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클리 스마트] 1분기 iOS·구글플레이 다운로드 275억건…"사상 최대" 2018-04-14 10:00:03
'포트나이트' 등 배틀로얄 게임의 급증으로 이용자가 유입됐다"고 분석했다. 두 마켓의 합산 소비자 지출 역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해 184억 달러에 달했다. iOS는 구글 플레이를 소비자 지출 면에서 크게 앞섰다. iOS 지출은 119억달러, 구글 플레이 지출은 65억달러 수준이었다. 앱애니는 "올해 1분기 구글...
"네오위즈, 견고한 기존 게임…기대되는 신규 게임"-한국 2018-03-28 08:07:59
또한 2분기부터 인식될 예정이라며 ‘포트나이트’는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기능, 비교적 낮은 요구 사양, 차별화된 게임성을 기반으로 지난 2월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매출액을 추월했다고 전했다.김 연구원은 "현재 40% 이상의 pc방 점유율을 기록 중인 ‘배틀그라운드’ 역시...
"네오위즈, 투자 매력도 낮아…신작 흥행 확인하라"-유진 2018-03-19 07:48:47
흥행작인 포트나이트의 pc방 서비스도 시작될 예정이다.해외시장에서는 3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와 브라운더스트를 각각 글로벌 및 일본시장에 출시했다. 이후에도 소셜카지노 시장진출, mmorpg 블레스의 스팀 서비스 등 다양한 신작이 나온다.정 연구원은 "특히 네오위즈의 주력장르인 리듬게임의 기대작 디제이맥스...
배틀그라운드, 'DICE 게임상' 2관왕…한국선 첫 수상 2018-02-27 16:52:15
II', '데스티니 2', '포트나이트', '톰 클랜시의 고스트 레콘: 와일드랜즈' 등 쟁쟁한 작품들과 어깨를 겨뤘다.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는 "PC얼리 액세스 버전 출시부터 지금까지 저희와 이 여정을 함께해 준 전 세계 4천만명의 플레이어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네오위즈, 작년 영업익 반토막…4분기는 흑자전환 2018-02-06 17:49:15
포트나이트'의 pc방 서비스를 안착킨다는 목표다. 이기원 네오위즈 대표는 "지난해 4분기는 자체 지적재산권(ip) 브라운더스트와 모바일 보드게임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등 게임 개발사로의 체질개선에 결과물을 보인 시기였다"고 평가했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에이수스 GL703 게이밍 노트북 써보니 2018-02-02 11:37:21
포트나이트'처럼 비교적 중급 노트북에서도 잘 돌아가는 게임은 그래픽 옵션을 '높음' 수준으로 맞춰도 부드러운 60프레임을 유지했다. 지난해 큰 인기를 끈 공포 게임 '레지던트이블 7'도 무난하게 즐길 수 있었다. 기대 이상인 부분은 스피커였다. 헤드폰을 착용하지 않아도 배틀그라운드를 하면서...
언제부터 1월1일이 새해의 시작이 됐을까 2018-01-09 07:41:01
2주를 뜻하는 영어단어 '포트나이트'(fortnight)이나 '크리스마스까지 세 밤이 남았다'는 식의 표현은 게르만식 표현의 흔적인 셈이다. 하루의 시작을 언제로 할 것인가도 간단한 문제가 아니었다. 어떤 곳에서는 일출을 하루의 시작으로 생각했지만 일출을 해가 통째로 떠오르는 시간으로 해야 할지, 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