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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기능식품도 ‘맞춤형’이 대세 2021-02-16 17:21:26
개별 포장돼 복용하기 편하고 건강기능식품(건기식) 과다 섭취와 오남용을 줄일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도 가능합니다. [김미현 / 풀무원건강생활 CM : 나만을 위한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높습니다. 내게 꼭 필요한 영양제를 먹는단 점에서 건강을 제대로 관리할 수 있어 재구매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산 건강기능식품은 비타민…여성에겐 유산균도 인기 2021-02-12 07:55:00
가장 많이 산 건강기능식품은 비타민…여성에겐 유산균도 인기 구매 이유 "체력·면역력 염려돼서"…1회 구매비용 6만9천원 (서울=연합뉴스) 고은지 기자 = 건강기능식품 가운데 비타민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제품으로 조사됐다. 여성은 유산균이나 칼슘, 콜라젠 구매율이 남성에 비해 높게 나타났고,...
中 매출 두 배 가까이 늘어…전체 영업이익 26% 증가할 듯 2021-02-03 15:06:25
건강기능식품으로 질환을 예방하려는 경향은 한층 더 짙어지고 있다. 한국 건강기능식품협회 설문조사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에 쓰는 돈을 늘릴 것이라는 응답이 많았다. 현재 지급 비용 중윗값은 6만원 수준인데 9만원까지 지급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미국 일본 등 주요 선진국의 1인당 연간 소비액이 100달러...
50년 연구 결실…한국야쿠르트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 시대 연다 2021-02-01 12:21:41
있었으나 식약처가 산업발전 지원 등을 목적으로 제조 기준을 개선하며 액상 제품까지 기능성 인증이 가능해졌다. 인증 기준은 분말형과 동일하다. 제품 당 1억 CFU 이상 함유해야 한다. 한국야쿠르트 액상 프로바이오틱스 3종은 해당 기준을 크게 상회하는 100억 CFU를 보증한다. 제품 유형은 발효유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한솔제지 친환경 종이포장재,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 수상 2021-01-26 09:47:30
대전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에 이어 월드스타 패키징에서 연달아 수상하며 국내외에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프로테고는 '보호하다'라는 뜻의 라틴어로, 기존 종이 소재에서 구현하기 어려웠던 특수 처리·코팅 기술을 융합해 종이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 산소·수분·냄새를 차단하고 내용물...
식약처, 2020년도 영업자 위생교육 기간 3월까지 연장 2021-01-25 09:00:02
=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해 수입식품업체 등 영업자가 받아야 하는 정기 위생교육의 이수 기간을 오는 3월 31일까지로 연장한다고 25일 밝혔다. 2020년도 영업자 위생교육 이수 기간은 지난해 1년간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교육을 듣기 어려워지자 교육 기간을 3개월 더 연장한...
창작자 권리보호·소통 창구로···국내 최대 디자이너 커뮤니티 '스터닝' 2021-01-22 16:10:00
특히 건강기능식품, 마스크 제품 디자인 등 코로나19로 특수를 맞은 제품 디자인에 대한 수요도 눈에 띄게 늘었다. 송진석(34) 이사는 “전체 산업군 중 식품 업계 디자인 의뢰 건수는 35% 정도로 가장 많이 증가했다. 인하우스 디자이너나 디자인 에이전시 활용이 어려운 소상공인의 활용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의 '공격경영'…"2030년 매출 40조 시대 연다" 2021-01-04 17:48:49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중심으로 사업 진출도 검토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면세점은 '글로벌 톱10 면세점 진입'을 목표로 국내 면세점 특허 추가 획득과 해외 면세점 진출을 함께 추진한다. 패션 부문은 한섬 고유의 고급 이미지를 앞세운 신규 패션 브랜드 론칭과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창립 50주년` 현대백화점그룹 "2030년 매출 40조" 2021-01-04 11:29:36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중심으로 사업 진출도 검토하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글로벌 톱10 면세점 진입’을 목표로 국내 면세점 특허 추가 획득과 해외 면세점 진출을 함께 추진한다. 패션 부문은 한섬 고유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앞세운 새로운 패션 브랜드 론칭과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며...
현대백화점그룹 창립 50주년…"2030년 매출 40조 목표" 2021-01-04 10:24:33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온라인식품몰인 현대식품관 투홈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라이브 커머스 사업도 확대한다. 뷰티·리빙·패션 상품 등을 판매하는 '근린형 유통 플랫폼'과 상권 특성에 맞춰 식음료(F&B)를 판매하는 '푸드 플랫폼' 등 연관 업종 진출도 계획 중이다. 현대홈쇼핑은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