 지난해와 올해 일본에서 운영했던 무너 팝업스토어에는 15만명 이상이 몰렸다. 올 초엔 현지 IP 거래 대행사인 ‘인투코퍼레이션’과 수출 계약을 맺고 일본에서 굿즈 판매를 시작했다. 올 하반기 일본에서 직접 굿즈를 제작해 공급하기 위한 라이선싱 계약도 협의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캐릭터 본고장 일본서 대표 캐릭터 '무너' 선봬 2024-08-26 09:00:04
굿즈를 제작하기 위한 라이선싱 계약도 협의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미국과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반응을 분석하고 굿즈 품목을 지속 늘려나갈 계획이다. 무너를 활용한 굿즈는 2021년 디자인 문구·소품 100여종에서 패션잡화와 홈리빙, 인테리어 소품 등 품목이 확대되며 2024년 200여종으로 약 2배 늘었다.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