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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 호시우보 정신으로 위기 넘자" 2021-02-08 17:26:30
선물 목록을 놓고 고심한 끝에 신발을 선택했다고 한다. 호랑이 눈으로 소처럼 우직하게 전진하면서 위기를 넘어 미래로 달려가자는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SK이노베이션은 코로나19 여파로 지난해 사상 최대인 2조5668억원의 영업적자를 냈다. LG에너지솔루션과는 미국에서 배터리 영업비밀 침해 소송을 벌이고 있다....
노스페이스, 페트병 재활용한 ’에코 백팩 컬렉션’ 출시 2021-01-29 15:46:29
제품이다. 등판에 매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함과 착용감을 높이는 한편, 내부 노트북 포켓과 외부 사이드 포켓, 앞 포켓, 내에 오거나이져 등을 적용해 수납력을 강화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만의 친환경 기술과 디자인을 의류, 신발, 가방 등 전 제품군으로 확대 적용해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보시덩·퍼펙트다이어리·리닝…중국에서 요즘 '핫한' 소비재주 2021-01-26 17:11:25
선호하는 분위기였다면 최근엔 품질과 디자인 측면에서 수준이 높아져 인식이 바뀌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 소셜미디어와 라이브스트리밍 활용 등 기업의 홍보 방식 및 쇼핑 트렌드도 변화해 유망한 신생 기업이 빠르게 인지도를 확보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됐다는 분석이 나온다. 중국 투자회사인 메리디언캐피탈의 트레...
[인터뷰] 유채원 “변정수의 딸이 아닌 내 이름 유채원으로 각인되고 싶어” 2021-01-22 11:10:00
것도 조금 불편했다. 원래 전공이 그래픽 디자인이라 전공을 살리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엄마와 패션위크를 다녀온 후에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 스트릿 사진이 찍혔는데 나의 모습이 아닌 다른 모습이 나온 것 같아서 그때부터 조금씩 모델의 꿈을 키웠다” q. 모델을 한다고 하니 가족들의 반응은 “엄마는 항상 어릴 때부...
BTS와 새 화보 공개한 휠라 2021-01-18 10:48:50
휠라 백팩과 옷, 신발을 착용하고 등장했다. 휠라는 방탄소년단의 감성과 매력을 담은 추가 광고 이미지, 영상 등을 휠라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올해 새로 나온 휠라의 백팩은 고기능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5일마다 新상품 내놓는 스파오…'국민 패션' 메가히트는 계속된다 2021-01-06 15:06:48
사로잡기 위해 오랜 역사를 가진 패션 브랜드들의 디자인 노하우가 필요했기 때문이다. 의류뿐 아니라 신발로도 ‘패스트패션’ 사업을 확대했다. 2013년 SPA 브랜드 ‘슈펜’을 선보였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가성비 좋은 이랜드의 SPA를 입고 신을 수 있게 하자”는 목표를 세웠다. 해외 진출도 추진했다. 2013년 중국...
고품질 살균제품으로 쾌적한 삶 선사...‘nko’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대상 수상 2020-12-30 14:28:36
개발부터 디자인, 제조까지 nko에서 직접 진행한 신발 살균 건조기(데일리 슈즈케어)는 신발 외부는 물론, 내부까지 건조할 수 있는 에어튜브가 장착되어 있고, UV램프를 통해 99.9% 살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히터팬 최적의 온도와 방향제 슬롯으로 냄새 제거까지 완벽함을 구현했다. 깔끔한 화이트 모노톤,...
'김연아·주지훈 운동화'…뉴발란스, 매출 5200억 돌파 2020-12-29 17:19:45
제품군을 의류로 확장시켰다. 뉴발란스의 신발은 100% 본사에서 수입, 판매한다. 하지만 의류는 이랜드그룹이 미국 본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직접 기획·제조한다. 올해 코로나19에도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젊은 층을 겨냥한 마케팅이 통했기 때문이다. 대표적 예가 스티브 잡스가 즐겨 신던 신발을 복각해서 내놓은...
[연세대 캠퍼스타운 에스큐브 입주기업] “센스있는 당신의 패션 코디, 인공지능 드레스룸 ‘꾸공’이 추천합니다” 2020-12-28 11:17:00
꾸공은 사용자의 의류 사진을 인식해 디자인과 소재, 색감 등을 판별하고 가상 드레스룸에 등록을 한다. 이후 사용자가 선호할 만한 코디를 조합해 추천하고 추가로 필요한 신발이나 모자, 의류 등을 제안하 기도 한다. IELD를 이끌고 있는 안세현(24) 대표는 “공대생으로서 매번 입는 옷들만 입 다보니 ‘조금 더...
주식 대신 운동화 모아요…코로나 뛰어넘은 브랜드 `나이키` [한입경제] 2020-12-18 15:59:18
이어진 레트로 열풍에 인기 브랜드와 디자인 협업을 한 제품을 선보여 리셀 가격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프랑스 명품회사 디올에서 1만3천족을 추첨으로 판매한 에어디올 모델은 발목까지 올라오는 신발이 300만원인데 10배 가량의 가격에 되팔렸습니다. 아이스크림 회사, 이탈리아 스트리트 브랜드 오프화이트 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