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에 과일 손질 서비스 도입 2022-10-10 06:00:03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에 과일 손질 서비스 도입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마트는 제타플렉스에 과일을 직접 손질해주는 서비스 코너를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들어 9월까지 제타플렉스에서 파인애플 등을 손질해 판매하는 간편 과일 매출이 전년 대비 200% 이상 신장하는 등 관련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점을...
나만의 레시피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LG ThinQ Taste 런칭 2022-10-07 10:00:00
서비스에서 레시피 뿐만 아니라 `맛:보기` 코너를 통해 음식을 소재로 한 재미있고 새로운 소식을 뉴스레터, 웹툰 등 여러 콘텐츠 형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아워플래닛 장민영 대표가 제철 식재료 및 음식을, 에디터 이주연 작가가 영화 속 요리 이야기를 뉴스레터 형식으로 소개한다. 또한, 탐이부 작가는 그의 대표...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6일 정식 오픈…“한강 전망을 바라보며 예술적인 영감을 발견했으면” 2022-10-06 10:00:10
공간 연출과 섬세한 서비스로 완성한다. 나루 볼룸에 자리한 대형 미디어 월과 주방팀이 정성껏 준비한 메뉴는 모든 이벤트가 보다 기억에 남는 순간이 되도록 돕는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의 김성민 총지배인은 “새로운 부티크 호텔 콘셉트를 국내에 선보이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호텔 나루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이탈리아의 예술적 감성이 깃든 가을 주말 브런치 선봬 2022-10-05 12:00:10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27일까지 ‘가을 주말 브런치’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입맛을 돋우어 주는 신선한 해산물을 플래터를 시작으로 다양한 쉐어링 애피타이저와 주문 즉시 바로 조리한 개별 서비스 요리들, 메인 요리와 디저트, 이탈리안 와인 한 잔이 포함된다....
"LG씽큐로 요리 간편하게 즐겁게"…LG전자 '테이스트' 서비스 2022-10-05 06:03:01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요리 유튜버, 셰프 등과 함께하는 '쉽.근.요(쉽고 근사한 요리 클래스)', 뉴스레터 및 웹툰·영상 콘텐츠를 통해 음식 정보를 전달하는 '맛:보기', 나만의 레시피를 등록해 정보를 공유하는 '마이쿡북' 등의 코너로 구성됐다. 또 '레시피'...
SK텔레콤 "이프랜드서 매일 연극, 노래방 등 콘텐츠 제공" 2022-10-03 11:44:52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처럼 즐길 수 있는 메타버스 서비스로 진화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메타버스 라이브 연극'이 3일부터 매주 월·화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묻는 창작극 '니맘내맘 역할대행 주식회사'를 16부작으로 다룬다. 사단법인 한국성우협회와 협력해 방송과 영화,...
정세운, 10월 팬미팅 개최…‘럭키 에어라인’ 포스터 공개 2022-09-29 13:35:12
팬미팅으로, 앞선 팬미팅에서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팬들의 호응을 끌어낸 바 있는 정세운이 이번 팬미팅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비행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럭키 에어라인` 팬미팅에서 정세운은 기장으로 변신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세심한 음악...
KT엠모바일, 다음달 1일부터 편의점 CU서 '반값 유심' 판매 2022-09-29 09:28:09
몰 '셀프 개통' 코너나 개통 센터 유선 상담으로 가입할 수 있다. KT엠모바일은 CU에서 일반 유심을 구매하고 개통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 원 상당 사은품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KT엠모바일 온라인 직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가 알뜰폰을...
당근마켓 "동네생활 출시 2년만에 2천300만명 이용" 2022-09-29 09:06:15
동네 관련 관심 주제를 이웃끼리 나누는 커뮤니티 서비스다. 2018년 당근마켓 애플리케이션 내 코너인 '우리동네질문'으로 출발해 2020년 9월 정식 출시했다. 출시부터 지난달까지 2년간 동네생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읍면동 기준 6천577개 동네에서 이용했으며, 게시글·댓글·공감을 합산한 수는 4천600만 건,...
롯데온 첫화면 개편 "종합플랫폼 넘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2022-09-29 06:00:02
서비스 시작 이후 처음이다. 이번 개편을 통해 전문관 서비스를 전면에 내세우고 개인화 추천 영역을 대폭 확대했다. 첫 화면에 온앤더뷰티(프리미엄 뷰티)와 온앤더럭셔리(명품) 전문관 아이콘을 배치하고 각 전문관에서는 인기 상품과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 준다. 롯데온은 연내 패션과 리빙 전문관도 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