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페기 구 '브릿 어워즈' 수상 불발…BTS·블핑 이어 또 고배 2024-03-03 07:57:23
영국 런던으로 유학을 떠났다. 런던 패션 대학에 진학한 뒤 DJ 기술을 배우며 음악에 빠져들었다. 이후 2016년 자신이 프로듀싱한 첫 미니음반 '아트 오브 워(Art of War)를 내놓으며 데뷔했다. 작년 11월에는 미국 싱어송라이터 레니 크라비츠와 협업한 신곡 '아이 빌리브 인 러브 어게인'(I Believe In Love...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 삼성물산 패션 부문 에잇세컨즈는 Z세대를 겨냥한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과 프리미엄 에센셜 라인 '에디션에잇'을 강화하며 프리미엄을 원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10분 만에 11만벌 팔렸다"...롯데홈쇼핑, 패션 방송 흥행 2024-02-29 13:23:47
'트위드 재킷',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뎁플러스'의 '라운드넥 가죽 재킷, '메탈 엣지 니트 베스트'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계속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앞으로 니트, 가디건 등 간절기 고객 수요가 높은 패션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삼성·LG전자, 세계 3대 디자인 'iF 디자인 어워드' 휩쓸어(종합) 2024-02-29 09:43:48
부문 16개, 콘셉트 부문 10개, 커뮤니케이션 부문 9개, 패키지 부문 1개, 서비스 부문 1개 등 총 75개의 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금상을 받은 OLED TV는 9.9㎜의 초슬림한 두께로 벽걸이 설치 시 틈 사이를 최소화해 벽에 밀착할 수 있어 몰입감을 높여준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두...
삼성 '갤Z플립5·OLED TV'…iF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수상 2024-02-29 07:47:53
수 있다. 패션 디자인 장인의 수납함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패키지 박스는 원단 질감의 종이 소재에 메종 마르지엘라 고유의 시침실을 표현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다. 삼성전자는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제품, UI, 커뮤니케이션 등 전 분야에 걸쳐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으며 75개의 수상을...
삼성 OLED TV·갤Z플립5 패키지 'iF 디자인 어워드' 금상 수상 2024-02-29 07:31:57
부문 38개, UX·UI 부문 16개, 콘셉트 부문 10개, 커뮤니케이션 부문 9개, 패키지 부문 1개, 서비스 부문 1개의 상을 받았다. 금상을 받은 OLED TV는 9.9㎜의 초슬림한 두께로 벽걸이 설치 시 틈 사이를 최소화해 벽에 밀착할 수 있어 몰입감을 높여준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두 번째로 협...
사상 첫 연간 흑자...국내 유통 원톱 된 쿠팡 2024-02-28 11:30:23
부문별로는 로켓프레시 등 프로덕트커머스 뿐 아니라 쿠팡이츠나 대만, 쿠팡 플레이 같은 성장사업까지 고른 성장을 하면서 실적을 견인했습니다. 고객수도 늘었는데요. 지난해 쿠팡에서 분기에 한번이라도 제품을 산 고객은 2100만명으로 전년도에 비해 16% 늘었고요. 고객 1인당 매출은 41만1600원으로 전년도에 비해...
"버틸 수 있을까" 궁금증 자아냈던 쿠팡…'14년 만에 첫 흑자' [종합] 2024-02-28 09:59:48
핵심사업인 제품 커머스 부문과 성장사업 모두 고성장세를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우선 로켓배송과 로켓프레시·마켓플레이스·로켓그로스(마켓플레이스 판매자 로켓배송) 등 제품 커머스 부문의 지난해 매출은 235억9400만달러(약 30조7998억원)으로 전년보다 18%(원화 기준 19%) 증가했다. 김 의장은 "가장 규모가 크고 잘...
삼성물산 아미, 국내 유통 강화 …더현대 대구에 13번째 매장 2024-02-27 10:24:07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더현대 대구에 국내 13번째 매장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아미는 지난 1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매장을 개점 3년 만에 재단장하며 매장 규모를 약 21.8평으로 넓혔다. 지난 23일에는 더현대...
롯데免, '코테리 뉴욕'서 K-패션 홍보...수출 계약도 진행 2024-02-26 10:18:24
패션 브랜드 발굴 및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도쿄 긴자점에 서울패션위크 전용관을 마련했다. 또 올해 신성장사업부문을 신설하고 전문인력을 증원하는 등 글로벌 리테일러로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남궁표 롯데면세점 신성장사업부문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브랜드의 해외 판로 개척과 홍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