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최고 3.2마력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 현대홈쇼핑 론칭 2013-05-16 11:22:28
모든 곳은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하였다. 최근 소형가전의 떠오르는 화두인 ‘친환경’을 반영하여 rpm professional 블랜더의 컵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bpa-free)을 사용하였으며, 냄새나 색깔이 배일 염려도 없어 항상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큅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는 국내 홈쇼핑 방송 보다...
베이징한미 '잘 나가네' 2013-05-13 17:12:49
‘이탄징’(암브로콜)이 1분기에도 전년 대비 각각 35%, 39% 증가한 가운데 성인용 정장제 ‘매창안’은 55% 늘었다. 여기에 베이징한미가 세계적 다국적 제약사인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과 계약을 맺고 중국에서 팔고 있는 항생제 ‘오구멘틴’까지 가세하면서 성인용 의약품 매출 비중이 빠르게 늘고 있다. 회사 측은...
가족과 함께 즐기는 피크닉…'엄마표 도시락' 따져볼 점은? 2013-05-08 18:40:42
이탄 밀폐용기 3종과 피크닉 가방으로 구성됐다. 특히, 밀폐용기는 3단분리형 칸막이가 추가되어 칸칸이 음식종류를 나우어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깊은 용량의 밀폐용기가 포함되어 있어 과일이나 샌드위치 등부피가 큰 브런치 메뉴를 담기에도 유용하다. 피크닉 가방은 그물망 주머니를 포함하고 있어 물과...
한미약품,1분기 실적 예상 웃돌아 … 목표가↑ 2013-05-06 07:51:21
북경한미(지분 73.68%)의 마미아이, 이탄징 등 주력 어린이의약품 판매가 고성장을 지속했다"고 분석했다.김 연구원은 내수 처방시장 점유율 상승과 북경한미 성장으로 한미약품의 2분기 연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한 151억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다.그는 "지난해 약가인하 시행 이후 제품 출하 증가로...
칠순 넘어서 엄습한 고독…술잔·포장마차에 풀어내 2013-04-23 16:48:15
어디 갔느냐’며 이만익 화백, 최하림 오규원 이탄 시인 등 지인들을 그리워한다. ‘시인의 말’에서는 ‘시인을 위한 메시지’를 남겼다. 시인의 삶과 자신을 위로하는 말이다. ‘시인이여, 어쩌겠는가. 그대는 그대가 가진 예각(銳角)을 지혜롭게 감춰라. 그러나 죽을 때까지 일생의 삶 속에서 예리한 날과 각을 세워...
농심 켈로그, `첵스초코 마법 팽이 경품 이벤트` 2013-03-25 09:50:20
이탄 (7명), 첵스초코 2종 세트 (35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5일 발표한다. 첵스초코 사이트 (www.chex.co.kr)에 접속하면 이벤트 응모뿐만 아니라 초코 어드벤처의 줄거리와 캐릭터 소개 등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지도에 표시된 7개의 어드벤처 장소에 대한 스토리와 게임으로 구성되어...
박태환, 현역 국가대표 선수 최초로 홈쇼핑 방송 출연 2013-03-14 13:23:05
것은 처음이다.박 선수는 현대홈쇼핑에서 건강기능식품 ‘자이탄’ 첫 론칭 방송일인 15일 아침 9시20분부터 1시간 동안 특별 출현해 자신의 성장 스토리를 이야기할 예정이다. 자이탄은 보령라이프텍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4종 복합기능성식품(pga+칼슘+비타민d+홍삼)이다. 1병에 19만6000원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총...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LOCK&LOCK, 소비자 건강 우선…주방용품 1위 2013-03-03 10:08:46
포함한 도자기, 폴리프로필렌(pp), 트라이탄 등 친환경 소재제품을 만들어왔다. 제품 경쟁력을 위해 중국 등에 자체공장을 세웠으며 2011년 12월엔 베트남에 내열유리 생산공장을 완공해 락앤락글라스 수요 급증에 따른 공급 안정화를 이뤄냈다. 락앤락의 주요 제품인 락앤락글라스는 500도의 고온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락앤락 vs 삼광유리…세계무대서 양보 없는 '그릇 싸움' 2013-01-23 17:00:03
친환경 플라스틱 신소재인 ‘트라이탄’을 활용한 신제품 ‘비스프리’를 선보이는 등 소재를 업그레이드하고 제품군도 시스템 수납 가구, 조리기구 등으로 다변화하면서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46년 역사의 삼광유리는 2005년 밀폐용기 업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락앤락보다 7년 늦게 밀폐용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