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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탈지노믹스 "캄렐리주맙 한국 허가 위한 가교임상 추진" 2022-09-14 09:36:10
객관적반응률(ORR)이 25.4%로, 대조군인 소라페닙 투약 환자군의 5.9% 대비 높았다. 크리스탈지노믹스 관계자는 “우선 비소세포폐암을 적응증으로 하는 캄렐리주맙의 판매허가를 위한 가교시험을 진행해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허가신청(NDA) 승인을 획득할 예정”이라며 간암을 대상으로는 항서제약이 미국과...
"고객님, 아직 지갑 닫지 마세요"…유통가 '포스트 추석' 마케팅 2022-09-13 20:00:01
늘어나는 품목들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펼치거나, 추석에 풀린 상품권을 구매로 연결하기 위한 다양한 기획전에 나섰다. 주요 백화점들은 올해 대규모 가을 정기세일을 오는 30일부터 내달 16일까지 17일간 한다. 이 시기는 단가가 높은 겨울 의류 판매가 많이 이뤄지기 때문에 백화점들은 가을 정기세일 매출 예상치를...
관세청, 디스플레이 품목분류 지침 마련…"비용 절감 기대" 2022-09-07 15:00:03
명확한 품목분류 기준이 존재하지 않아 한국 기업의 수출품이 해외 관세당국으로부터 높은 세율로 추징을 당하는 등 피해 사례가 있었다. 관세청은 이러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디스플레이에 대한 국제 기준 정립을 주도해왔으며, 2019년 세계관세기구(WCO) 품목분류(HS) 위원회에서 '디스플레이 모듈' 품목군 신설이...
400만명이 찾은 올리브영 '올영 세일'…고물가에 흥행 2022-09-07 14:36:30
채널별로 인기 품목은 달랐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만큼 립 틴트, 향수, 마스크팩이 많이 팔렸다. 제품 간 색이나 향을 비교할 수 있어 이 상품군을 구매하려는 고객은 매장에 직접 방문한 것이다. 반면 온라인몰에서는 토너, 헤어 트리트먼트 등 대용량 기획 상품 구매가 부쩍 늘어났다. 한 번...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추석 선물용·제수용 농수산물 등 안전성 검사 2022-09-07 14:00:10
잔류농약이 기준치를 초과한 품목은 열무 2건, 엇갈이 배추 1건, 호박 1건, 무 1건이다. 열무는 살균제인 카벤다짐이 기준치인 0.01 mg/kg의 145배인 1.45 mg/kg 검출됐다. 참기름 1건에서는 ‘가짜 참기름’을 판정하는 기준인 리놀렌산이 3.1%(기준 0.5% 이하)로 정상 참기름의 약 6배 높았고, 벌꿀 1건에서는 전화당이...
"국산 1호 코로나 백신, 추가접종에도 효과" 2022-09-02 15:23:22
있다. 국립보건연구원은 스카이코비원의 품목허가에 필요한 임상3상 시험 검체 분석과 델타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교차 중화능 분석을 수행했다. 이 분석은 스카이코비원이 추가접종에서 BA.1, BA.5 변이 바이러스에 대해 얼마나 중화항체를 형성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것이다. 스카이코비원으로...
LF 마에스트로, 베트남 호치민에 첫 매장…"글로벌 사업 강화" 2022-09-01 15:41:27
전 품목을 취급한다. 회사 측은 베트남은 국민 소득과 경제적 여유가 증가하면서 글로벌 패션업계가 주목하는 큰 시장이 됐다고 설명했다. 마에스트로는 소득이 높고 패션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베트남의 20~40대 `그루밍족`을 타깃으로 프리미엄 남성 패션 시장을 공략한다. 사이공센터 매장은 마에스트로의 정통 슈트...
“앱클론, 3분기 CAR-T 및 항체 치료제 긍정적 결과 발표 기대“ 2022-08-30 08:13:41
군 ORR은 77.3%, 일부 공개된 저용량 투약군의 ORR은 100%였다. 이 효능 데이터를 바탕으로 추정한 예상치다. 현재 위암 1차 치료의 표준치료법(SoC)은 기존 ‘허셉틴’ 치료의 ORR 40~50%을 능가한 ‘키트루다’와 허셉틴 병용이다. 이들 병용 치료의 ORR은 74%다. 헨리우스는 10월 2상 결과를 공개하고, 내년 글로벌...
출범 100일 요마트, 주문 건수 5배↑…열명 중 넷은 재구매 2022-08-25 10:29:55
인기 품목은 신선식품으로, 매출 상위 50가지 상품군 가운데 과일, 축산 등이 54%를 차지했다. 요마트가 전국 GS더프레시를 도심 물류센터로 활용하는 만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엄선된 상품을 전국 어디서든 합리적인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원인으로 꼽힌다. 주문 금액 역시 눈에 띄게 늘었는데, 이번...
이마트 이어 홈플러스도 '최저가' 정책…대형마트 가격경쟁 확대 2022-08-24 08:55:05
앞서 이마트도 지난달 4일부터 우유 등' 40대 필수품목'을 다른 대형마트 및 쿠팡과 비교해 상시 최저가로 판매하는 '가격의 끝'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우유·김치 등 가공식품 17개와 계란·양파 등 신선식품 7개, 화장지·비누 등 일상용품 16개의 가격을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온라인몰, 쿠팡 로켓배송...