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걸그룹 절친, 씨스타 보라-소녀시대 티파니 "패션으로 승부" 2013-10-23 10:28:57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시장에서 문화 경쟁력을 도모하고 k패션을 국내외에서 재조명해 k스타일 및 k컬쳐를 확산시키고자 하는 첨병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방송에 앞서 지난 16일 서울 마포구에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보라는 절친 티파니와 같은 프로그램을 하게 된 소감에 대해 "친한 사이인데 프로그램을...
한국타이어, 프로액티브 리더 글로벌 인재 선발 2013-09-26 16:16:28
리딩 글로벌 타이어 컴퍼니로서 눈부신 도약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진 프로액티브 리더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한국타이어와 함께 세상을 품을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국타이어는 전 세계에 4개의 지역본부와 29개국 해외지점 및 판매법인, 5개 R&D 센터를 통해 180여 개...
싸이, 지드래곤 극찬 "미시 엘리엇 합동무대 멋졌다" 2013-08-28 13:37:06
이어 2번째 한류 페스티벌로 한국 대중문화와 글로벌 한류 팬들의 만남의 장이자 직접 체험하고 소통하는 행사로 큰 호응을 불러 모았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유은성 김정화 공항 등장, 뉴칼레도니아로 달콤한 허니문 ▶ 이센스, 쌈디 과거사진 공개…디스 or...
'엠카운트다운' 틴탑-엑소-다듀 그리고 싸이까지? 미국 LA 홀리다 2013-08-27 20:11:19
번째 엠카운트다운 글로벌 투어인 '엠카운트다운 왓츠 업 la (m countdown what’s up la)'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메모리얼 스포츠 아레나에서 1만 1천여 명의 한류 팬들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특히 이번 사상 처음 이뤄진 엠카운트다운 la 방문에 ap, 빌보드, la타임즈 등 많은 미국 현지 미디어들이...
‘패션도 한류 바람’ 뉴요커 사로잡은 국내 패션 브랜드 눈길 2013-08-13 16:10:02
품질로 바이어들의 신뢰를 쌓아야만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메이시스를 비롯한 블루밍 데일즈, 하비 니콜스 런던 등 미국을 비롯한 세계적인 백화점의 바이어들과 프레스들이 참석해 앞으로의 한국 패션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짐작케했다. (사진제공: 한국패션협회) bnt뉴스...
한콘진, '청춘공감, 꿈을 JOB다!' 진로특강 개최 2013-08-13 15:02:33
'비즈데스크' 통한 성공사례 잇달아 콘진원,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셔 조인식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
제로투세븐 섀르반, 현대百 목동점 오픈 “아동 아웃도어에 새바람?” 2013-08-12 15:04:32
북경 등 7개 매장을 오픈 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공격적인 영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제로투세븐 김정민 대표는 “이미 국내외 확정된 유통망 이외에도 수도권을 중심으로 매장 확대 가속화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유통망 확대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자연을 통해 문화를 공유하는 컬쳐 브랜드로 소비자를 위한 혜택에...
다니엘 헤니 소속사, 3인조 글로벌 밴드 로열 파이럿츠 출격 2013-08-09 16:21:01
세 멤버 모두 작사, 작곡, 보컬에 능하며 언어 및 글로벌 컬쳐를 겸비한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다"라며 "차별화된 사운드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글로벌 k팝시장에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로열 파이럿츠(royal pirates)'는 8월말 첫번째 디지털싱글...
산업부, 유망 패션브랜드 성장 돕는 글로벌 마케팅 활동 지원 2013-08-07 13:02:01
글로벌 문화 아이콘으로 성장하고 있는 한류와의 융합 마케팅과 더불어 버커루, 유지아이, 제시뉴욕, 컬쳐콜 등 참가 의류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신발 브랜드가 함께 참가해 패션 제품 간 융합으로 한국 패션에 대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시장에 참가 브랜드들이 빠르게 인식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K-FASHION 세계 패션 심장으로 진출 2013-08-06 11:00:01
진출과 세계 신흥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홍보 등을 목적으로 추진됐으며 기존의 소극적인 해외 전시회 참가와는 달리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과 융합을 이룬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행사 주간사이면서 세계적 trade show 전문기획사인 ENK와 협력해 각종 지원을 받았고, 버커루, 유지아이지, 제시뉴욕, 컬쳐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