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니콜라와 테슬라의 결정적인 차이점 [조재길의 지금 뉴욕에선] 2020-09-22 09:31:34
끊이지 않지만, 한해 수십만 대의 차량을 실제로 판매하면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니까요. 실제 수소차 샘플이라도 갖고 있는지 논란이 일고 있는 니콜라와는 다른 겁니다. 광고 영업사원 vs. 천재 엔지니어니콜라의 트레버 밀턴 전 회장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를 닮고 싶어했던 것 같습니다. 회사 이름에...
"돈 버는 법 제대로 배워보자"…'욜로' 외치던 2030이 변했다 2020-09-15 17:34:35
이면에는 체념이 있었다. ‘성공신화는 말 그대로 신화이며, 불확실한 미래보다 오늘이 더 중요하다’는 인식이었다. 저성장, 취업난 등에 지친 고단한 청춘들은 그 탈출구로 위안, 힐링, 욜로를 택했다. 올 들어 밀레니얼 세대는 달라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은 지구적 재앙이지만 밀레니얼들은 작은...
‘캣츠’ 40주년 내한공연, 안전하면서도 고유의 매력 그대로…새로운 연출 가미해 9일 개막 2020-09-09 15:40:09
뮤지컬의 신화의 첫 작품으로 토니상, 올리비에상, 드라마데스크상, 그래미 상 등 전 세계 유수의 상을 석권했다. 각양각색의 젤리클 고양이의 삶을 통해 전해질 인생의 깊이 있는 메시지는 40여 년간 전 세대에 걸쳐 대물림되어 지금도 변함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뮤지컬 <캣츠> 40주년 내한공연은 무대와 객석...
생수 하나로 중국 최고 부호 된 '대자연의 배달원' 중산산 2020-09-08 16:26:52
성공 신화 개인 공개 재산 68조원 달해 마윈·마화텅도 제쳐 (상하이=연합뉴스) 차대운 특파원 = "우리는 물을 만들지 않습니다. 우리는 대자연의 배달원일 뿐입니다." 이런 광고 문구로 유명한 중국 최대 생수 회사인 농푸산취안(農夫山泉)의 주가가 상장과 동시에 폭등했다. 농푸산취안 창업자인 중산산(鍾??·65) 회장은...
"추석 때 읽을 책 3권"…정용진은 '초격차' 골랐다 2020-09-07 15:26:49
공을 세워 전문 경영인에서 삼성전자 회장까지 오른 '샐러리맨 신화'로 불린다. 출판사에 따르면 20만 부 이상 판매된 2018년작 '초격차' 이후 리더들의 실질적 고민과 현실적 질문에 답하기 위해 권오현 고문이 2년 만에 '실전편'을 냈다. 권오현 고문은 이 책에서 "지속 가능한 혁신은 좋은 기업...
3040세대도 꽂혔다…제2의 전성기 맞은 '국민차' [車 UP & DOWN] 2020-09-05 10:00:01
편의사양을 국산차 중 최초로 적용해 누적 판매량 16만4927대를 기록했다. 6년만에 나온 3세대 그랜저(그랜저 XG)는 현대차가 미쓰비시의 도움 없이 독자 개발에 나선 첫 그랜저다. 그랜저로는 처음으로 해외에 수출돼 외국에 ‘현대차 그랜저’를 알린 모델이기도 하다. 3세대의 부분변경 모델 ‘뉴 XG 그랜저’는 월드컵...
락토핏, 1초에 1통씩 판매되는 `1초 유산균` 등극 기념 `1초 감사제` 실시 2020-09-01 14:13:17
내 판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산정된 1초 유산균의 영광은 단순한 판매량을 넘어 우리나라 모든 가구가 1년에 1통 이상 먹고 있는 수준으로, 유일무이한 국민 유산균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 이러한 락토핏의 폭발적 성장은 전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의 성장 수준을 훨씬 앞지른다. 최근 발표된 `2019년 건강기능식품...
락토핏, 1초에 1통씩 판매되는 ‘1초 유산균’ 등극…‘1초 감사제’ 선보인다 2020-09-01 13:08:22
내 판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산정된 1초 유산균의 영광은 단순한 판매량을 넘어 우리나라 모든 가구*가 1년에 1통 이상 먹고 있는 수준으로, 유일무이한 국민 유산균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 이러한 락토핏의 폭발적 성장은 전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의 성장 수준을 훨씬 앞지른다. 최근 발표된 ‘2019년 건강기능식품...
[김상무 & 이부장] 잘나가던 프로젝트마저 엎어질 판…'왜 하필 코로나 때 별 달았나' 한숨 2020-08-31 17:12:30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새로운 판매처를 뚫어보라”는 ‘특명’을 받았다.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한 매출이 뚝 떨어지면서 김 이사에게 불똥이 튄 것. 직장 생활 20년 동안 주로 관리·기획 부문에서 근무했던 그에게 마케팅은 생소한 분야다. 그렇다고 마케팅 담당 직원을 새로 채용하기도 어렵다. 그는 “승진에서 두 번...
`맛과 정통성 고수` 사보텐, 20주년 기념 캠페인 "대표 돈카츠 브랜드로 우뚝" 2020-08-27 16:43:08
라이브 방송을 통해 돈카츠와 소스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홈앤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돈육 두께 11mm를 자랑하는 `등심돈카츠` 10팩, 자연치즈를 듬뿍 넣은 `치즈돈카츠` 6팩, 사보텐의 대표 소스 `돈카츠소스`와 사보텐의 쉐프들의 연구 끝에 탄생한 `일식덮밥소스` 등 소스 2병으로 구성됐다. 홈쇼핑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