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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구매·정비까지 원스톱으로…GM, 서울서비스센터 내 전시장 오픈 2024-09-02 09:17:31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직영 서울서비스센터 전시장 오픈은 GM의 고객 최우선 가치를 바탕으로 한 고객 서비스 혁신의 일환"이라며 "동일 공간에서 GM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번에 경험할 뿐만 아니라 기존 정비 서비스에 국한됐던 서비스센터의 기능을 판매까지 확장해 같은 공간에서 제품 상담,...
"저희 4200억 있어요"…대박난 회사 '깜짝 발표' 이유가 2024-09-01 21:41:21
25일이며 현재까지 판매 대금 정산이 지연된 사례가 없다”고 강조했다. 판매자들은 물론 소비자들까지 대금 정산주기를 확인하기 시작하면서 자체적으로 정산 주기를 앞당기고 이를 마케팅 요소로 홍보하는 업체들도 생겨나는 추세다. ‘우리는 티메프와 다르다’며 재무 건전성과 빠른 정산 등을 강조하며 안심시키는 데...
"국가 통계 기여"…공영홈쇼핑, 대통령 표창 2024-08-30 16:41:58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온라인쇼핑 동향조사 대상처로 2015년 개국 이후 9년간 국가 통계를 위한 자료를 제공해 왔다. 17개 이상 상품군의 소비 동향에 대한 자료를 통해 고품질의 국가 통계생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공공기관 TV 홈쇼핑으로서 공영홈쇼핑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지원 고도화를 위해 디지털...
'갓생러' 강민경, '켈로그 프로틴' 모델 됐다…2030 겨냥 2024-08-30 09:47:36
대 사이 ‘프로 N잡러’, ‘갓생러’ 등 별칭이 붙으며 호감도를 사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농심켈로그는 강민경이 출연한 TV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광고는 ‘맛있고 든든하게 채우는 요즘 단백질’이라는 주제다. 바쁜 일상 속 손쉽게 단백질을 보충하는 강민경의 아침 일상을 담았다. 농심켈로그는 강민경을 앞세워...
"더 이상은 못 버텨"…요기요 '1000억' 적자 나더니 결국 2024-08-30 08:00:09
올 상반기 마케팅·퀵커머스·고객 응대 조직을 축소하기도 했다. 문제는 점유율 회복이 어려운 상황이라는 것이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현재 요기요는 ‘배달비 무료’를 선언하는 등 파격 정책으로 2위에 올라선 쿠팡이츠에 밀려 월간활성화사용자(MAU) 3위로 추락했다. 지난달...
'신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41기 발대식 2024-08-29 14:24:39
‘블루캠퍼스’로 이동해 신.대.홍의 역할과 브랜드전략에 대한 강의, 선배와의 대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특히 이번 41기 발대식에는 지난 23일 선발된 신한은행 일본 현지 법인 SBJ은행의 대학생 홍보대사 ‘S.U.P(SBJ University student Promoters)’도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신.대.홍과 ‘S.U.P’는...
"누구와 손잡을까"…치열해지는 이통3사 'OTT 요금제' 경쟁 2024-08-29 13:30:04
대 1만3500원을 할인받는다. 이는 두 가지 OTT를 각각 구독했을 때보다 25% 할인된 가격이다. 2023 OTT 결합상품 가입률 78,8%…"수요 꾸준히 늘어"통신업계에선 계속해서 다양한 OTT 결합 상품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된다. 2023년 한국미디어패널조사에 따르면 OTT 가입자가 본격적으로 활성화된 2019년 결합상품 가입률은...
LG·삼성, 가전 넘어 '전장'에 집중하는 이유 2024-08-28 18:48:56
알려져 있습니다. B2B(기업 대 기업)로의 사업 포트폴리오 전환에도 전장사업은 핵심 축으로 꼽힙니다. B2C로 분류되는 IT·가전의 경우 상반기에는 고수익성을 보이지만 하반기에는 치열한 마케팅 경쟁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낮은 수익성을 보입니다. 반면 차량 제조사에 부품을 납품하는 전장사업의 경우 계절적 수요와...
"중국 의류 저가 공세 '메이드 인 코리아'로 정면 돌파" 2024-08-28 18:30:08
위협으로 부상한 ‘알테쉬 공습’에 대해선 “중국산 제품은 과거엔 단순 임가공을 통해 저가 시장을 공략하는 정도였지만 최근엔 로컬 브랜드를 통해 글로벌 중·저가 시장을 빠르게 잠식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지난 2분기 한국의 중국 제품 온라인 직접 구매액 약 1조2000억원 중 의류·패션 관련이 6400여억원으로...
'배달앱 3위' 요기요 결국 백기 들었나…첫 희망퇴직 실시 2024-08-28 17:56:55
대표 배달앱으로 꼽혀왔다. 하지만 공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나선 쿠팡이츠에 밀려 월간활성화사용자(MAU) 기준 3위로 추락했다. 이번 희망퇴직 시행은 실적 악화에 따른 비용 절감을 위한 것으로 해석된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요기요를 운영하는 위대한상상은 2022년과 지난해 각각 1116억원, 655억원의 영업손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