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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구·골프·당구’ 등 동네 최강자 뽑는 스포츠 매칭 앱 ‘우스고’ 2022-12-26 14:12:53
모델은 무엇인가요. ‘우스고(우리동네스포츠고수)’는 이용자 중심의 커뮤니티성 스포츠 앱 서비스입니다. 우리 동네의 스포츠 고수를 찾는다는 콘셉트로, 동네 주민들이 함께 운동할 수 있도록 거리를 기준으로 주변에 위치한 운동 상대를 매칭해주는 것이 앱의 주된 기능입니다.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채팅방을...
"14억명 지갑 열린다"…설레는 中 소비 ETF 2022-12-23 17:24:34
최대 스포츠웨어업체 안타스포츠도 한 달 동안 13% 올랐다. ‘제로 코로나’ 정책이 폐기 수순을 밟고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제(1월 31일~2월 6일)가 다가오면서 중국 소비재 기업에 분산 투자할 수 있는 상장지수펀드(ETF)가 주목받고 있다. ○중국 소비 ETF, 어떤 게 있나23일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국내외 중국 소비 테마...
머스크 또 헛약속?…테슬라 11% 폭락에 "2년간 주식 안팔 것"(종합) 2022-12-23 10:20:13
키웠다. 이 회사는 오는 31일까지 전기차 세단인 모델3와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Y 신차 고객들에게 7천500달러(약 96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델3와 모델Y에 대한 할인은 테슬라가 이달 초 발표한 3천750달러의 할인에서 두 배로 늘어난 것이다. CNBC 방송은 테슬라의 보급형 인기 차량인 모델3와 모델Y...
유튜브, NFL과 초대형 계약…18조원에 7년간 일요일 중계권 획득 2022-12-23 02:43:19
서비스 구독자를 늘리기 위해 프로스포츠를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유튜브는 지난해 매달 24.99달러(약 3만2천 원)의 구독료를 내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전 경기를 볼 수 있는 상품을 판매했고, 브라질 프로축구를 볼 수 있는 상품도 출시했다. kom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월요전망대] 내년 경제정책 공개…노동·교육 구조개혁 방향은 2022-12-18 17:16:16
지키지 못했다. 미국에서는 20일 최대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와 미국 최대 물류업체인 페덱스, 대형 식품업체인 제너럴밀스의 실적이 발표된다. 미국 경제와 소비 경기를 가늠하는 지표가 될 전망이다. 23일에는 11월 근원 개인소비지출(PCE) 가격지수가 나온다. 이 지수 상승률이 시장 예상치(전월 대비 0.2%, 전년 동월...
[월드컵] 카타르 여자 축구대표팀에 무슨 일이…"8년간 0경기" 2022-12-12 08:16:02
있다고 NYT는 전했다. 선수들이 입는 유니폼은 스포츠웨어 업체 부르다가 오래전 제작해준 것이 전부라고 한다. 부르다와의 팀 스폰서 계약은 수년 전 종료됐다. 현재 사우디아라비아 여자 대표팀을 맡은 스타브 감독(63)은 NYT 인터뷰에서 "립서비스는 내가 가본 대부분의 나라에서 벌어지는 일"이라며 여자 축구에 대한 ...
테슬라, 태국 시장 진출…중국 전기차와 격돌 2022-12-08 17:08:59
받기 시작했다. 내년 1분기에는 태국에 첫 서비스센터도 연다. 전용 고속충전기인 수퍼차저는 내년 2월부터 연말까지 10대 이상 설치할 계획이다. 태국 자동차 시장은 일본 브랜드가 장악하고 있지만, 전기차 부문에서는 중국이 강세다. 테슬라가 싱가포르에 이어 동남아 두 번째 진출국으로 태국을 선택하면서 창청(GWM),...
무려 '10전11기'…한국 스타트업 이끄는 '연쇄' 창업가들 [긱스] 2022-12-08 15:08:33
업체 호스트웨이를 창업해 인터넷 서비스 업계에 첫발을 들였다. 이 대표는 인터넷 성장 흐름을 타고 2014년 호스트웨이를 미국 사모펀드에 5억달러를 받고 매각했다. 국내로 돌아와 스타트업을 돕는 액셀러레이터(AC) 스파크랩을 공동 창업했고, 베스핀글로벌을 세워 클라우드 시장의 혁신을 꾀하고 있다. 데이터 농업...
넷플릭스, 스포츠중계 선긋기…"슈퍼볼 대신 오징어게임 있다" 2022-12-07 11:23:48
넷플릭스, 스포츠중계 선긋기…"슈퍼볼 대신 오징어게임 있다" 서랜도스 CEO "광고 요금제 다양화…내년엔 계정공유 문제 해결"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정윤섭 특파원 = 미국 스트리밍 업체들이 라이브 스포츠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경쟁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세계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재벌집 막내아들' 안나오는 곳이 없네…OTT, 눈덩이 적자 이유 [늪에 빠진 OTT 시장(1)] 2022-12-01 21:00:01
차별화가 필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현재 국내에 서비스 중인 유료 구독형 OTT는 10여개. 애니메이션만 다루는 라프텔, 스포츠 경기 중계에 특화된 스포티비 나우를 제외하면 대부분의 OTT 콘텐츠가 영화·TV 프로그램에 집중돼 있다.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 등 해외 OTT들은 광고 요금제 도입, 게임·메타버스 등 신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