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파 침대 전문브랜드 헷세드 (.HASSED), 가구브랜드 최초 기 구매고객 초청행사 ‘.헷필로그 in 대구’ 진행 2024-06-25 13:27:32
다시 나누고 소통하고자 마련한 자리”라며 “헷세드 가족 여러분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과 추억이 되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헷세드는 올해 15년차를 맞이했다. 무채색이 만연한 한국의 거실 인테리어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소파 침대의 높은 수준의 품질력을 끌어올리고 새로운 리빙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골프브리핑] 타이틀리스트, ‘나만의 골프볼 마크’ 캠페인 오픈 2024-06-25 13:20:25
기록했고, 우승률 또한 평균 61%로 2위 브랜드(13%)와는 6배나 가까이 웃도는 놀라운 성과로 확고한 부동의 1위 모습을 보였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이 투어 선수들에게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골프볼인 만큼, 선수들은 한 조로 경기를 할 때 모두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 나의...
엔카닷컴, 새 광고 캠페인 모델에 '기안84' 발탁 2024-06-25 10:19:19
소비자 중심 서비스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엔카만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먼저, 패션 화보 같은 감각적인 분위기 속 지금까지 접할 수 없었던 기안84의 매력을 담은 광고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다. 기안84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이번 캠...
포스코이앤씨, 친환경 설계 혁신 2024-06-24 18:26:29
적극 도입하고 있다. 누수와 철근 노출 등 하자를 예방하고자 드론을 활용한 인공지능(AI) 균열관리 솔루션 ‘포스-비전(POS-VISION)’으로 아파트 외벽 품질을 빈틈없이 관리하고 있다. 포스코이앤씨는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하고 스마트 기술을 활용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국씨엠, 獨에 지사 설립…유럽 공략 2024-06-24 16:08:48
2011년 냉연강판 사업을 고급화하기 위해 컬러강판 브랜드 럭스틸을 선보인 바 있다. 지난해 동국씨엠은 2024~2025년 적용할 컬러강판 디자인 트렌드를 발표하기도 했다. 컬러강판 글로벌 1위 동국씨엠이 발표하는 디자인은 향후 몇 년간 시장 기준이 된다. 작년에 동국씨엠은 건축용 프리미엄 컬러강판 '럭스틸'과...
부산 또 난리나겠네…기안84 '우기명 래핑카' 이곳 뜬다는데 2024-06-24 11:29:17
브랜드 '드라이브(DRIVE)'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드라이브는 한국앤컴퍼니그룹 슬로건인 '테크놀로지 인 모션'의 방향성에 부합한 미래 지향적인 모터 컬처 브랜드다. 한국앤컴퍼니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드라이브가 지향하는 문화적 요소를 활용하여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변우석 발탁 2024-06-24 10:17:11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브랜드 담당자는 "다양한 브랜드 라인으로 민감 피부 특성에 맞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피지오겔과, 다양한 컨셉트에 자연스레 녹아 드는 팔색조 매력을 지닌 배우 변우석과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변우석과 함께 피지오겔이 지향하는 ‘본연의...
한국앤컴퍼니, 부산모빌리티쇼서 부가티·포드GT 슈퍼카 전시 2024-06-24 09:46:52
관계자는 "한국앤컴퍼니그룹은 '드라이브' 브랜드를 앞세워 문화, 예술, 스포츠, F&B, 패션 등 협업 범위를 지속 확장하며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경계를 넘나드는 활발한 협업을 추진하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h@yna...
한국앤컴퍼니,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전시관 운영 2024-06-24 09:39:58
브랜드 '드라이브' 홍보 -슈퍼카 2종, 협업 작품 등 전시 한국앤컴퍼니가 오는 6월28일부터 7월7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진행하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 전시관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드라이브가 지향하는 문화적 요소를...
"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삼성, 파리 명소에 올림픽 광고 2024-06-23 17:55:41
always wins’는 개방성과 포용성을 중시하는 브랜드 가치를 반영한 슬로건이다. 열린 마음으로 모두가 협력해 도전한다면 무한한 가능성을 열 수 있다는 의미다. 옥외광고는 갤럭시 Z플립5와 함께 2024 파리올림픽의 신규 종목 ‘브레이킹’을 표현해 전 세계 올림픽 선수들과 팬의 새로운 가능성을 응원한다. 삼성전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