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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호주 FTA 협상 실질적 타결…국내 산업 영향은? 2013-12-05 12:57:31
한-호주 fta가 발효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의 대(對) 호주 주요 수출품목인 자동차(관세율 5%)의 경우 주력품목인 가솔린 중형차(1500∼3000㏄), 소형차(1000∼1500㏄) 등 20개 세번(수입액 기준 76.6%)에 대해 즉시 관세철폐에 합의했다. 나머지 승용차(수입액 기준 23.4%)는 3년간 철폐한다. 자동차 관세를 즉시...
매일유업, 국내 유업계 최초 3천만불 수출탑 수상 2013-12-05 10:59:19
조제분유 수출 증대로 연간 수출 실적이 전년대비 77% 이상 성장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올해는 조제분유 분야에 중점을 두어 연간 수출 실적이 전년대비 64% 이상 신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매일유업은 애보트(Abott), 네슬레(Nestle) 등 세계적인 조제분유 회사들이 장악하고 있는 중국 고급 조제분유 시장에 지난...
[5일 증권사 추천종목] 매일유업·한국전력 등 2013-12-05 07:43:08
분유 수출은 연간 목표치인 300억원을 달성할 전망. 분유의 경우 고마진제품이어서 이익률 개선에 기여도가 높고 수출용 분유는 뉴질랜드산 원유를 사용하기 때문에 국내 원유 인상에서 자유롭다는 점에서 긍정적. 앞으로도 중국 분유 성장은 대리점 증가 및 점당 매출액 확대, 신제품 효과를 통해 견조한 수준으로 이어질...
<특징주> 매일유업, 실적 개선 기대감에 반등 2013-11-29 09:15:20
심 연구원은 중국 시장으로 분유 수출 확대 등에 따라 4분기에는 실적 개선이이뤄져 영업이익이 작년 동기 대비 48.8% 증가한 115억원에 달할 것으로 내다봤다. 삼성증권도 매일유업이 내년에 중국 수출확대 등에 힘입어 성장성과 수익성을모두 담보할 수 있을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5만1천원으로 16% 높였다....
"매일유업, 수익성 회복 기대 목표가↑" - 삼성證 2013-11-29 09:06:16
예상했습니다. 백 연구원은 동사의 중국 수입분유시장의 성장 및 유통채널의 확대 등을 통해 중국향 분유 수출이 지속적으로 확대될 수 있고, 지난 10월말 가격 전가력 발휘로 인해 내년 수익성 향상이 기대되며, 삼중전회 이후 한 자녀 정책에 대한 중국 정부의 태도 완화가 현실화되었다는 점을 고려하여 동사에 대해 매...
[특징주]매일유업, 강세…4분기 실적 개선 기대 2013-11-29 09:05:17
유지했다.이 증권사 심은주 연구원은 "유제품 가격 인상과 국내 분유 점유율 상승, 중국 분유 수출의 고성장으로 이익이 확대될 가능성이 크다"며 "4분기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48.8% 증가한 115억 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하나대투증권 "매일유업 4분기 실적 기대" 2013-11-29 08:43:13
국내 분유 점유율 상승, 중국 시장으로 분유 수출 고성장에 따른 이익 확대가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심 연구원은 "앞으로 3년간 연평균 22%로 예상되는 이익 성장세를 고려할 때 매일유업의 주가 상승 여력은 충분하다"면서 매일유업에 대한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를각각 '매수'와 5만4천원으로 유지했다....
삼성증권 "매일유업, 내년 성장성·수익성 기대" 2013-11-29 08:38:01
유통채널의 확대 등으로 중국에 대한 분유 수출이 지속적으로 확대될 수 있어 성장성도 기대해볼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국내 유제품 시장이 판매량 기준으로 정체된 가운데 선제적인 중국 분유시장으로의 진출은 매일유업에 성장성을 안겨주는 전략으로 작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중국 삼중전회 이후...
매일유업, 4분기 실적 개선세 기대-하나 2013-11-29 07:45:30
국내 분유 점유율 상승, 중국 분유 수출의 고성장으로 이익이 확대될 가능성이 크다"며 "4분기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48.8% 증가한 115억 원을 기록할 것"이라고 내다봤다.매일유업의 지난 3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7.1% 감소한 83억 원을 기록, 시장 기대치를 소폭 밑돌았다. 원가 부담과 치즈 광고 비용 10억 원...
'라이벌' 남양유업·매일유업, '커피'vs'분유' 엇갈린 행보…왜? 2013-11-20 14:17:27
쪽 분유수출 사업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으로 맞서고 있다.정체돼 있는 국내 분유 시장 대신 약 10조 원 규모로 추정되고 있는 중국 분유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심산이다.경쟁력도 충분하다. 현재 국내에서 중국으로 독자 브랜드를 수출하고 있는 건 매일유업의 앱솔루트명작(중국 내 '금전명작')이 유일하다.매일유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