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색조화장품 ODM 업체 씨앤씨인터내셔널, 5월 코스닥 입성 2021-04-26 13:38:32
1997년 설립된 씨앤씨인터내셔널은 립(입술)·아이·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등을 연구·개발·생산하는 화장품 전문 ODM 기업이다. 회사는 원천 기술에 기반한 제품 경쟁력, 각 브랜드사의 특성에 맞는 제품을 선제적으로 기획하는 역량을 바탕으로 아모레퍼시픽·로레알·에스티로더 등 국내외 브랜드사와 협력하고 있다고...
씨앤씨인터내셔널 "코로나 불구 매출 9.8% 신장" 2021-04-26 13:37:24
우수한 제품 품질 및 전문가 그룹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립·아이 특화 뷰티 제품을 기획, 생산하고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ODM 기업이다. 씨앤씨인터내셔널측은 "제품 소재부터 색감까지 직접 연구해 밀착성, 발색, 발림성, 방수 등 다양한 제형을 자유롭게 융합하는 기획 모델을 구축했다"며 "각각의 브랜드사의...
"왜 미국 주식만 하세요?"…테슬라 없이 861% 벌었다 [부터뷰] 2021-04-02 17:31:08
공개한 비결은 의외로 평범합니다. 김 대표는 "좋아하는 제품, 서비스를 찾았다면 야후 파이낸스에서 기업을 검색해보고, 홈페이지의 IR페이지(Investor Relations)를 꼭 읽어야 봐야 한다"고 권합니다. 투자자 관계에 투명한 해외 기업들은 IR자료를 통해 매분기, 연도별 투자 정보, 최고경영자(또는 최고재무책임자)의...
펀드매니저가 콕 집은 두 종목…"아직도 덜 올랐습니다" [부터뷰] 2021-03-26 17:54:44
대표는 "가령 애플 제품이 잘 판매되고, 나중에 정말 애플 자율주행차가 나온다 하더라도 주가가 지나치게 높을 수도 있는데 이걸 스스로 파악해야 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간단한 산수가 필요하고, 귀찮지만 미리 스스로의 기준을 정해두어야 하락장에 손해볼 위험을 피할 수 있다는 이유입니다. 다만, 이렇게 공부할...
블레스문 오는 3월2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커머스 첫 진출 "소비자 접점 확대" 2021-03-26 17:36:23
진행될 예정이며, 수분크림, 아이크림, 클렌징폼, 섀도우, 립틴트, 워터킷 등의 제품을 주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이는 차세대 코스메틱 브랜드 ‘더블레스문(BLESSEDMOON)’의 비타킷 #워터킷 #아이킷 제품은 2020 서울 어워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되고 엄선된 성분을 선별하여 유럽의 CPNP...
[특파원 시선] 한국기업 인도 시장 뚫기…맞춤형 전략으로 소비자 감성 흔들어 2021-03-20 07:07:01
용량 제품을 선호한다는 점을 고려해 설화수 윤조에센스, 라네즈 립슬리핑마스크 등 기존 제품의 용량을 3분의1 가량으로 줄인 전략 제품을 내놓기도 했다. 진입이 쉽지 않은 분야로 꼽히는 식품 시장 진출 노력도 계속되고 있다. 인도 식품 시장의 경우 인구의 상당수를 차지하는 채식주의자를 공략하려면 식품 성분을...
에스투엔디(S2ND), `3월 한 달만` 봄맞이 이벤트 진행 2021-03-19 13:59:23
제품 `터치 스테이 립 틴트` 출시와 함께 전 제품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S2ND(에스투엔디)`의 신제품 `터치 스테이 립 틴트`는 2021년 상반기에 출시된 제품으로, `101 카르페 디엠`, `102 치얼 업`, `103 체리쉬 미` 총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SNS에서 톤업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여 베이스...
올해의 화장품 라이징 스타는? [민지혜의 뷰티톡] 2021-03-19 11:57:35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은 더 많아졌습니다. 마스크가 바꿔놓은 풍경입니다. 위기 속에서도 기회는 있기 마련이고, 끈적이는 립글로스는 안 팔려도 마스크에 덜 묻어나는 립틴트는 더 잘 팔리게 됐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포스트 코로나' 첫 해인 올해는 어떤 화장품이 '스타'가 될까요. 그 답은 뷰티...
[마켓인사이트]국내 1위 색조화장품 기업 C&C인터내셔널, 코스닥 상장예심 통과 2021-03-16 09:00:18
제품을 개발했다. 기존 시장에 없던 새로운 립스틱, 립틴트 등이 여러 브랜드에서 큰 호응을 얻으면서 2013년 136억에서 2020년 863억으로 약 7배 가까이 성장했다. 대표제품인 스타일난다의 ‘3CE 벨벳 립 틴트’는 작년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600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주요 고객은 스타일난다, 아모레퍼시픽,...
테이스티나인, 스타셰프와 롯데홈쇼핑 프로그램 ‘테이스티’ 론칭 2021-03-15 11:50:03
최초로 론칭하는 최현석 셰프의 ‘소고기 비프립’(3월 23일), 여경래 셰프의 ‘루이키친 탕수육’과 최현석 셰프의 ‘중앙감속기 꿔바로우’(3월 30일)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특별 셀럽 및 여경래 셰프, 유현수 셰프, 미카일 셰프 등과 함께 안심스테이크, 난자완스, 주꾸미 등 다양한 라인업을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