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20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올리브영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참여 15만명" 2018-09-12 15:18:06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6월 자체 브랜드인 '웨이크메이크(WAKEMAKE)'와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BRING GREEN)'의 인기상품 25종을 선정해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기금으로 적립해왔다. 이 기간 하루 평균 약 2천 명의 고객이 착한 소비...

  • 크라우드 펀딩으로 K팝 콘텐츠 제작·유통… 해외팬 200여國 80만명 가입 2018-09-11 18:13:20

    - 메이크스타회 1인당 평균 매출 13만원선 기획사와 공동제작해 이익 배분 [ 임현우 기자 ] 지하철에 중국 팬클럽이 광고를 싣고, 포털 연예뉴스에 중남미 팬들이 응 댓글을 달고. k팝을 좋아하는 외국인들의 ‘지극정성 팬심’에 깜짝 놀라게 되는 일이 많다. 2015년 설립된 메이크스타는 이처럼 제2의...

  • 카카오톡서 해외직구 가능해지나 2018-08-29 17:13:19

    알려진 회사다. 이뿐만 아니라 쇼핑몰 창업지 서비스 ‘메이크샵’,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닷컴’, 팟캐스트(인터넷 라디오 방송) ‘팟빵’ 등 여러 분야에서 알짜 서비스 사업을 거느리고 있다. 카카오가 코리아센터 인수에 성공하면 쏠쏠한 ‘일타다피(一打多皮)’ 효과를...

  • 선미, ‘사이렌’ 스팟 영상 공개 화제 2018-08-29 16:21:39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6 포스터와 스팟무비(Spot Movie)를 동시에 공개하며 미니앨범 ‘WARNING(워닝)’의 티저를 이어갔다. 선미의 컴백까지 6일이 남았음을 알리는 디데이 포스터에서는 블루 니트 피스 입은 선미가 핀 조명 아래 앉아있는 모습이 담겼다. 전체적인 블루톤의 사진에서...

  • 선미, 첫 프리미엄 쇼케이스 30초 만에 매진 ‘티켓 파워 과시’ 2018-08-29 09:08:08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6 포스터와 스팟무비(Spot Movie)를 동시에 공개하며 미니앨범 ‘WARNING(워닝)’의 티저를 이어갔다. 선미의 컴백까지 6일이 남았음을 알리는 디데이 포스터에서는 블루 니트 피스 입은 선미가 핀 조명 아래 앉아있는 모습이 담겼다. 전체적인 블루톤의 사진에서...

  • 인도 경제 '나 홀로 훨훨'…증시 폭등에 투자 밀물 2018-08-28 15:23:18

    메이크 인 인디아' 정책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1차, 3차 산업에 비해 제조업 기반과 인프라가 열악하다는 점은 성장의 걸림돌로 제기된다. 최근에는 투자 쏠림이 심해지면서 기업 가치보다 주가가 과도하게 오르는 것이 아니냐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루피화 약세로 유 수입 가격이 오르고 있다는 점도 무역 수지와...

  • [업종별 취업가이드_뷰티] 청년들 전월세 지해주는 엘앤피코스메틱 2018-08-21 15:14:00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을 론칭했다. 향후 기초 브랜드 진출 계획도 가지고 있어 채용도 늘어날 전망이다.  ‘붙이는 화장품’으로 K-뷰티 우수성 알려 ‘링거병’ 모양의 패키지 디자인은 메디힐의 상징이 됐다. 제품 인기가 높아지자 약국, 드럭스토어, 할인점, 화장품 전문점, 팬시점 등으로 유통망을...

  • '삼성 1위 굳힌다'…고동진 사장, 인도 전략폰 행사 첫 참석 2018-08-21 08:08:18

    갤럭시S9에는 인도 시장 맞춤형 전략인 '메이크 포 인디아' 요소를 넣어 다른 시장 제품과 차별화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9 출시 이후 곧이어 갤럭시A 새 시리즈를 인도 시장에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샤오미도 자사 주요 시장인 인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삼성전자 행사와 같은 날인 22일(현지시간)...

  • FNC엔터 창립멤버가 세운 ‘K팝 스타트업’… 韓流에 IT·금융 입힌다 2018-08-20 11:02:49

    [김재면 메이크스타 대표 인터뷰] 크라우드펀딩 방식으로 음반·화보·굿즈 등 제작·유통 “매출 70%가 美·日 등 해외서 발생… 연평균 300% 성장”엔터업계서 10여년 경력… ft아일랜드·씨엔블루 성장에 일조 “해외 팬들의 k팝 사랑은 상상 이상… 구매력도 갈수록 높아져” 지하철 광고판에 한국 아이돌의 중국...

  • 대홍기획, 사내 바자회로 백혈병 환아 '핑크룸 소' 성취 2018-08-09 09:32:19

    ' 성취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롯데그룹 계열 종합광고대행사인 대홍기획은 최근 사내 바자회를 통해 난치병 환아의 소 성취를 위한 기금을 마련해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사내 바자회 '대홍마켓'에서는 광고 촬영 현장에서 사용한 소품과 임직원들의 소장품이 판매됐으며, 회사 측은 판매 수익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