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PO챗] '특수 변압기' 산일전기, 다음주 코스피 입성 2024-07-27 09:00:07
마이뱅크 등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희망 공모가액 범위는 1만6천~1만9천원이다. 상장 주관사는 미래에셋증권이다. 의료용 기기 제조사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수요 예측을 실시한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내시경용 지혈재(지혈에 쓰이는 재료)인 '넥스파우더', 혈관색전 미립구...
푸드테크 기업 ㈜로칼, 35억 규모 Pre Series A 투자 유치 성공 2024-07-26 16:57:32
소비자 맞춤형 제품과 서비스를 기획하여 시장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 덕분이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여 매출과 ROAS(광고효율지표)를 극대화하고 있으며,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캠페인을 전개하여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이밖에 자체...
현대오토에버 훨훨 날았다…2분기 매출·영업익 '사상 최대' 2024-07-26 16:57:08
또 모셔널 클라우드 서비스와 기아 차세대 고객센터 시스템 구축 등 대규모 신규 계약 수주를 달성하며 가파른 실적 향상을 이끌어냈다. IT아웃소싱(ITO) 부문 매출은 3726억원으로 7.2% 증가했다. 이 밖에도 미국 조지아 전기차 신공장 메타플랜트에 IT시스템과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구축하고 현대차 차세대 ERP시스템을...
현대오토에버, 2분기 매출 9천181억원…"역대 최대" 2024-07-26 15:38:56
3천30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7.3% 증가했다. 모셔널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기아[000270] 차세대 고객센터 시스템 구축 등 신규 계약 수주로 분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또 정보기술아웃소싱(ITO) 사업 매출은 3천726억원으로 7.2% 늘었고 차량 소프트웨어 부문은 29.8% 증가한 2천147억원을 기록했다. ITO...
소비자원, 티몬·위메프 피해 고객 모집…여행 상품부터(종합) 2024-07-26 15:30:43
대해서는 1372소비자상담센터(☎1372)에서 상담 및 피해구제 신청을 받는다. 소비자원은 다른 품목의 경우에도 집단분쟁 조정 요건에 맞으면 피해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집단분쟁조정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물품 등으로 인한 피해가 같거나 비슷한 유형으로 발생한 소비자의 수가 50명 이상이고 사건의 중요한 쟁점이...
카드업계 "티메프 사태, 결제취소 지원…신속히 처리" 2024-07-26 11:30:39
이의제기'를 신청할 수 있다. 카드사 고객센터, 홈페이지, 카드사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이의제기를 신청하면 된다. 카드사는 이의제기를 접수하는 대로 취소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고객에 대해 결제 취소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만 카드사가 직접 티몬·위메프의 세부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는 없기 때문에 PG사와...
카드사, '티메프 사태' 결제 취소 지원…"할부철회·항변권 허용" 2024-07-26 11:09:26
수 있다. 한편, 고객들은 이의제기 외에 할부계약 철회·항변권 신청도 신청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결제금액이 20만 원 이상이고 3개월 이상 분할 납부를 선택한 경우, 이 고객은 할부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할부계약 철회 및 항변권을 행사할 수 있다. 할부계약 철회는 할부거래 물품·서비스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르노코리아, 포스코와 함께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공동 프로모션 2024-07-26 09:41:03
통해 포스코센터 정문 앞 스퀘어가든에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를 전시하고 포스코그룹 임직원 및 인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차량 설명과 판촉물 제공 등의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또한 7월 말까지 포스코그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매일을 함께하는 차(Voiture a...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 인증 획득 2024-07-26 08:12:40
BSI 인증 서비스 부문장은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클라우드 기술과 정보보호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심사를 통해 삼성전자의 스마트싱스 플랫폼 운영 능력과 보안 수준이 우수함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최승범 삼성전자 디바이스플랫폼센터 부사장은 "초연결·초지능 환경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는...
안전장치 없이 한국 고객 정보 해외로 넘긴 알리, 과징금 19억(종합) 2024-07-25 17:33:42
대해 알리는 "당사자의 허락 없이 제삼자와 고객 정보를 공유한 적도 없다"고 강조하면서 "개인정보위 의견을 적극 수렴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거래 완료 후 90일이 지나면 개인정보를 자동으로 익명 처리하는 등 다양한 보안 조치도 마련하고 있다"며 "한국 고객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