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관광개발, 제주에 K-뷰티 전문 편집매장 '드림 뷰티' 열어 2024-01-12 10:21:24
롯데관광개발, 제주에 K-뷰티 전문 편집매장 '드림 뷰티' 열어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롯데관광개발[032350]은 12일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 컬렉션 제주 드림타워점에 K-뷰티 전문 편집매장 '드림 뷰티'를 열었다고 밝혔다. 국내 뷰티 브랜드 31곳의 메이크업, 스킨, 바디, 헤어, 향수, 디바이스...
이거 받으려 긴 대기줄…'CES 핫템'은? 2024-01-11 18:47:38
농촌 중심으로 진행된 새마을 운동과 농기계 전문 존디어 브랜드의 정체성이 묘하게 연결된다는 해석이다. 두 모자는 색상도 녹색으로 비슷하다. 존디어 모자는 미국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약 1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 돈으로 2만5000원 정도다. 이 모자는 한국에서 골프모자 등으로 애용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구제...
'시니어 BTS' 인기에…더뉴그레이, 투자 유치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4-01-11 14:04:07
통해 평범한 50·60 남성의 패션을 바꿔주고 전문 모델처럼 사진을 찍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는 이번 투자 집행 이유로 국내 실버 이코노미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꼽았다. 해당 시장의 규모는 지난 2012년 27조3808억원에서 오는 2030년 168조원까지 성장할 전망이다. 투자를 진행한 이인성...
신세계-쿠팡, 온라인 럭셔리 패션 시장서 격돌(종합) 2024-01-08 18:44:14
전략에 부쩍 힘을 주는 모양새다. 롯데온은 2022년 9월부터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운영하고 있고, 11번가도 지난해 3월 명품 전문 버티컬 서비스 '우아럭스'를 론칭했다. G마켓과 옥션 역시 지난해 10월 명품 패션 플랫폼 캐치패션 공식 스토어를 열고 명품 브랜드 해외직구 역량을 강화했다. lucho@yna.co....
신세계인터 "자체 브랜드 키워 실적 턴어라운드 앞당길 것" 2024-01-08 18:08:24
여성복 브랜드 영업권을 양도하고, ‘K패션 전문 법인’으로 키운다는 계획을 내놨다. 고가 제품 위주의 해외 패션 브랜드로는 불황형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기 어려운 만큼 중저가 자체 패션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여 턴어라운드(실적 개선)를 앞당기겠다는 판단이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5년...
누하스, CES 2024에서 신제품 ‘오르빗’ 사운드 안마의자 선공개 2024-01-08 14:38:36
누적 매출 5천만 달러를 달성하며, 특히 올해 7월에는 미국 LA 내의 베벌리힐스에 위치한 '바비 펜트하우스'에서 '루나(LUNA)'의 론칭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미국 내 주요 인사들과 파워 인플루언서, 패션업계 전문가, 라이프스타일 전문가 등이 초대에 응하며 미주 시장의 이목을 집중시킨...
위메프, 1만원 이하 초저가 패션 전문관 '99샵' 신설 2024-01-08 09:59:09
이하 특가 패션상품을 선보이는 전문관 '99샵'을 신설하고 초저가 패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위메프에서 최근 1년간 고객 구매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 1위가 SPA브랜드로, 해당 브랜드의 매출은 2배 이상 늘었다. 또, 이월상품에 대한 수요도 크게 증가하며 관련 매출이 73%...
이랜드월드·리테일, 기업문화 혁신 나선다…TF 전격 출범 2024-01-05 16:12:10
"올해는 이랜드월드가 본격적인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작년 고물가로 불황이 계속됐지만 임직원의 역량과 헌신을 통해 경쟁사와 비교할 수 없는 압도적인 성장을 이루어 냈다"고 평가했다. 그는 송년회를 위해 직원들을 춤 연습시켰다는 언론 보도에 대해 "공동체 구성원 여러분께 상처를...
플로르방송제작사, 장주성·소진우 키즈모델의 겨울 패션화보 공개 2024-01-05 15:26:55
아역 방송 제작· 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4년 겨울을 맞아 총 11개의 ‘2024 FLOR Winter’ 기사 화보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네 번째 화보의 주인공은 키즈모델 장주성, 소진우 키즈모델이다. 플로르 소속 키즈 모델로 활동 중인 두 모델은 추운 겨울 두 배우만의...
분유포트·침향환에 마사지기까지…베스트셀러 콘텐츠 쏟아낸 '이펙터'[김병근의 남다른中企] 2024-01-04 18:29:20
발굴해 콘텐츠를 제작했다. 작가 출신 전문인력을 보유한 이유다. 이런 경쟁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고객군이 빠르게 다변화하고 있다. 필립스 다이슨 스와치그룹 포스코 LG전자 현대모비스 삼성중공업 하얏트호텔 하이트진로 세라젬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로부터 연이어 일감을 수주했다. 경기 의정부와 남양주 별내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