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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가 "경기회복 수혜주 주목"…리프트·카프리홀딩스·울타 '매수' 2020-11-30 15:28:44
◆카프리 홀딩스 카프리 홀딩스는 미국에서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 3분기 매출은 지난해 동기보다 23% 줄어든 11억1000만달러입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전년 보단 줄었지만 컨센서스(9억2500만달러)보단 많았습니다. 지미 추, 베르사체, 마이클 코어스 등 주요 브랜드가 모두 역성장했습니다. 다만...
"네이버가 할인마트면 카카오는 명품 백화점" 2020-11-29 17:46:22
화면에 명품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쇼핑하고 직접 배송받을 수 있는 ‘명품화장품’ 테마관을 열었다. 올 2월엔 상품군을 지갑, 핸드백, 주얼리 등으로 확장하며 ‘명품선물’로 테마관 이름을 바꿨다. 인지도 높은 명품 브랜드도 공격적으로 유치했다. 작년 8월 디올을 시작으로, 올 2월 구찌·프라다·버버리, 7월 샤넬,...
LG생건, '후' 이끈 이형석 부사장 승진…30대 여성 임원 추가 2020-11-26 13:44:26
LG생활건강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 사업 성과를 반영해 이형석 럭셔리뷰티사업부장(전무)을 부사장으로 승진시켰다. 이와 함께 지혜경 중국디지털사업부문장이 30대 여성 임원 대열에 합류했다. LG생활건강은 26일 이사회를 열고 내년 1월 1일 자로 부사장 승진 1명, 전무 승진 1명, 신규 임원 선임 5명을...
LG생활건강, 이형석 부사장 승진…2021년 임원인사 2020-11-26 13:42:45
인재를 신규임원으로 선임했다. 럭셔리뷰티사업부장으로서 ‘후’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화 및 차세대 럭셔리브랜드의 육성을 통해 사업을 성장시키고 있는 이형석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하고, 국내외 사업의 성장 가속화 지원 및 글로벌 인적자원 관리와 인재개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장기룡 상무를 전무로 승진시켰다....
LG생활건강 '후' 육성 이형석 부사장 승진…또 30대 여성임원 2020-11-26 12:56:05
이 신임 부사장은 그동안 럭셔리뷰티사업부장으로서 '후'를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키우는 업무를 맡았다. 국내외 사업의 성장과 인적 자원 관리, 인재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장기룡 상무는 전무로 승진했다. 새롭게 선임된 임원 5명 중 2명은 여성으로, 이번 인사로 LG생활건강의 여성 임원은 11명으로 늘었다....
몽블랑, 카카오 선물하기에 동참…명품도 반한 '플랫폼의 힘' 2020-11-25 15:46:57
화장품 테마를 신설한 데 이어 올 2월엔 지갑, 핸드백, 주얼리 영역을 추가하는 등 상품군을 크게 확대했다. 명품 브랜드들의 카카오톡 입점 ‘러시’는 모바일 선물이라는 서비스가 주요 트렌드로 자리잡은 덕분이다. 식음료 교환권 위주의 선물에서 점차 가격대가 있는 상품을 선물로 전달하는 수요가 늘기 시작했다. 올...
애플·화웨이 맹추격 `LG생활건강`…왕이 방한 수혜주? [박해린의 뉴스&마켓] 2020-11-24 17:30:56
신장한 가운데,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순위에서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3위에 올라섰습니다. <앵커> 화웨이, 애플에 이어 화장품 세트가 3위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세일을 말도 안되게 많이 했다거나, 이벤트를 과하게 했다거나 한 거 아닙니까? 일회적인 성과로 보여질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기자> 설명드리기...
아모레, '시진핑 방한'에 들썩…외국인·기관 매수로 6% 급등 2020-11-17 17:32:44
개선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날 아모레퍼시픽을 제외한 다른 중국 소비주 주가는 시원치 않았다. LG생활건강은 전일 대비 1.28% 떨어진 154만20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올해 광군제에서 ‘후’를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3위에 올린 중국 대표 소비주임에도 주가가 반응하지 않은 것이다. 한국콜마와 클리오는 각각...
시진핑 방한 기대감에 아모레퍼시픽 18만원 돌파 2020-11-17 16:02:56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날 아모레퍼시픽을 제외한 다른 중국 소비주의 주가는 시원치 않았다. LG생활건강은전일대비 1.28% 떨어진 154만20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올해 광군제에서 ‘후’를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3위에 올린 중국 대표 소비주임에도 주가가 반응하지 않은 것이다. 한국콜마와 클리오는 각각...
K뷰티의 힘…中 광군제서 역대 최대 매출 2020-11-12 17:50:28
중국 최대 쇼핑행사인 광군제(11월 11일)에서 국내 화장품업체들이 ‘역대 최대’ 판매 실적을 거뒀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위축됐던 중국인들의 소비심리가 광군제를 맞아 폭발했다는 해석이 나온다. LG생활건강은 광군제 행사 기간 동안 후(사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