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폰 이건 안되지?…갤Z플립3 '비장의 무기' 꺼내들었다 2021-10-20 23:00:02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갤럭시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을 구매하고 기존 폰을 반납할 경우엔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해주는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
코웰패션, 전일대비 10.11% 상승... 외국인 기관 동시 순매수 중 2021-10-19 13:45:07
코웰패션 전체 주식수의 4.1%에 해당하는 물량이다. [그래프]코웰패션 일봉 차트 13시 20분 잠정집계에 따르면, 코웰패션은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20.07만 주, 25,000주를 순매수 중이다. 기관 중에 은행의 자금이 유입되었다. [표] 외국인ㆍ기관 순매매량 (단위 만주) [표] 주요 기관별 순매매량 (단위 만주) ※ 사모펀드 ...
[주말N쇼핑] 뚝 떨어진 기온에 가을·겨울 상품 할인 2021-10-16 07:00:02
30% 할인하고 전복과 새우등 수산물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 홈플러스 = 2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신선·가공식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육류와 수산물, 과일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탄산음료 등은 50% 할인한다. 또 일부 세탁세제는 50%, 디퓨저는 30% 할인해 판매한다. eshiny@yna.co.kr (끝)...
한국 남성 표준 체형 맞췄더니…'조세호 핏' 팬츠 인기 폭발 2021-10-12 14:35:08
여성 소비자를 위해 77사이즈, 110사이즈 의류와 플러스 사이즈 모델 착용샷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국주 역시 실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한 패션업계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의류를 구매하는 사례가 많아지며 이미지를 통해 '현실핏'을 보는 것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결국 마네킹이 아닌 일반인...
CJ, 세계에 K라이프스타일 알린다…'비비고 만두' 美냉동식품 시장 1위 2021-10-11 16:08:52
스카이댄스 미디어, 애플TV플러스가 함께 미국 드라마 시리즈 ‘더 빅 도어 프라이즈(The Big Door Prize)’를 제작하는 내용의 계약을 맺었다. 기존에 완성된 국내 드라마와 예능을 수출하거나 포맷을 해외에 판매하는 사례는 많았지만 한국 엔터테인먼트 업체가 미국 유력 제작사와 공동으로 드라마를 기획·개발하는...
화장품·온라인·해외사업 삼각편대 완성…"2030년 매출 2조 목표" 2021-09-29 15:35:31
H패션몰, EQL의 매출은 1200억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보다 28% 증가했다. 이 기간 세 곳에 새로 가입한 회원은 모두 합해 약 40만 명으로 25% 늘었다. 지난해 5월 오픈한 온라인 편집숍 EQL은 약 1년4개월 만에 회원이 12만 명을 넘었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춘 ‘온라인 퍼스트’ 전략이 통했다는 분석이다. 한섬...
BTS가 입은 정장의 의미?…저무는 `패스트 패션` 시대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9-28 17:29:51
있는 상황인데요. 롯데백화점은 이달 친환경 패션 자체브랜드(PB)` `OOTT(오오티티)`를 론칭했습니다. 페트병을 재활용한 폴리에스터 원단이나 나일론을 사용한 업사이클링 원단이 적용된 옷들을 판매합니다. 패션잡화 브랜드 MCM은 이달 업사이클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프랑스 아티스트 `아카보쿠`와 협업한 컬렉션을...
"올해보다 내년이 더 좋다"…실적기대주 끌리네 2021-09-28 17:00:07
필요가 있다고 했다.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플러스 성장이 예상되는 종목이라 하더라도 방향성보다는 변화율을 살펴봐야 한다는 얘기다. 유 연구원은 “영업이익 컨센서스가 상향 조정되는 기업 중 내년 증가율이 올해 증가율보다 큰 기업 비중은 23.3%”라며 “올 하반기 변화율을 기준으로 하면 14.7% 수준에 불과해 이들...
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 강화…새 브랜드 '코텔로' 출시 2021-09-27 09:10:30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집과 사무실의 경계 없이 다양한 일상 속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류를 코텔로의 주력으로 내놓을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자체 연구 개발한 원사를 주로 사용해 '잘 만든 좋은 옷'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것에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삼성물산...
"애플은 2위인데…" 삼성 스마트폰, 美 조사서 14위로 밀렸다 2021-09-22 18:11:11
3위, 아마존 영상 스트리밍 부문이 5위를 차지했다. 디즈니 플러스(영상 스트리밍)가 6위였다.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은 올해 21위에 올라 100위권에 첫 진입했다. 애플 TV(26위), 패션 브랜드 리바이스(46위), 에너지 음료 레드불(61위) 등도 새롭게 100위에 들어왔다. 국내 기업 브랜드 중 현대자동차는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